|
2년 넘게 해외 여행자들은 코로나19로 인해 중국에 도착하면 검역을 받아야 했다. 사진은 2022년 6월 18일 베이징 국제공항에서 검역 지정된 목적지로 이동하기 위해 기다리는 승객들입니다.
레오 라미레즈 | 앱 | 게티 이미지
베이징 — 중국이 화요일 국제 여행자에 대한 검역 기간을 단축했는데, 이는 2년 이상 지속되어 온 코로나바이러스 통제를 완화하기 위한 큰 조치입니다.
해외 여행자는 중국 본토에 도착한 후 7일 동안 호텔과 같은 중앙 시설에서만 격리하면 된다고 중국 국가위생건강위원회(National Health Commission)가 화요일 발표했습니다. 위원회는 여행자들이 모험을 떠나기 전에 집에서 3일을 더 보내야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전에는 중국에서 해외로 입국하는 경우 일반적으로 국가 내 입국 및 도착 도시에 따라 중앙 집중식 검역소에서 14~21일을 보내야 했습니다.
화요일의 발표는 또한 중국 내에서 확인된 코비드 케이스의 밀접 접촉자는 중앙 격리에서 7일을 보내고 집에서 3일 동안 건강 모니터링을 하면 된다고 밝혔습니다.
이전에는 코로나바이러스 관련 격리 요건이 최소 14일 동안 지속되는 경향이 있었습니다.
중국 본토는 월요일에 남부 광둥성에서 1건의 증상이 있는 코비드 사례를 확인했으며 21건은 무증상으로 보고했습니다. 베이징과 상하이는 두 범주 모두에서 보고된 바가 없습니다.
CNBC Pro에서 중국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JP 모건은 레이더 아래에 날아간 중국의 일부를 수행하기 위해 주식을 선택합니다.
TSMC 등: Morningstar 분석가가 선택한 중화권 최고의 주식
Goldman은 베이징이 기업에 대한 지원을 강화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지난 몇 개월 동안 일부 도시에서는 의무적 격리 기간을 줄이기 시작했습니다.
5월 초 수도 베이징은 중앙집중격리 14일에서 집에서 7일, 중앙집중격리에서 10일을 필요로 했다.
중국은 코로나19가 국내에서 통제되기 시작하면서 해외로 빠르게 확산되면서 2020년 3월 말부터 국경을 강화하기 시작했습니다. 코로나19는 2019년 말 중국 우한에서 처음 발생했습니다.
지금 추세
웹에서
FROM THE WEB
자산운용사를 위한 맞춤 지수 솔루션, 블룸버그 지수!블룸버그
예기치 못한 화재 피해 대비는? 우리가족 보금자리 지켜줄 주택화재보험!KB손해보험 다이렉트
MORE IN CHINA ECONOMY
China’s steel mill owners are in a bad mood as demand takes a hitSu-Lin Tan
Here’s what China’s e-commerce giants are telling us about the economyEvelyn Che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