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BS 뉴스를 위해 작성된 이야기와 허가와 함께 사용
배우 율리아 페레실드, 우주비행사 안톤 슈카플레로프, 영화 감독 클림 시멘코가 소유즈 MS-19 우주선 발사 전에 마지막 훈련 활동에 참여한다. 신용: 로스코스모스
미국은 달에 경주에서 승리하지만, 러시아는 여전히 자랑스럽게 가장 공간 "첫 번째"를 주장, 첫 번째 위성을 포함, 우주최초의 남자, 첫 번째 여성, 첫 번째 우주 유영, 첫 번째 멀티 멤버 승무원과 첫 번째 우주 정거장.
이제 미국에서 상업용 우주비행이 폭발하면서 러시아는 러시아 여배우이자 감독을 국제 우주 정거장으로 발사하여 장편 영화인 "The Challenge"를 촬영하기 위해 궤도에 있는 의료 비상 사태에 대한 장면을 촬영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 과정에서 러시아 우주기관 로스코스모스는 우주에서 촬영을 고려하고 있는 서양 배우들을 무대에 올릴 예정이다. NASA와 파트너는 현재 이러한 임무를 계획하고 있지 않습니다, 관계자는 말한다, 톰 크루즈가 이러한 프로젝트를 고려하고 주장 입증되지 않은 언론 보도에도 불구하고.
그러나 비정부 우주 임무는 이제 스페이스 엑스의 팔콘 덕분에 현실 9 로켓과 고용 에 사용할 수있는 승무원 드래곤 캡슐, 리처드 브랜슨과 제프 베조스가 소유 한 상업적으로 개발 된 하위 궤도 우주선과 함께.
두 억만 장자 는 이번 여름에 우주로 날아 갔고 둘 다 본격적인 상업 운영직전에 있습니다. 스타 트렉의 용감한 커크 선장을 연기하는 문화적 아이콘이 된 윌리엄 샤트너는 베조스가 소유한 뉴 셰퍼드 로켓 10월 12일 우주 가장자리로 향하는 하위 궤도 상류선 여행을 위해 폭발할 계획이다.
스페이스 엑스 크루 드래곤은 지난 달 궤도에 더 야심 찬 비행에 4 명의 민간 시민을 수행하고 두 번째 상업 비행, 휴스턴 기반의 악시옴 스페이스후원이 하나, 내년 초 우주 정거장에 4 명의 민간 시민을 수행 합니다.
그러나 러시아는 베테랑 우주비행사 안톤 슈카플레로프와 함께 화요일 초에 소유즈 우주선에 탑승한 37세의 여배우 줄리아 페레실드와 클림 시넨코 감독을 시작으로 다음 공간을 먼저 차지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슈카플레로프가 시펜코가 왼쪽 측면으로, 페레실드의 오른쪽에 있는 Soyuz MS-19/65S 우주선은 소유즈 2.1a 로켓 꼭대기에 있으며, 카자흐스탄의 바이코누르 우주기지에서 31번 지점에서 이륙할 예정이며.m edT(현지 시간 1:5.m 5).
페레실드는 번역된 인스타그램 포스트에서 "우리는 준비가 되어 있다"고 말했다. 그래서 우리는 항상 서로를 지지합니다. 아무도 아직이 경험을 했다. 개척자가 되는 것은 항상 어렵고 무서운 일이지만, 매우 흥미롭습니다!"
카자흐스탄 바이코누르 우주기지에서 열린 31발사대에 소유즈-2.1a 로켓이 서 있다. 신용: 로스코스모스
모든 것이 순조롭게 진행된다면 Shkaplerov는 국제 우주 정거장과의 자동 2 궤도 만남을 모니터링하여 발사 후 약 3 시간 .m 러시아 라스베트 모듈에 도킹합니다.
프랑스 역 사령관 토마스 페스케트와 그의 세 스페이스 엑스 승무원 - 셰인 킴브로, 메건 맥아더와 일본 우주 비행사 아키히코 호스 하이드 - 올렉 노비츠키, 표트르 두브로프와 NASA 우주 비행사 마크 반데 헤이, 누가 Soyuz MS-18 / 64S 우주선을 타고 지난 4 월 궤도에 타고 것입니다.
페레실드와 시넨코는 우주 정거장에서 12일간 촬영하여 실험실의 러시아 세그먼트에서 촬영한 후 190일간의 임무를 마무리할 노비츠키와 함께 소유즈 MS-18 우주선에서 지구로 돌아갈 계획이다.
Shkaplerov는 역에 남아 내년 3 월 또는 4 월 두브로프와 반데 헤이와 MS-29 우주선을 타고 지구로 돌아갑니다, 누가 약 기록 할 것이다 330 일 - 궤도에 거의 모든 년 - 지난 4 월 9 발사 이후.
"도전"에서 페레실드는 중병에 걸린 우주비행사를 치료하기 위해 역으로 보낸 러시아 의사를 연기할 예정이다. 슈카플레로프, 노비츠키, 두브로프는 드라마에서 작은 역할을 할 것으로 추정된다. Shipenko는 조명, 메이크업 및 카메라 작동을 담당합니다.
이 영화는 국영 채널 원 러시아와 옐로우, 블랙, 화이트 영화 스튜디오인 로스코스모스의 공동 프로젝트입니다.
채널 1에서 제공 한 발언에서, Shipenko는 톰 크루즈에 대해 물었다. 감독은 미국 배우의 비행에 대한 이야기는 러시아 팀에게 "제작, 준비 과정을 가속화"하라는 메시지를 표시했다고 말했다.
Shipenko는 크루즈가 "챌린지" 캐스팅에 큰 도움이 되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Shipenko는 "그는 우리의 여주인공이 도전에 맞도록 돕는 훌륭한 미국 우주비행사를 만들었을 것입니다. "정말 좋았을 거야. 이러한 유형의 크리에이티브 콜라보레이션은 아폴로-소유즈 도킹과 비슷했을 것입니다. 톰 크루즈가 지금 당장 우주에 가지 않을 정도로 너무 나쁘기 때문에 그곳에서 그를 만나지 못할 거예요."
러시아 여배우 율리아 페레실드는 바이코누르 우주기지에서 착용 점검을 하는 동안 소유즈 MS-19 우주선 내부로 올라갈 준비를 하고 있다. 신용: 로스코스모스
Shipenko와 페레실드는 여가 시간에 역의 미국 세그먼트를 방문하는 것을 환영하지만, 촬영은 푸아스크와 라스베트 도킹 모듈, 자리야와 aft Zvezda 모듈및 새로 도착한 나우카 다목적 실험실 모듈로 구성된 러시아 세그먼트에서 주로 촬영될 것입니다.
페레실드는 "이 일은 지구상에서도 엄청났을 것이다. "우리는 10 일 있을 거 야. 그러나 우주 비행사들이 우리와 함께 일할 수 있을 때 하루에 2~3시간 정도 걸리는 12시간 짜리 촬영일은 같지 않을 것입니다. 남은 시간 클림과 나는 프레임에 나와 함께 촬영할 것입니다.
"우리의 유일한 임무는 승무원을 방해하지 않고 영화를 촬영하는 것입니다."
페레실드와 시넨코는 2020년 말 "공개 경쟁"을 한 후 후보자 명단에서 선정된 5월에 Soyuz MS-19/65S 승무원에게 배정되었다고 로스코스모스는 말했다. 두 사람은 "의료 및 창의적 선택 결과에 따라"선택되었습니다.
소유즈 비행 훈련은 6월에 시작되었습니다.
"우리는 안전 교육을 받았습니다." 페레실드가 말했다. "우리는 또한 응급 교육을 받았습니다. 우리의 임무는 간단할 것입니다 : 우리는 아무것도 깨뜨려서는 안됩니다. 우리는 승무원이 일정을 따르지 못하게 하거나 ISS 승무원의 주의를 산만하게 해서는 안 됩니다."
Shipenko는 Soyuz 캡슐에 왼쪽 좌석을 배정했다, 일반적으로 전문 우주 비행사 또는 우주 비행사에 의해 개최 위치 는 사령관을 돕기 위해 광범위하게 훈련 비상 사태에 인수 할 수. 페레실드는 적절한 좌석을 배정받았는데, 중요한 시스템에서 실습 교육을 줄이게 되었습니다.
페레실드나 시넨코는 선발 전에 항공 우주 경험이 없었으며 러시아 우주 시설의 모든 사람들이 임무를 맡은 것은 아니었다.
러시아에서 가장 존경받는 우주비행사 중 한 명인 세르게이 크리칼레프는 러시아 연방의 영웅이자 6비행 베테랑이자 가가린 코스모나우트 훈련센터소장으로, 민간인 승객들이 고도로 훈련된 전문 우주비행사들이 비행을 더 오래 기다려야 하기 때문에 이 임무에 항의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자신의 염려에 혼자가 아니었다.
"우주비행사가 수년 동안 비행을 준비하고, Soyuz의 왼쪽 또는 오른쪽 좌석이 승객에게 주어지면, 이것은 누군가를 위해 탐험의 타이밍을 밀어 넣습니다"라고 은퇴한 우주비행사 세르게이 주코프는 런던 타임즈를 인용했다.
10월 1일 바이코누르 코스모드롬의 발사대에 소유즈 로켓이 서 있다. 신용: 로스코스모스
러시아는 연말 전에 또 다른 상업 비행을 계획하고, 일본의 억만 장자 마에자와 유사쿠, 그의 조수 히라노 요조와 우주 비행사 알렉산더 미저킨을 출시 12 일 회사 스페이스 어드벤처에 의해 중개.
세 가지 모두 12월 20일에 소유즈 MS-20/66S 우주선을 타고 지구로 돌아갈 계획입니다.
그 비행은 2 월에 또 다른 상업 스페이스 엑스 승무원 드래곤 비행에 이어, 은퇴 한 우주 비행사 마이크 로페즈 - 알레그리아와 10 일 체류를 위해 전초 기지에 세 명의 부유 한 승무원을 수행 할 악시옴에 의해 장착 임무.
NASA는 스페이스 엑스 승무원 드래곤과 보잉의 아직 작동하지 않는 스타 라이너 캡슐에 의해 연간 최대 두 개의 상용 항공편에 대한 우주 정거장 일정에 공간을 만들고있다.
러시아는 상업용 우주비행을 개척했지만 미국 기업들은
러시아의 장기 계획은 구체적으로 알려지지 않았지만, 로스코스모스는 구 소련붕괴 이후부터 Soyuz 의석을 판매해 강경한 통화를 가져온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다.
일본 TBS 네트워크를 가진 기자 아키야마 도요히로는 1990년 12월 2일 미르 우주정거장으로 날아가 첫 비행을 했다. TBS는 아키야마의 자리에 2,800만 달러를 지불한 것으로 알려졌다.
국제 우주 정거장에 첫 번째 비행은 미국의 사업가 데니스 티토가 NASA의 반대를 통해 소유즈를 타고 폭발 2001 년 4 월에 왔다. 티토, 우주 모험을 통해, 소문에 의하면 여행에 대한 2천만 달러를 지불.
우주 어드벤처는 2002년 4월 남아프리카 기업가 마크 셔틀워스를 위해 ISS에 두 번째 상용 항공편을 중개했으며, 2005년과 2009년 사이에 전 마이크로소프트 임원 찰스 시모니(Charles Simonyi)가 두 명을 포함하여 6명의 "우주 비행 참가자"를 위한 항공편을 준비했습니다. 그들은 각각 우주 정거장에 1 주일 동안 머물기 위해 최대 5천만 달러를 지불한 것으로 알려졌다.
우주왕복선은 NASA의 마지막 소유 및 운영 궤도 우주선이었지만, 상징적인 궤도선은 2011년에 은퇴하여 NASA가 새로운 우주선이 개발되는 동안 주둔지인 미국 우주비행사들을 위해 소유즈 좌석을 구입하도록 강요했습니다.
2006년부터 NASA는 보잉을 통해 구매한 5개의 좌석을 포함하여 약 40억 달러에 71개의 Soyuz 좌석을 구입했습니다.
데니스 티토(왼쪽)는 국제 우주 정거장으로 비행한 최초의 우주비행 참가자였다. 이 2001 년 사진에서, 그는 탈가트 무사바예프와 유리 바투린에 의해 우주 정거장에 합류, 모두 전문 우주 비행사. 신용: NASA
전반적으로 NASA는 2020년 케이트 루빈스의 Soyuz MS-17 비행을 통해 71개의 완료 및 계획된 임무에 대해 좌석당 평균 5,630만 달러의 비용을 지불했으며, NASA의 가장 최근 직행 구매는 각 왕복에 대해 약 2,130만 달러에서 9,030만 달러에 달합니다.
그러나 NASA 좌석은 정부 간 거래에서 구입하고 지불되었으며, 따라서 NASA의 대부분은 이러한 항공편을 전통적인 의미에서 "상업적"으로 간주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저지구 궤도에 대한 상용 항공편은 확실히 NASA의 셔틀 후 로드맵의 일부입니다.
2014년 NASA는 스페이스엑스와 보잉에 우주비행사를 우주정거장으로 운반하기 위한 승무원선박을 건설하는 계약을 체결하여 러시아의 소유즈에 대한 기관의 유일한 의존도를 종식시켰다.
NASA의 관점에서 볼 때, 이들은 기관이 A 지점에서 B 지점까지 우주 비행사를 수행하기 위해 렌터카와 같은 민간 우주선입니다. 그러나 비유는 NASA가 렌터카 개발의 대부분을 자금을 조달했다고 덧붙여 "상업적"설명을 논쟁의 여지가있는 지점으로 만드는 경우에만 유지됩니다.
어쨌든, 26억 달러 규모의 NASA 계약에 따라 스페이스엑스는 크루 드래곤 우주선을 설계했고, 보잉은 별도의 42억 달러 규모의 계약을 통해 CST-100 스타라이너 캡슐을 개발했습니다.
스페이스 엑스는 2020 년 국제 우주 정거장에 두 개의 NASA 우주 비행사를 운반, 승무원 드래곤의 하나의 파일럿 테스트 비행을 시작했다, 지금까지 전초 기지에 8 명의 우주 비행사를 수행 한 두 개의 운영 비행. 세 번째 항공편은 10월 말에 탭됩니다.
보잉은 작년에 첫 번째 역 승무원을 출시하기를 희망했지만, 회사는 2019 년 12 월에 초기 비조종 시험 비행후 스타 라이너와 문제가 발생했으며 지난 8 월에 두 번째 테스트 비행을 방해했습니다.
올해 말이나 내년 초에 성공적으로 시험 비행이 시작된다고 가정할 때, 보잉의 첫 번째 승무원은 2022년 후반에 도착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어쨌든, NASA의 상업 승무원 프로그램 계약에 따라 스페이스 엑스와 보잉은 우주선을 설계하고 구축하고 발사체와 통합할 책임이 있습니다. 이 회사는 스페이스 엑스의 승무원 드래곤과 보잉의 스타 라이너가 최초의 진정한 상업 궤도 우주선인 경우를 만들기, 전체 소유권을 유지합니다.
NASA는 CCP 프로그램의 "앵커 테넌트"로 개발 비용을 지원하고 미션 설계 요구 사항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그러나 이 계약을 통해 보잉과 스페이스엑스는 기회가 생기면 순전히 상용 항공편에서 차량을 발사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지금, 그들은있다.
기술 억만 장자 재러드 아이작만은 지난 달 궤도에 높은 고도 비행에 그와 세 승무원을 발사하기 위해 공개되지 않은 금액을 지불, 최초의 스페이스 엑스 승무원 드래곤 비행을 전세.
Inspiration4 선원들은 우주정거장을 방문하지 않았지만, 플로리다 근처의 바다 스플래시다운으로 돌아오기 전에 3일 동안 지구를 도는 것만으로도 궤도를 돌고 있었다.
궤도에 비행의 천문학적 비용을 감안할 때, 그것은 어떤 전통적인 의미에서 "상업"작업으로 궤도 우주 비행을 고려하기 어렵다. 이 문제에 대해, 티켓이 반 백만 달러의 비용이 드는 하위 궤도 우주 비행도 대다수에게 손이 닿지 않습니다.
그러나 지지자들은 이러한 항공편이 더 평범해짐에 따라 가격이 결국 떨어질 것이라고 말하며 높은 국경에 새로운 시대를 열었습니다. 새로운 시대가 진정으로 새벽에 얼마나 오래 걸릴지 는 아직 미지수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