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계인의 눈을 통해 (5) - 해왕성인 테일러
Through Alien Eyes - Thaler, a Neptunian
By Wesley Bateman
나의 인간으로서 첫 번의 생은 트레이크 레디알(Trake radiar)이라 불리우는 해왕성의 가장 큰 위성으로 당신들이 트리톤(Triton)으로 부르는 곳이다. 우리는 이곳을 먼(Mern)이라 불렀다. 우리는 토성, 목성과 같이 질소 호흡자들이었다. 먼은 직경 1,691 마일로 지구의 달보다 조금 작으며, 말데크 폭발 이전에 두 개의 비슷한 다른 소혹성이 있었으나 폭발로 인해 튕겨져 나가 지금은 명왕성(Pluto)과 그 달인 샤론(Charon)이 되었다. 또 다른 두 개의 소혹성은 명왕성 밖의 궤도를 돌고 있으며, 원래 벤론(Banlon)과 나일로(Nylo)라고 불렀다.
내가 태어났을 무렵에는 해왕성에 고리가 없었다. 지금 프로테우스(Proteus)라고 부르는 위성은 직경 240마일로 말데크의 잔해이다. 해왕성의 소혹성이었던 샤론은 가장 많은 인구인 4,350,000명을 가지고 있었으며, 먼은 인구가 238,000이었다. 해왕성의 모든 소혹성들에 살았던 인구의 총합은 천만 명에 가까웠다. 현재에는 이들 자손이 1억8천7백만 명으로 태어나 지구와 우주의 다른 곳에 살고 있다. 해왕성의 11개의 소혹성들이 원상으로 돌아간다고 해도 이 인구 전부를 지탱하지는 못할 것이다. 어쩌면 해왕성의 우리들과 모든 다른 세계의 인간들이 결국 우주로 퍼져나가 평화롭게 살게 하는 것이 엘로힘의 의도인지도 모르겠다. 우리 트레이크인들은 우리들의 부모인 El에 의해 우리의 인간 존재 이전에 우주의 집시로 프로그램되었다고 믿고 있다. 이 믿음은 육체적으로 우리가 어디에 가든 어떤 공기에도 문제없이 적응한다는 점이다. 우리는 질소에서 산소호흡으로 바꾸는 여러 단계에서도 기침 한번 하지 않고 넘어갈 수 있다.
나의 첫 번째 인간으로서 생애에서 나는 테일러로서 나의 아버지 프레이머와 어머니 이볼루사이의 외아들이었다. 먼에서는 하나 이상의 아이를 가진 가족은 없다. 모든 소혹성들은 스케이트(skate)라는 단일한 집단에 의해 통치되었다. 수메르(토성)와 달리 스케이트는 전혀 다른 방법으로 서로 연락을 하고 트레이크(해왕성)의 엘로부터 신성한 지시를 받는다. 스케이트들은 환영(illusion)의 명수들로서 어떤 환영을 얼마나 진짜처럼 보이게 할 수 있나, 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을 깜쪽같이 믿게할 수 있나의 능력에 따른 위계조직을 가지고 있다. 한 스케이트의 위계 내에서의 위치는 손가락에 끼고 있는 색깔의 반지로 알 수 있다. 12개의 반지를 끼고 있으면 최고위급이다.
스케이트는 원래 기본지식을 습득한 사람들이 더 높은 지식의 얻음을 표시하기 위해 머리 뒤통수에 스승의 이름을 문신해 넣는 것에서 연유한다. 12단계의 권위를 나타내는 반지들은 그것을 낀 사람의 우주생명력의 장의 거시적 단계에 정신적으로 도달해서 힘을 끌어낼 수 있는 능력을 나타내며, 인식의 거시적 수준은 엘로힘과 관계를 할 수 있는 차원을 말한다. 화성인 샤마리의 경우는 반지 2개에 해당되고, 그의 스승 소소크리는 4개에 해당한다. 크리아터 무역회사의 릭 챠클스는 반지 7개에 해당한다. 트레이크 레디알의 스케이트들은 거시적 힘의 높은 수준을 취득하고, 현실적인 환영을 만들어내기 위한 것을 돕기 위해 온 몸을 결국 문신으로 뒤덮게 한다. 지구상에서 문신에 강박증을 느끼는 사람들은 (전세에서 주입되었을 지도 모르며) 엘로힘에게 영적으로 인정받고자 하는 심령적 충동에 기인한다고 할 수 있다.
트레이크 소혹성들의 어린이들은 읽기, 쓰기, 산수, 역사를 구두로 낮은 스케이트들에게 배웠으며, 영적, 종교적 교육은 부모에게 맡겨졌다. 고등교육은 스케이트 마스터들에 의해서 주어졌다. 내가 11살 되던 무렵 나는 고향인 먼의 내 집이 있는 3마일 안에서 모든 다른 소혹성들을 방문했다. 이 모든 탐험은 상상의 자전거를 밟거나, 실제 세계에 있는 환영의 길을 따라 걸음으로서 이루어졌다. 만약 어떤 사람이 어떤 길을 실제로 걸으면 그 장소(다른 소혹성의)에서 그가 경험하게 될 세부적인 것들이 환영에 의해 살아나 보여지기 때문이다. 따라서 트레이크 소혹성들에 살고 있는 모든 사람들은 다른 소혹성들의 마을이나 도시를 포함한 물리적 환경에 대해 잘 알고 있으며, 그것은 마치 전 시스템 안에 있는 모든 개인들이 실제로 하나의 세계에 살고 있는 단일 주민들처럼 여겨지게 한다.
환영은 멘탈롬처럼 기록하거나 플레이 할 수 없는 반면, 멘탈롬은 오래 전부터 다른 세계에서 교육용으로 사용되고 있다. 특히 노디아 행성같은 곳에서는 널리 알려진 진보된 문화 속에 멘탈롬의 생산 기술이 연합의 창설이 있기 수 백년 전부터 존재했다.
모든 트레이크 소혹성들에는 식물과 동물이 있었으며, 두 소혹성의 주민들은 물고기를 먹었으나 다른 9개의 소혹성의 주민들은 채식주의자들로서 우유제품은 소비했다. 과일들이 풍부했고 감자, 머스크멜론, 땅콩과 같은 많은 종류가 있었다. 동물들은 2년마다 번식했고, 대부분의 종이 자연적으로 4년 이상을 살지 못했다. 우리들의 우유는 염소와 비슷한 4 종류의 동물들로부터 얻어졌다. 대부분의 소혹성들은 여러 종류의 새들이 있었으나, 모두 참새보다 크지 않았고, 우리에게는 곤충들이 없었다. 우리들의 옷은 대부분 식물의 줄기로부터 얻은 섬유로 만들어졌고, 동물의 가죽과 뼈도 사용되었다.
물고기를 먹는 두 소혹성의 사람들은 다른 언어를 사용했는데, 이들의 세계는 거의가 사막으로 뒤덮혀 있었다. 우리는 전기와 전자에 대한 지식을 갖고 있었으나, 텔레비젼과 같은 장치로부터 나오는 전자파의 소음을 정신적으로 견딜 수가 없었다. 과학적인 실험을 위해 사용될 수 있는 어떤 전자 창치도 사용자를 미치게 하지 않으려면 철저히 보호장치를 해야만 했다. 지구나이로 내가 18살이 되었을 때 나는 건축가이며 건축업자인, 높은 여성 스케이터에 의해 고용되었다. 그녀의 이름은 라인드이며, 그녀는 어떤 장소에 몇 분 안에 그녀의 환영 능력을 사용해 집을 지을 수 있다. 그녀의 고객은 그 상상의 구조물 속에 걸어 들어가 보고, 변경사항을 얘기하면 그녀는 즉시 환영을 변경사항에 맞추어 바꾼다. 모든 것이 만족스러우면 환영은 사라지고, 두 시간 안에 설계가 종이에 그려진다. 내 일은 물질적으로 집을 짓고 창문을 다는 것이었다.
나는 많은 시간을 독서와 음악회에 보냈는데 지구 사람이 들을 수 있는 범위보다 높은 음들을 우리 나이 또래들은 좋아했다. 물론 노인들은 그런 음악을 소음으로 여겼는데, 요즘 나는 그들에게 동의한다. 우리 세계에서는 여자가 남자에게 결혼 신청을 하는 것이 관습이며, 내 친구들과 나는 청혼받기를 고대했다. 어느 날 내가 창문을 달고 있을 때 나의 고용자의 사촌이 창문의 다른 쪽에서 내게 미소지었다. 그리고 세 달 후 우리는 그녀의 이모가 지은 아름다운 환영의 정원에서 결혼을 했다. 그녀의 이름은 발리스이며, 이모 밑에서 스케이트가 되기 위해 많은 공부를 해왔다. 그후 나는 회사에서 가장 높은 직책으로 승진되었는데, 그것은 지붕 올리는 일이었다.
매 9일마다 광장이나 다방에서 모여 서로 이야기하거나 또 모인 모두에게 이야기라는 것이 남자들의 관례였다. 이러한 모임 중 하나 동안 일어난 일이 오늘날 여러분에게 이야기하게 된 사건의 실마리가 되었다. 그 사건은 다른 세계로부터 온 최초의 우주선의 착륙이었으며, 내가 그 승무원들과 상당히 지적인 대화를 나눈 우리 세계의 첫 번째 사람이었다. 이전에 다른 두 사람이 방문객과 만난 사람이 있지만, 그들 사이에 있었던 일은 코믹한 소재에 지나지 않았다.
어느 날 오랜 친구인 파이서가 매우 흥분된 상태로 광장에 달려와 길 아래 3명의 매우 큰, 이상한 옷을 입은 이상한 사람들이 있다고 소리쳤다. 그는 그들이 "커다란 금속체 둥근 물체로부터 나오는 것을" 보았다고 말했다. 모든 사람들은 그의 보고를 듣고 웃었는데, 그들은 스케이트의 환영을 본 것이라 생각했다. 파이서는 그가 본 것이 진짜라고 말하고 그들 중 하나가 마음속으로 지도자에게 데려다 달라고 요청했다고 말했다. 50여명의 우리 그룹은 자전거를 타고 파이서를 따라갔다. 우리가 그 장소에 도달했을 때 거기에는 큰 원형의 은빛 물체가 놓여있었고, 3명의 흰머리의 키 큰 사람들이 마치 '항복'이라는 듯 손을 높이 올렸다. 그 자리에 있던 반지 하나 짜리 스케이트가 이 사람들이 환영이 아니라고 선언하자 모두 조용해졌다. 스케이트는 모두들 물러 서 있으라고 했는데 금속 물체의 몇 군데 가장자리로부터 붉은 빛들이 점멸하고 있었기 때문이었다.
스케이트는 환영을 투사했는데, 이번에는 방문객들이 놀랐다. 환영은 스케이트가 불러낼 수 있는 못생긴, 가장 사나운 짐승이었다. 어디에서 그런 생각을 얻었는지 모르지만 그것은 우리들 모두가 본 적이 없는 것이었다. 일 이분 후에 한 방문객이 짐승의 상(像) 속으로 걸어들어 와 모자로 그것을 치기 시작했다. 다른 두 사람도 상 주위로 춤추며 돌았다. 스케이트의 상상의 짐승은 효과가 없자 서서히 줄어들며 사라졌고, 방문객들이 웃기 시작하자 모두들 따라 웃었다. 그때 무슨 영문인지 내가 앞으로 나가서 그들 앞에 두 손을 내밀었다. 그들은 악수를 하는 대신 그들의 손바닥을 내 것에 대었다. 그 중 한 사람이 우리말로 내 이름을 물었다. 나는 대답했고 그는 자신의 이름을 모리스라고 소개했다. 모리스는 동료 중 한 사람에게 뭐라고 말하자, 그가 우주선으로 들어갔다. 성가신 빨간 불빛이 꺼지자 비교적 큰 선체의 앞부분이 둘로 나뉘어지며 내부가 보였다. 우리는 선체의 열려진 부분에 걸터앉아 발로 잔디를 건드렸다.
모리스는 우리들에게 할 말이 있다고 가까이에 모이라고 했다. 우리가 한데 모였을 때 스케이트와 몇 명이 자전거를 타고 마을로 달려가는 것이 보였다. 모리스는 자신이 멀리 떨어져 있는 태양계의 노디아로부터 왔다고 말했다. 내가 그가 이 우주선으로 그 먼 곳에서부터 왔느냐고 묻자 그는 아니라고 대답했다. 그는 이 작은 것은 훨씬 큰 모선으로부터 온 것이며 그 모선은 모든 트레이크의 소행성들의 궤도 밖에 있다고 말했다. 주제가 우주의 무역에 이르자 나는 그에게 우리 소행성들의 무엇이 그들에게 관심을 끄느냐고 물었다. 그는 크리아터 무역회사가 관심을 갖는 것은 트레이크 레디알 시스템에 사는 사람들이라고 말했다. 우리 스케이트의 환영을 만드는 능력이 무역회사가 텔레파시를 못하는 인종을 접촉할 때 사용될 수 있고, 적대적인 상황에서는 적을 혼란시키기 위해 환영을 사용할 수 있는 능력이 무역회사에 의해서 고려된 듯 싶었다. 나는 다른 세계의 사람들이 이따금 서로 죽이기도 한다는 얘기를 듣고 매우 황당하게 느껴졌다.
나는 모리스에게 전체 인구에 비해 이러한 능력을 가진 스케이트들은 별로 안된다고 말했고, 그는 그것을 알고 있었으며, 그러나 그는 스케이트의 심령능력은 트레이크인 모두에게 잠재된 것으로, 이것을 잘 훈련하면 훌륭한 텔레파스 통신원이나 심령능력자가 될 수 있으리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이 두 종류의 사람들은 커져가는 무역회사가 제일 필요로 하는 요소였다.
일년 후에 내 아내와 나는 2마일이나 긴 실린더 형의 모선을 타기 위해 작은 노디아의 셔틀우주선을 탔다. 우리는 마지막 질소 호흡을 했고 언제 래드 공기로 바꾸어 마셨는지 알지 못했다. 모선에서 우리는 렐트 레디알(목성)에서 온 몇 사람과 수메르 레디알(토성)에서 온 몇 사람들 만났다. 우주선의 선장은 노디아나 그 태양계로부터 오지 않았다. 그녀의 이름은 넬라보로서 태그머(Tagmer)라는 태양계의 오킨투(Orkintu)라는 행성 출신이었다. 넬라보는 10대의 세명의 아이들을 가지고 있었는데 그들은 조용히 그녀를 따라다녔다.
모선의 승무원들은 수 백 개의 다른 세계들로부터 온 사람들로 구성되어 있었다. 그들의 다양한 키와 다른 모양의 눈과 피부색깔은 우리들이 상상 속의 인물들 속에 있고 멋진 환영의 경험을 하고 있는 것처럼 느껴졌다. 모선은 샬로프(Shalope)로 자장가를 의미했다. 샬로프는 우리 태양계를 떠난 후 다른 두 곳의 태양계에 잠시 머물렀다가 우리의 목적지인 비트론(Vitron)으로 갔다. 비트론은 노디아 행성의 태양인 소스트(Sost)가 가진 엠프 래디알(Ampt Radiar)을 돌고 있는 유일한 거대한 소혹성이다. 노디아는 이 태양계의 세 번째 행성이다.
비트론은 표면 면적이 지구의 30배나 되었다. 엠프 레디알을 둘러싼 자기장이 비교적 작기 때문에 비트론의 인력은 지구보다 약간 강할 뿐이다. 노디아 행성도 지구보다 표면 면적이 26배가 되지만 자기장이 약하기 때문에 노디아의 인력은 지구보다 약하다. 비트론의 표면의 대부분은 농업에 주어지고 있다. (우스개로 비트론의 수박 껍질 속에서 실제로 사람이 살 수 있다는 말이 나오고 있다.) 우리는 크레아터 단지로 불리우는 곳에서 아파트를 배급받았고 비트론 사람들 가운데 사는 것이 매우 즐거웠다. 그들은 노디아 인들과 많이 닮았고, 약간 밝은 살색에 검은 눈을 가지고 있었다.
발리스와 나는 각자 음식과 옷만을 살 수 있는 노디아 식의 크레딧 카드를 받았다. 주택과 교통은 무료였다. 우리는 노디아식 자가학습방법인 멘탈롬을 통해 배울 수 있는 모든 것을 배우느라고 일년 이상을 거기서 보냈다. (여기서 나오는 모든 시간은 지구시간으로 환산해 말하고 있음을 특기하기 바람.) 우리는 멘탈롬 학습이 환영으로 배우는 것과 비슷하나, 몇 년 간 배울 경험을 깊은 최면 상태에서 단 몇 분간에 흡수할 수 있다는 점이 다르다는 것을 알았다. 환영은 실시간이 걸리는 것으로 깨어 있는 상태에서 지각하는 것이다.
마침내 크리아터 단지는 트레이크인들로 가득 차게 되었다. 나는 우리 고향 세계에 남아 있는 사람들이 거의 없다는 말을 들었다. 2년 동안 더 발리스와 나는 텔레파스(통신원)가 되는 훈련을 받았고 꽤 능숙하게 되었다. 이 무렵 새로운 무리의 트레이크인들이 도착했는데 그들 중에는 말데크의 파괴를 목격한 증인들이 있었다. 그들은 태양계의 행성들과 소혹성들의 인간들이 대거로 이주하고 있는 중이라고 말했다. 모두 어디로 가고 있느냐고 물었을 때 한 사람이 여러 곳이지만 대부분은 지구라고 말했다. 트레이크의 소혹성들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노디아 무역회사에 고용되었거나 최근 형성된 연합에 고용되어 완전히 빈 상태가 되었다. 아이로닉하게도, 거의 빈 트레이크의 소혹성들은 말데크 파괴로 인한 악영향을 거의 받지 않았으므로, 크레아터와 연합에 의해 피난민을 돕기 위해 지구로 가는 보급품의 창고나 기착지로 사용되었다. 이것이 진행되는 동안 트레이크 소혹성들의 식물과 동물들의 표본들이 수메르 승무원들에 의해 채집되어 안전한 장소에 보존되기 위해 보내졌다.
어느 날 우리는 강당에 모일 것을 요청 받았는데, 모인 우리들은 거의 천 명에 가까웠다. 오스트로크란이라는 노다아인은 우리들에게 지구상의 참상과 말데크의 폭파에서 살아남은 말데크인들이 지구를 장악하며 여러 이주민들의 상태를 비참하게 만들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지구에 가서 그곳의 상황과 말데크인들의 활동에 대해 크레아터와 연합에 텔레파시로 알려줄 지원자를 모집한다고 말했다. 강당에 있는 모든 사람들이 지원자가 되기를 원했다. 우리는 두 그룹으로 나누어져, 한 그룹은 지구에 가서 정보를 채집하고, 다른 그룹은 태양계 가까운 세계들에 분산되기로 했다. 언쟁 끝에 나는 아내 발리스를 설득해서 그녀는 텔레파시 접수자로 남아있고 나는 지구에 가기로 했다. 다음 이틀 동안 두 그룹은 멘탈롬을 통해 말데크인과 지구, 그리고 이주인들에 대해 모든 것을 배웠다. 그런 다음, 우리는 말데크가 폭파되기 전에 말데크인에게 봉사하기 위해 지구에 와서 살고 있는 수 백 개의 다른 외계인들에 관한 정보를 흡수할 필요가 있다고 통보를 받았다.
산소호흡으로 바꾼 다음, 밤중에 40여 명의 트레이크인들은 크레아터 셔틀로 지구에 도착했다. 우리의 도착지는 지금 알젠틴으로 불리우는 곳이었다. 우주선을 떠나기 전에 나는 권총과 같은 것을 받았는데, 멘탈롬으로 그것의 사용법은 알고 있었다. 우리는 거의 화성인들인 집단의 마중을 받았다. 그들의 지도자는 노디아인었는데 화성인 용사의 표식인 모호크 스타일의 머리로 위장하고 있었다. 화성인들은 그를 코트 그롤이라고 불렀다.
우리는 8명씩 5조로 나뉘져 코트 그롤이 임명한 가이드를 따라 30분 간격으로 그 장소를 떠났다. 우리 조의 가이드는 아주 잘 생긴 화성인으로 그린 자켓이라 불리웠는데, 그는 그 색깔의 가죽잠바를 입고 다녔기 때문이었다. 어느 추운 밤 우리가 떠날 지시를 기다리고 있는 동안 그린 자켓이 그룹으로부터 떨어져서 두 가지 목소리로 자신에게 말하는 듯 보였다. 알고 보니 그의 등에는 작은 의자가 매어져 있었고 그 위에 화성인 난쟁이가 앉아 있었다. 난장이의 이름은 프린스 브론으로, 한때 화성의 군주였던 사람의 아들이라는 것을 우리는 나중에 알게 되었다.
지평선을 향해 걸은지 3시간 후에 우리는 언덕의 정상에 섰다. 계곡에는 우리가 볼 수 있는 거리 안에 수 천 개의 캠프의 불빛이 보였다. 우리가 오두막을 지날 때마다 기침 소리가 그치지 않았으며, 화성인들이 산소호흡으로 바꾸는데 가장 큰 어려움을 느꼈으며, 특히 잠잘 때는 더욱 심했다. 우리는 마침내 버들가지와 진흙으로 지은 35명을 수용할 수 있는 원형으로 된 집에 도착했다. 프린스 브론은 그린 자켓의 등에서 내려졌고 그는 해먹을 만들어 그를 눕힌 다음 담요로 덮어주었다. 이 두 사람 사이의 우정은 늘 나의 가슴을 따뜻하게 만들어 주었다.
코트 그롤이 들어와 권총들이 당분간 필요 없으므로 수거했다. 그리고 우리는 그 거처에서 당분간 지낼 것이라고 말했다. 그 집의 벽에는 활과 화살이 걸려 있었으며 땅에는 정교하게 만든 날이 넓은 화성인의 칼들이 꽂혀 있었다. 코트 그롤은 우리가 말데크인과 만날 수 있는 장소에 갈 것이고, 따라서 노디아의 세련된 무기를 가지고 다니는 것이 좋지 않다고 말했다. 말데크인들은 이 무기들에 대해 알고 있고 그들 식으로 많이 쌓아 놓았을 것이며, 또 말데크의 지도자들은 지구의원주민을 장악하는데 이런 무기가 필요 없었는데, 이는 소위 빛나는 자들의 불쾌한 눈초리 한 방이면 지구인을 정신나가게 만들기 때문이라는 것이다. 그는 체구가 억센 화성인에게 비밀 무기를 가져오라고 했다.
얼마 후 그 화성인은 지구인 복장을 한 다른 사람을 데려 왔다. 그는 터반을 둘렀고 그 끝은 턱 아래를 둘르고 있었다. 그는 팔장을 끼고 있었으며 손을 소매 속에 넣고 있었다. 그가 왼 손을 꺼냈을 때 우리는 그가 거시적 힘의 반지를 끼고 있음을 보았다. 그는 트레이크의 스케이트였다. 그 후 수개월 동안 나는 코트 그롤을 따른 트레이크인 그룹의 한 사람으로 주변의 언덕으로 연합의 우주선들을 만나기 위해 밤 정찰을 다녔다. 나의 일은 우주선의 승무원들과 텔레파시로 통신하는 것이고, 또 멀리 있는 캠프의 트레이크인 텔레파스와 통신하는 것이었다. 우리는 높은 영양을 지닌 식품 캡슐과 약품들로 이루어진 화물들을 하적했다. 이따금 우주선은 사람들을 싣고 오기도 했고, 어떤 때는 그냥 어둠 속으로 사라지기도 했다. 어떤 때 우리는 여러 종류의 무기가 든 박스들을 내리기도 했다.
어느 날 코트 그롤은 스케이트를 포함한 15명이 90 마일 떨어진 도시로 여행을 간다고 말했다. 캠프생활을 못견뎌 했던 우리들은 모두 기뻐했다. 그곳은 질병들이 많았고 사람 태우는 냄새는 우리에게 견디기 어려운 것이었다. 코트 그롤이 여행에 대해 말하는 동안 프린스 브론이 의자 위에 올라가 그의 머리털 뿌리를 검게 염색해 주었다. 우리는 그 다음 날 새벽에 떠났다. 우리는 북쪽으로 걸어갔고, 어느 길에 들아서자 수시로 여행객들과 마주쳤다. 검과 활을 찬 지구인 부대가 말을 타고 우리를 쌍방으로 지나쳐갔다. 몇 번인가 이 군대들은 우리를 주시했으나 우리 화성인 동료의 등에 찬 넓은 검을 보고는 그냥 지나쳐갔다. 그들이 지나가면 프린스 브론은 그린 자켓의 등에서 그들 쪽으로 외설스런 제스츄어를 쓰거나 돼지 같은 소리를 내었다.
여러번 우리는 화살이 몸에 박혀 길에 쓰러져 있는 사람의 몸을 4개나 마주쳤다. 도시에 가까이 가자 우리는 말데크인의 처형 방법인 십자가 처형으로 죽은 사람들의 시체를 지나게 되었다. 우리는 십자가 상에서 고통 속에 있는 한 여자를 보았고, 그린 자켓은 그녀의 가슴에 활을 쏘아 그녀의 고통을 멈추게 해주었다. 이것을 이야기하는 것은 당시 지구상에 어둠이 얼마나 심했는가를 여러분이 알게 하기 위해서이다.
해질 무렵 우리는 횃불로 밝혀진 번잡한 도시의 거리로 들어갔다. 도심의 소리는 웃음과 격한 논쟁, 그리고 침통한 외침들이 섞여 있었다. 사람들은 상상할 수 있는 모든 일을 했다. 그것은 정신병원같았다. 우리는 타버린 집의 안뜰로 가서 불가에 앉았다. 이따금 무언가를 팔거나 제의하려고 사람들이 오곤 했다. 새벽녁에 우리는 3개의 화살촉을 6개의 빵과 바꾸었다. 코트 그롤은 우리에게 빵을 먹지 못하게 하고 그 빵들을 그의 배낭 속에 넣었다. 우리의 지도자는 목적을 이루었으므로 갈 때가 되었다고 말했는데, 그의 말은 나를 당황스럽게 했다. 그는 수 마일 북쪽으로 말데크의 군사기지가 있으므로 그것을 보러간다고 말했다. 한 사람이 말하기를 수 개월 전 그들이 보았을 때 그 기지는 작고 건설 중이었다고 말해주었다. 우리는 길을 떠나 언덕으로 접어들었다. 아침 나절에 우리는 냇가에 멈추어서 매우 쓴 맛이 나는 화성인의 차를 만들었다. 그때 코트 그롤이 배낭에서 빵들을 꺼내어 쪼갠 다음 우리들에게 돌렸다. 빵 한 개로부터 그는 작은 금속 상자를 꺼집어내었다. 그 안에는 메시지가 들어 있었으며, 그가 읽은 다음 나에게 전해주면서 "노디아로"라고 말했다. 나는 비트론에 있는 트레이크 텔레파스에게 그 내용을 전했고, 그는 그것을 노디아로 전했다.
메시지는 "말데크인들은 지구에 살고 있는 모든 건강한 여자들에게 - 어디에서 왔던 - 임신을 시킬 프로그램을 시작했다. 그들은 말데크 남성이나 인공수정으로 임신을 허락하는 여성에게 음식과 거처를 제공하고 있다. 아이가 태어나고 정부 기관에서 양육되기 위해 넘겨지면 그녀들은 어떤 물질적 보상을 받게 된다. 그것을 받아들이지 않는 여자들은 검거되어 강제로 말데크의 피를 받은 아이를 임신하게 만든다"는 것이었다.
그들의 행성이 폭파되었을 때 수 억의 말데크인들이 죽었으나, 천만 명 정도는 지구에 있었기 때문에 살아났다. 아이들의 심령자질이 아버지로부터 옴을 알기 때문에 말데크인들은 생명을 잃어버린 자들에게 육체를 주는 방안을 고안한 것이었다. 그들은 이것을 가능한 한 빨리 하기를 원했다. 그날 오후 우리는 배를 깔고 평원에 펼쳐진 수천 개의 흰색 캠프들을 바라보았다. 매우 큰 텐트 옆에는 한 대의 비행차가 놓여 있었다. 텐트 옆에 펄럭이는 한 깃발에는 두 마리의 금색 코브라가 마주 보고 있었다. 코트 그롤이 중얼거렸다. "정말 문제가 심각해지겠군. 저 국기는 샤블(Shaber)과 로랜더(Rolander)의 문장이야". 샤블과 로랜더는 쌍둥이 말데크 형제로서 가장 잔인 무도한 카라테(군인) 장군들이었다.
이제 매우 커진 말데크 군기지에 대한 우리의 정찰은 12인조의 카라테 순찰단에 의해 발각되었다. 그들은 금장식의 갑옷을 입고 헬멧을 쓰고 있었다. 스케이트는 공격자들 면전에 24명의 칼을 휘두르는 카라테들의 환영을 투사했다. 진짜 카라테들이 환영의 카라테들을 보고 "너희는 뭘하고 있어"라고 소리쳤다. 그 소리를 몇 번 듣고 나서 스케이트는 그의 환영을 수정하여 환영의 카라테들이 진짜들에게 똑같이 소리치게 만들었다. 혼란 속에서 우리는 최대한 빨리 도망쳐 나왔다. 스케이트는 우리에게 환영이 사라지기까지 30분 정도의 시간 밖에 없다고 말했다. 우리는 도시를 빠져나와 캠프로 돌아왔다. 돌아오는 길에 우리는 텔레파시로 정찰을 요청했다. 샤블과 로랜더의 대군이 캠프로 기습공격하는 것을 피하기 위해서였다. 노디아는 우리들의 기대를 텔레파시로 감지하고 있었다.
9일 후에 우리 캠프의 하늘은 모든 크기와 모습의 우주선들로 가득 찼다. 수 백 대가 평지와 주변의 언덕에 착륙했다. 수천의 연합의 군사들이 캠프 북쪽에 방어막을 쳤다. 그때 비로소 나는 숨을 편히 쉬기 시작했다. 캠프 중앙에 사령부가 설치되었고, 코트 그롤의 그룹이 첫 번째로 방문했으며 작전의 최고 사령관을 만났다. 사령관은 펜드로넬이라는 이름의 노디아인이었고, 그는 크레아터 무역회사의 제2 발명군주의 타이틀도 가지고 있었다. 그는 말데크인과 싸우기 위해서 온 것은 아니지만 필요하다면 싸울 것이라고 말했다. 지구에 온 그의 진짜 목적은 가능한 한 많은 화성인들을 철수시키기 위한 것이었다. 일부는 즉시 다른 세계로 옮겨질 것이고, 일부는 동쪽의 땅에 데려가서 그들을 받아들일 곳이 정해질 때까지 거기에 남아있을 것이다. 그는 이것이 좀 시간이 걸릴 것이라고 덧붙였다.
본국으로부터 지시 하에 코트 그롤은 펜드로넬과 함께 노디아로 돌아가고, 그린 자켓이 점점 작아지는 무리를 이끌게 되었다. 캠프는 유령의 도시같이 되었다. 그린 자켓의 지도자로서 첫 말은 "말데크인에게 이 오두막을 넘겨주고 이 자리를 빠져나가자" 였다. 이에 프린스 브론은 "나가서 말데크인들을 쳐부시자"고 덧붙였다. 그린 자켓은 머리를 긁적이며 중대한 결심을 한 듯 말했다. "알았다. 말데크가 북쪽에 있으니까, 우리는 남쪽으로 향하는 것이 좋겠군."
우리가 거처를 딱 정하지 않은 채 남쪽으로 향하고 있을 때, 날씨가 추워지기 시작했다. 그래서 우리는 서쪽으로 가다가 북쪽으로 다시 향했다. 여로에서 우리는 외지로부터 온 분산된 그룹들을 만났으며, 그들 중 일부는 봄이 오면 농사를 짓겠다고 말했다. 우리가 만난 사람들 중에 가장 비참한 사람들은 그레시아(Gtacian)인들이었는데, 그들은 동쪽으로 수 천 마일 떨어진 곳에 세 개의 거대한 피라밋을 짓기 위한 지식과 기술을 제공하기 위해 말데크인들이 지구에 데려온 사람들이었다. 당신들이 알다시피, 그 피라밋 중 가장 큰 것이 말데크 행성의 파괴에 결정적인 역할을 했다.
우리가 그레시아인 무리와 함께 있을 때 하늘이 검어지기 시작했고, 끝없는 비가 내리기 시작했다. 우리로서는 아무 것도 할 수 없었다. 나는 텔레파시로 노디아에 지구상의 극단적인 날씨에 대해 보고했다. 그것이 나의 마지막 교신이었다. 우리는 폭우와 음식을 찾을 수 없어 죽어갔다.
***
나의 다음 생애는 티벳에 있는 샬로 베인(Shallo Bain)이라는 곳에서 가구와 장례용 도자기를 만드는 아버지와 형 밑에서 부르스라는 이름으로 살았다. 당시 티벳은 지금처럼 높지는 않았으나 산이 많은 지역이었고, 이 시대 지구의 대기 상층은 짙은 화산재로 덮혀 있었고 하층은 짙은 안개로 덮혀 있어 농사나 목축이 점점 어려워져 가고 있었다.
샬로 베인은 고대의 예술적인 도시로 많은 유적들이 남아 있었으며, 이 유적들의 발굴과 연구가 우리 문화에 많은 영향을 미쳤다. 내가 태어나기 전에 행해진 유적 발굴에서 발견된 것으로 4대의 사용불능인, 개의 두뇌로 추진되는 비행차가 있었으며, 그 내용이 많이 바뀌어진 초기 지구의 지도가 있었다. 남겨진 방대한 문헌으로 그 비행차의 추진시스템을 알아냈으나, 그것을 가동할 수는 없었는데, 우리에게는 개가 없었고, 있다해도 외과기술과 뇌를 살아있게 할 수 있는 생화학적인 기술이 없었다. 그러나 우리는 특수하게 자란 수정을 이용하는 방법을 발견하고 그 비행차를 몰 수 있게 되었다.
당시 기후가 점점 더 나빠지고 생존이 어렵게 되자, 우리 지도자들은 살기에 적합한 장소를 찾기 위해 탐색용 비행차 부대를 파견하기로 했고, 나는 이 부대에 소속되어 있었다. 이 비행차를 모는 조종사들은 어느 정도 사이킥(심령)능력을 가지고 있었으나, 점차 나빠지는 기후와 함께 이 능력도 급속히 고갈되어 갔다. 우리는 전설 속의 지하도시인 트렐바 사이(Trelba Sye)를 찾기 위해 나섰다. 비행은 화산재 층과 앞이 안보이는 안개층 사이를 뚫고 나가야 하는 위험을 지니고 있었다.
6일째 되는 날 우리는 넓은 강을 발견하고 그 근방에 그 도시가 있을 것으로 직감했다. 곧 우리는 수 마일이나 뻗친 절벽에 무수한 남녀의 조각들이 새겨진 것을 볼 수 있었다. 그 절벽 꼭대기에 동굴로 들어가는 입구를 발견하고, 횃불과 식량을 준비한 다음 동굴로 내려갔다. 그 안에는 거대한 고대 도시가 폐허가 된 채 허물어져 가고 있었다. 그러나 살아 돌아올 기약도 없는 그 탐험 중에 어느 날 동굴 속으로 폭포같이 쏟아져 들어오는 물 속에서 모두 죽게 된다. 그후 그 생의 막을 내리게 한 사건이 지구의 지각이 1900마일이나 북쪽으로 갑작스럽게 회전한데 기인한다는 것을 알았다. 행성의 지질학적, 자기적 극은 바뀌지 않았으나 극심한 압력이 지각을 녹아있는 마그마 위로 미끄러지게 한 것이다.
***
내가 스토크라는 이름으로 태어난 큰 부족의 지도자는 신비한 사이킥 능력을 가지고 있었다. 다른 많은 종족은 이런 능력을 가지고 있지 않았으며, 종족 간의 교배도 잘 이루어지지 않았다. 많은 인간 종족들이 모습이 달랐으며, 대부분의 그룹이 오늘날 원숭이, 고릴라, 침판지와 혼동이 될 것이나, 그들의 생각하는 능력은 오늘날 그들의 종족보다 훨씬 뛰어났다. 침판지와 같은 모습의 그러한 생물이 그린 그림이 대가의 것을 능가하는 것을 본 적도 있다. 당시 지구는 원숭이의 행성이라고도 할 만했다.
우리 부족의 마을은 지금의 독일 북쪽에 해당된다. 이 생애에 대한 글을 쓰게 된 것은 그때 일어났던 매우 특이한 사건 때문이다. 어느 날 우리 부족 중 14명의 그룹이 근처 호수로 고기잡이를 나가게 되었다. 갑자기 우리는 지독한 냄새로 가슴이 타는 것 같았다. 그것은 슾 쪽에서 하늘로 올라가는 두 가닥의 노란 연기가 바람에 실려 왔기 때문이었다. 우리는 다른 많은 동물들과 함께 기침하며 달렸다. 나중에 그 노란 연기가 사라진 후 우리 그룹의 남자들은 무슨 일이 일어났는가를 알아내기로 했다.
우리는 반대방향에서 숲 속으로 들어갔다. 거기에는 커다란 금속제의 원반 모습의 물체가 추락해 있었으며, 주변은 온통 시꺼멓게 타있었다. 그때 숲 속으로부터 목소리가 들렸고, 8피트의 거인이 그곳에서부터 물러나라고 소리쳤다. 그들은 모두 4명으로 우리를 그들 쪽으로 급히 불렀다. 길가에는 많은 원인류와 동물들이 죽어가고 있었다. 다른 두 명의 거인들이 다른 추락한 비행선으로부터 온 듯했다. 숲 속에 숨었을 때 한 거인이 하늘을 가르키자 거기에는 상당히 큰 또 다른 원반이 떠 있었다. 그 원반의 밑으로부터 오렌지 광선이 추락한 원반 쪽으로 발사되었다. 그리고 나서 그 원반은 사라졌다. 거인 중 하나가 텔레파시로 나와 얘기했다. 그는 우리 모두가 그 노란 연기를 마셨기 때문에 10일 안에 죽게 될 것이라고 말했으며, 그들 자신도 생물학적 변태로 곧 죽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그의 텔레파시 능력도 곧 사라질 것이므로, 자신들이 죽으면 화장해 줄 것을 부탁하고 미리 작별인사를 했다. 다음날 나의 그룹은 했볕에 탄듯했고 구토하기 시작했다. 거인들은 휘청거리기 시작했으며 얼굴이 부어오르기 사작했고, 그들의 얼굴은 털로 뒤덮히기 시작했다. 이튿날 거인들은 괴상하게 변해갔고, 그들의 온 몸은 길게 자란 털로 덮혔다. 4일 째에 그들은 죽어갔다. 나의 생명도 꺼져갈 때 그들을 태우는 냄새가 나의 마음속에 하나의 기억을 불러내었다. 나는 마음속에서 그린 자켓을 입은 한 키 큰 남자가 그의 등에 작은 남자를 지고 있으며, 그 작은 남자가 하늘에 주먹을 휘두르는 것을 보았다.
***
프리퀀시 바리어의 강도가 커졌다 작아졌다 함에 따라 지구상의 모든 인간과 생명형태는 말데크의 폭발 이후 수천 번이나 재진화와 후퇴를 반복하고 있다. 프리퀀시 바리어는 지구상의 방사능 요소의 존재에 책임이 있다. 바리어의 펄스가 어떤 원자들을 불안정하게 만든다. 원소 및 분자의 프리퀀시 바리어로 야기된 부식은 박테리아의 증식과 더불어 오고 가며 역사이전의 무수한 인간 문화들의 증거를 거의 남기지 않았다. 만약 누군가가 어떤 장소를 충분히 깊이 파내려 간다면 인간이 만든 물건들과 잘 보존된 당시의 인간의 몸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나는 현재 행성 노디아에 살고 있으며, 거기서 나는 크레아터 무역회사의 텔레파스(telepath)로 일하고 있다. 나는 먼(Mern)의 테일러(Thaler)이며, 트레이크 레디알(Trake Radiar)의 빛 속에서 처음 태어났다.
*************
지구의 자기장이 변하고 있다, 자기극이 뒤집힐것인데 :" 이는 나쁠것이다"
The Earth's Magnetic Field Is Shifting, Poles May Flip: "This Could Get Bad"
"지구를 태양 복사로부터 보호하는 방패는 내부로부터의 공격을 받고있다. 우리는 그것을 막을 수는 없지만 우리는 준비해야 한다 ..."라는 걱정스러운 새 표제의 부제목이다. 지구의 자기장이 변화하고 있으며 인류에게 잠재적으로 큰 재앙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The shield that protects the Earth from solar radiation is under attack from within. We can’t prevent it, but we ought to prepare..." is the ominous sub-headline of a worrisome new report that shows scientists around the world fearing that the earth's magnetic field is shifting, with potentially disastrous consequences for mankind.
"다음에 극이 바뀌면 문명을 운영하는 전기 및 전자 인프라에 대한 결과는 심각할 것입니다. 문제는 언제 일어날 것인가 입니다."
"When next the poles change places, the consequences for the electrical and electronic infrastructure that runs civilization will be dire. The question is when that will happen."
SHTFplan.com의 맥 슬라보 (Mac Slavo)가 밝힌 바와 같이, 볼더에 있는 콜로라도 대학 (University of Colorado)의 과학자들은 지구의 자극이 반전의 징후를 보이고 있다는 경고를 들려주고 있다. 극반전 자체가 전례없는 것은 아니지만 전원 그리드를 꺼내 지구의 일부를 거주할 수 없게 만드는 태양풍은 광범위한 재해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지구는 치열한 태양풍에 대비하여 우리의 행성을 방어할 수있는 자기장을 생성하는 치열한 용융된 핵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자기장은 지구상에서 생명을 유지하는 데 필수적이며 지난 200 년 동안 약 15 % 정도 약화되었습니다. 이 보호 필드는 해로운 태양 복사에 대한 방패 역할을 하며 우주로 수천 마일을 확장하며 자력은 글로벌 통신에서부터 전력 그리드에 이르는 모든 것에 영향을 준다.
As SHTFplan.com's Mac Slavo notes, scientists from the University of Colorado in Boulder are sounding the alarm that the Earth’s magnetic poles are showing signs of reversing. Although the pole reversal, in and of itself, isn’t unprecedented, the solar winds that would take out the power grid and make parts of the globe uninhabitable could cause widespread disasters.
The Earth has a fierce molten core that generates a magnetic field capable of defending our planet against devastating solar winds. This magnetic field is vital to life on Earth and has weakened by 15 percent over the last 200 years. This protective field acts as a shield against harmful solar radiation and extends thousands of miles into space and its magnetism affects everything from global communication to power grids.
역사적으로, 지구 자기의 남북극은 매 20 만년 또는 30 만년마다 뒤집혔다. 그러나 마지막 플립은 약 780,000 년 전이었습니다. 즉 우리 행성의 반전 기한이 지난 것입니다. 지구의 자기장을 모니터링하는 유럽 우주국 (European Space Agency)의 Swarm 트리오 (Swarm trio)의 최신 위성 데이터는 극 전환이 임박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인공위성은 연구자가 자기장이 생성되는 지구의 중심에서 변화를 연구할 수있게 해줍니다. 그들의 관찰은 용융된 철과 니켈이 자기장이 생성된 곳 근처의 지구 코어에서 에너지를 배출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과학자들은 왜 이런 일이 발생하는지 정확히 알지 못하지만, 자기장이 뒤집혀지기 위해 준비하고 있음을 암시하는 "끊임없는 활동" 을 설명한다.
Historically, Earth’s North and South magnetic poles have flipped every 200,000 or 300,000 years. However, the last flip was about 780,000 years ago, meaning our planet is well overdue. The latest satellite data, from the European Space Agency’s Swarm trio which monitors the Earth’s magnetic field, suggest a pole flip may be imminent. The satellites allow researchers to study changes building at the Earth’s core, where the magnetic field is generated. Their observations suggest molten iron and nickel are draining the energy out of the Earth’s core near where the magnetic field is generated. While scientists aren’t sure why exactly this happens, they describe it as a “restless activity” that suggests the magnetic field is preparing to flip.
지구의 축이 뒤바뀐 흔적은 다니엘 베이커 (Daniel Baker)에게 명백하다. 그는 이것이 전력망을 황폐화시킬 것이라고 말한다. 스위치가 발생하면 우리는 오존층에 구멍을 뚫을 수있는 태양풍에 노출될 가능성이 큽니다. 콜로라도 대 (University of Colorado) 대학의 대기 및 우주 물리학 연구소 소장인 베이커 (Baker)는 새로운 반전 현상이 일어나면 지구의 일부 지역이 전력을 잃어 버려 "거주할 수 없다" 그리드.
[론 : 허나 지축 "플립"은 행성의 위아래 축이 반전됨을 의미합니다. 그것은 지자기축의 반전과 다른 것인데, 지축 반전이 일어나면 지구상의 모든 생명과 기반 시설을 파괴할 것입니다. 생존자는 기껏해야 석기 시대 실존으로 축소될 것입니다. 그 상황에서 작동될 전력망은 없습니다. 이 기사의 필자는 두 개의 별개의 현상, 즉 지자기 반전과 지축 "반전"(반전)을 혼동하는 글을 씁니다. 현재 문제는 자기장이 변하고 잇으며, 이는 지자기축의 반전으로 수정해야한다.]
The signs of the Earth’s poles reversing are also apparent to Daniel Baker, who says this would devastate the power grid. If a switch happens, we would likely be exposed to solar winds capable of punching holes into the ozone layer. In a new report, Baker, who is the director of the Laboratory for Atmospheric and Space Physics at the University of Colorado in Boulder, claims if this reversal happens, it is likely to render some areas of the planet “uninhabitable” by knocking out power grids.
[Ron: A pole "flip" implies a POLE REVERSAL. That would devestate all life and infrastructure on this planet. Survivors would be reduced to a Stone Age existance at best. There would be no functioning power grids. This article seems to confuse two seperate phenomena namely a Magnetic Reversal and a Pole "flip"(Reversal)].
Baker’s comments were made in an in-depth Undark report written by Alanna Mitchell, who has a new book about the topic titled “The Spinning Magnet: The Electromagnetic Force that Created the Modern World and Could Destroy It.”
“The dangers: devastating streams of particles from the sun, galactic cosmic rays, and enhanced ultraviolet B rays from a radiation-damaged ozone layer, to name just a few of the invisible forces that could harm or kill living creatures,” Michelle writes.
“This is serious business,” Richard Holme, Professor of Earth, Ocean, and Ecological Sciences at Liverpool University told MailOnline.
“Imagine for a moment your electrical power supply was knocked out for a few months – very little works without electricity these days.”
"No lights. No computers. No cellphones. Even flushing a toilet or filling a car’s gas tank would be impossible. And that’s just for start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