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매하신다는 확정만 해주시면 렌트카 비용을 절감하도록 공항에서 차를 인도해 드릴 수도 있습니다.
모델: 2011년식 도요타 벤자(Venza), AWD, 2,700CC
마일리지: 현재 107,363 마일 (차량 인도시 109,000)
인도시기: 6월 말 (조정 가능)~7월말
옵션: 고급 천시트, 스마트키, AWD(자동 4륜구동), 오토, 크루즈, 알로이 휠, 에어백(조수석, 커튼, 뒷좌석, 오버헤드), CD/블루투스, 기타 상세 옵션은 아래 사진 중 카맥스 견적 참고
기타 : 전주인의 접촉사고로 조수석 휀다 및 문짝 단순 교환
운전석 사이드미러 커버 약간 금가 있음(사진 참고)
뒷 범퍼 약간 기스(사진 참고)
조수석 뒷바퀴 위 휀다 살짝 금가서 고정작업(사진 참고)
정비내역 : 엔진오일 교환(5월2일), 타이밍벨트 교환 불요(체인형식)
차량위치 : Charlotte, NC(랄리에서 2시간 거리, 가격에 따라 랄리로 배송 가능)
검사 유효기간 : 2018년 3월
가격 : 9,500달러(KBB(중고자동차 시세 사이트)의 Good condition 기준, 엔진, 구동 부분은 최상이나 사고이력으로 Good만 했습니다.)
연락처:
카톡아이디 : (한국 시간으로 오전 6시~11시, 저녁 8시~12시가 여기 활동시간입니다.)
Venza는 MUV(다목적 차량) 또는 웨건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한국에도 출시가 되었었는데 가격을 높게 책정하고, 웨건형태라 그런지 많이 팔리지는 않은것 같습니다. 미국에는 자주 보입니다.
SUV에 비해 차고가 낮아서 아이들이 타고 내리기 편하고, 승용차에 비해서는 트렁크가 높아서 높은 짐도 싣기에 좋습니다.
NC주에서 올란도까지 장거리도 쭉쭉 잘 달려주고, AWD라 코너링도 좋고, 모래밭 빠질 염려도 덜하네요.
현재부터는 장거리 여행계획이 없어서 마일 증가는 별로 없을것 같습니다.
첨부된 CarMax(우리나라 S**카 같은 미국 최대규모의 중고차 업체) 검사결과 사고내역 외에는 모두 Good Condition입니다. 교체된 부분도 다 상태 좋다고 나와 있고, 딜러 또한 사고가 경미한 접촉사고라 차량 상태 좋다고 하네요.
엔진, 기계상태가 좋아 비지팅 오시는 분들이 타기에 가격이나 연식이나 부담이 없을것 같네요. 연락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