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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ail+ 철도동호회
 
 
 
카페 게시글
③ 도시/광역철도 생각/ 경인2복선 당시 철도청의 근시안적인 행정에 대한 비판
1435_k5135 추천 0 조회 349 04.04.19 02:13 댓글 11
게시글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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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04.04.19 07:45

    첫댓글 쇠길청 하는게 원래 다 그렇습니다. 지금 온수역과 역곡역은 진짜 큰 고민거리네요. 소사역의 경우는 시흥선과 환승된다 해도 부천역 한테는 절대 못 맞섭니다. 부천역 수요와 소사역 수요는 게임이 안되거든요. 그리고 소사역으로 바꾸면 부천과 시흥 시민 전체가 들고 일어납니다.

  • 코레일은 어쩔 수 없는 코레일 인가 봅니다 -_-

  • 04.04.19 10:34

    정말 어쩔수 없나요 -_-+ 역곡/온수 참 딜레마적이네요. 예전에 관악역 사건도 있는데... 어디로 쏙 들어가버렸네요.

  • KTX
    04.04.19 15:47

    역곡/온수 참 그렇네요. 저는 온수정차를 주장하는 사람이긴 합니다만 빨리 해결되야 할 문제라고 봅니다. 온수정차하면 부천시민이 들고일어나겠지만 온수정차함으로 인해 밑에서 했던말 다시하지만 신도림역 환승분산, 환승역이라는 이점, 7호선 연장구간개통이 오히려 부천시민들이 더 편리하게 이용할수 있을것입니다.

  • KTX
    04.04.19 15:48

    관악역 사건을 기억하면 바꿀 수 있을 것 같기도 한데, 그야말로 어디로 쏙 들어갔네요.

  • 04.04.19 18:29

    소사역이 환승역이라 해도 부천역 급행정차는 종전대로 계속됩니다. 특급급행도 정차할 역이 부천역입니다. 다만 온수역과 역곡역은 어떻게든 해결해야 합니다. 인원 수용면에서는 역곡역이 다소 높으나 환승등을 감안하면 온수역으로 바꿔야 하지 않을듯 싶네요. 대신 부천역을 특급급행 정차역으로 만들어야지요.

  • 04.04.19 18:29

    역곡역이 일반역으로 격하됐는데 부천역 마저 급행정차역을 뺏기면 부천 사람들 진짜 들고 일어납니다. 그래서 부천역은 종전대로 해야 할것은 물론 특급급행 정차역으로도 정해야 합니다.

  • 장기간 같은 일을 못 하게 하는 공무원의 순환보직제도도 일을 꼬이게 만드는 주범이라 생각합니다.

  • 04.04.19 22:55

    관악은 이미 임시정차라고 고시를 한것 같아서 그렇게 확~ 바꾼 것 같습니다..

  • 04.04.19 22:56

    특급을 만들고 대신 지금의 급행의 정차역을 조금 늘리고 구로에서 대피하는 다이아도 괜찮을건데....

  • 04.04.20 00:40

    근데 철도청 고객의소리 게시판에 관악역 사건에 대한 글이 딱 한 건 있더군요. 좀 오래돼서 찾기는 힘들테지만...;; 제목에 관악 하면 나올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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