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ASA 우주비행사 니콜 만과 조쉬 카사다(Josh Cassada)는 2019년 12월 시험 비행 전에 보잉 스타라이너 우주선의 출시를 보고 있다. 신용: NASA/조엘 코스키
NASA는 보잉의 문제가 있는 스타라이너 승무원 캡슐임무에서 내년 말 국제 우주 정거장에 스페이스 엑스 승무원 임무에 두 명의 신인 우주 비행사를 재배치했다, 이동 기관 관계자는 우주 비행사가 미래의 달 탐험을위한 우주 비행 경험을 얻을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NASA의 상용 승무원 프로그램 매니저인 스티브 스티치(Steve Stich)는 "이러한 변화를 이루기 위해 커리어에 적절한 시기였습니다.
NASA는 2018년 보잉의 스타라이너 우주선에서 우주비행사 니콜 만과 조쉬 카사다를 처음 두 명의 승무원 비행에 배정했습니다.
전 미 해병대 시험 조종사였던 Mann은 보잉의 승무원 우주선에 탑승한 우주비행사들과 함께 하는 첫 번째 임무인 스타라이너 승무원 비행 테스트에 탑승할 예정이었습니다. 미국 해군의 전 시험 조종사였던 카사다(Cassada)는 승무원 비행 시험에 이어 최초의 완전 작전 스타라이너 승무원 비행에 배치되었습니다.
당시 NASA의 두 상업 승무원 운송 제공업체인 보잉과 스페이스엑스는 2019년에 우주비행사를 출범할 계획입니다.
주로 낙하산과 중단 시스템 문제로 인한 지연 후, 스페이스 엑스는 승무원 드래곤 우주선을 타고 2020 년 5 월 우주 정거장에 테스트 비행에 NASA 우주 비행사 더그 헐리와 밥 벤켄을 발사했다. 스페이스 엑스는 이제 네 승무원 임무를 시작했다, NASA에 대한 세 및 모든 개인 승무원과 하나.
보잉의 스타라이너 프로그램은 아직 우주비행사를 출시하지 않았습니다. 2019년 12월 비조종 시험 비행은 소프트웨어 문제로 조기에 종료되었습니다. 보잉은 8월에 두 번째 비파일럿 시범 임무를 시작하려 했으나, 엔지니어들은 스타라이너 우주선의 추진 시스템 내부에 붙어 있는 밸브를 감지한 후 발사를 중단했습니다.
지상 팀은 유나이티드 발사 얼라이언스 아틀라스 5 로켓에서 스타라이너 우주선을 제거하고, 문제 해결을 위해 NASA의 케네디 우주 센터의 격납고로 캡슐을 운반했습니다. NASA는 궤도 비행 테스트-2로 알려진 데모 임무가 내년 어느 시점까지 발사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되며, 2022년 말까지 승무원 비행 테스트와 2023년 최초의 스타라이너 임무가 시작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긴 스타 라이너 지연으로, NASA는 만과 카사다가 우주 정거장에 반년 탐험을 시작, 내년 가을보다 일찍 폭발 예정 스페이스 엑스의 승무원-5 임무에 궤도에 비행 할 것이라고 수요일 발표했다. 만은 임무를 지휘하고 카사다는 우주선 조종사역할을 할 것입니다.
NASA는 러시아 우주비행사를 포함한 다른 승무원 2명이 나중에 스페이스엑스의 승무원-5 임무에 지명될 것이라고 밝혔다.
Mann의 재배치는 스타라이너 승무원 비행 테스트가 2018년에 발표된 NASA와 보잉의 원래 3명의 승무원 중 한 명과 함께 시작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전 NASA 우주 비행사 크리스 퍼거슨, 지금 보잉 임원, 개인적인 이유를 인용, 테스트 비행의 사령관으로 자신의 역할에서 물러났다. NASA는 2019년 의료 문제로 우주비행사 에릭 보(Eric Boe)를 우주비행사 마이크 핀케와 교체했다.
그리고 이제 만은 스페이스 엑스 임무에 재배치되었습니다.
퍼거슨을 보잉 승무원 비행 테스트 사령관으로 교체한 핀케와 NASA 우주비행사 부치 윌모어는 여전히 스타라이너 프로그램에 소속되어 있다. NASA 우주비행사 수니 윌리엄스(Suni Williams)는 우주 정거장에 첫 번째 작전 스타라이너 임무를 맡고 있습니다.
NASA 우주비행사 지넷 엡스도 최초의 스타라이너 임무에 배정된 상태입니다.
NASA는 2011년 우주왕복선이 은퇴한 후 저지구 궤도에서 민간 부문으로 우주비행사를 운송하는 책임을 넘겨주었습니다. 이 기관은 2014년에 보잉과 스페이스엑스를 선정하여 각각 42억 달러와 26억 달러 상당의 각 회사에 계약을 수여했습니다.
기관 관계자는 수요일 그들은 NASA가 우주 정거장을 오가는 우주 비행사를 페리 할 수있는 두 개의 독립적 인 미국 차량을 제공 할 보잉 승무원 프로그램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2011년부터 2020년까지 미국 승무원들이 역에 도착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인 러시아의 소유즈 우주선은 러시아 우주비행사들을 단지로 운반하는 활성 상태로 남아 있다.
만과 카사다를 스페이스엑스 승무원 임무로 옮기면 우주비행 경험이 될 것입니다. 그들은 결국 달에 아르테미스 임무에 할당 될 수 있습니다, Stich는 말했다.
"니콜과 조쉬는 오랫동안 스타라이너와 함께 해왔습니다." 스티치가 말했다. "우리는 우주비행사들이 이러한 상업 임무를 수행하기를 진심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언젠가는 각 우주비행사들이 아르테미스 임무에 배정될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니콜과 조쉬에게 경험을 최대한 빨리 경험하고 우주로 데려가고 싶었습니다." 스티치가 말했다. "우리는 보잉 팀에 대한 신뢰를 잃지 않았습니다. 팀은 밸브 문제의 근본 원인을 통해 작업의 놀라운 일을하고있다, 여기서 우리는 지연 결국. .. OFT-2 항공편.
"나는 그들이 문제가 무엇인지 알아낼 것이라는 확신을 가지고 있으며, 그들은 그것을 바로 잡을 것이고, 우리는 곧 비행으로 돌아갈 것입니다"라고 Stich는 말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