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대로 가면~ 여론조작>선거조작(부정선거)으로 이재명이 대통령?
(글: 박선경)
<필독. 이재명이 대통령 됩니다>
행자부에서 주민 전산망 새로 깔았답니다. 완전히 새로운 선거관리망을 실행하므로 앞으로 부정선거 잡는 일은 더욱 쉽지 않을 겁니다. 이번 대선(부정)이 4.15 총선에 이은 두 번째이자 마지막이 될 수도 있습니다.
부정선거가 얼마나 심각한 문제인지 인식하지 못하는 분들이 윤석열을 연호하고 있습니다. 당연히 실제 민심과 여론은 윤 후보가 이재명 후보보다 월등하게 앞서고 있습니다. 그런데요, 국힘당 후보 윤석열 후보가 ‘따놓은 당상’인데 국힘당은 사전 투표를 독려하고 있습니다. 4.15 총선은 사전선거에서 모두 뒤집혔습니다.
관계자를 통해 당시 당 책임자였던 곽상도 의원에게 인천 연수(을) 대법원 검증에서 본 투표지 사진을 보냈는데 관게자가 전해준 내용은, 곽상도가 “4.15 의심은 가나, 투표지 바꾸는 현장 목격자가 나오지 않으면 어렵다” 정치인이 증거를 보고도 더 알아 볼 생각은 안 하고 목격자 운운했습니다. 마지못해 곽상도가 목격자 운을 띄우고 나서 그는 ‘화천대유’로 구속됐습니다. 화천대유 설계자, 몸통은 가짜 지지율로 승천할 기세인데 말이죠.
국힘당 의원 대부분은 4.15 부정선거가 일어났음을 알고 있습니다. 알고도 모른체하고 있을 뿐입니다. 모른 체 하는 게 힘든 의원들도 있을 겁니다. 그러나 선뜻 의원 자리 잃을까 두려워 나설 수 없는 겁니다. 김기현 원내대표가 ‘사전투표 용지에 사전투표관리관이 자신의 도장(私印)을 직접 날인 할 것’을 요구하는 기자회견을 하려다 취소했습니다. 어떤 압력에 의해 무산된 것이겠지요.
첫 번째 사진은 실제 개표 장면에서 캡처한 사진인데 저 투표지는 선거일인 2020. 4. 15. 투표지 형식인데 기표된 도장을 보면 가짜로 만들어 투입된 것으로 보입니다. (기표도장이 번호표에 찍혀있음)
투표지를 만들어 사전에 조작된 표 숫자에 맞춰 작업한 것이 415 부정선거의 전국적인 수법이었습니다.
두 번째 사진은 정승연 후보 연수(갑) 지역구 개표장인데 사진을 보면 실제 투표함에 넣었던 투표지가 아닙니다. 현장에서 누가 직접 촬영하여 권오용 변호사께 제공한 사진입니다. 저 투표지만 800장입니다.
특별 2부 재판장 조재연은 연수(을) 재검 (2021. 6.28)부터 현장에 왔습니다. 그러다 경남 양산(을), 영등포(을) 재검 대법관으로 갑자기 변경, 배정되었습니다. 세 번째 사진 속 목소리 주인공이 조재연인데 빳빳한 투표지 수백 장 가운데 구불구불한(접은 표시 없는) 투표지를 발견하자, “저기 있네, 저거 구부려져 있네” 하며 공정해야 할 재판관이 채신머리없이 선관위 편을 드는 언행을 했습니다.
투표지가 개표장에 수시로 반입되는 장면이 여러 곳에서 포착되었습니다. 주로 선관위 국장, 과장급 중에서 심복들이 작업하고 나머지 직원들은 알지도 못하거나 알아도 침묵하고 있는 형국입니다. 작업에 참여한 사람들은 고속 승진했고요.
선관위 사무실에 작업한 법인들을 밤중에 불러들이는 것을 포착, 신고했지만 경찰이 출동했다가 돌아간 일도 있었습니다. 한밤중이나 새벽에 새 투표지를 투표함에 넣거나 바꿔치기하는 등의 작업을 했는데 이는 공무원 조직이 아닌 범죄조직과 함께 작업했다는 제보가 있습니다.
하급 공무원 중 젊은 SKY 출신이 많습니다. 선관위 공무원, 지자체 공무원들이 이제라도 양심선언하고 불법을 거부하는 캠페인이 일어나야 나라가 바로 잡힐 것 같습니다. 위가 썩으면 아래까지 썩어들어가게 되어 있습니다. 대한민국을 위해 누군가 양심선언 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건 우리가 배운 정의가 아니라고 외쳐주길 바랍니다.
대법관들은 묵인하고, 검찰은 부정선거 은폐하고 언론은 묵살하고 야당은 사전선거 독려 중이고 여당은 대규모 여론 조작에 돌입했습니다. 이에 발맞추어 (이준석, 하태경이 부정선거 없다고 날뛰더니)이영 비례대표는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대한민국에 부정선거가 절대 있을 수 없다는 글을 올리는 등 선관위 비호에 나섰습니다.
이영이 주장하는 내용은 재검에서 나타난 증거와 전혀 상반된 주장이며 (IT 전문가라 자처하면서) 디지털 사기 조작에 대해 이해조차 없는 한심하고 허접한 내용으로 가득합니다. 이영의 페북글에 오신환은 “홍보영상 빨리 만들어 주세요. 3월 4일~5일 사전 투표 날입니다. 시간이 없어요~”라며 사전선거 홍보 독촉하는 댓글을 남겼지요. 국민의 정권교체 열망에 맞는 행보입니까.
3월 9일 이후면 모든 증거물과 자료는 삭제되거나 폐기되어 우리가 역사 속에 남기고 싶어도 남길 수 없게 될지 모릅니다. 3월 9일 이후로 대한민국에서 ‘자유’라는 글자가 사라질 수도 있습니다.
여러분이 지지하는 윤석열 후보, 당선되겠습니까? 정권교체를 진심으로 원한다면 <당.일.투.표>하십시오.
~~~~~~~~
[박선경 페북 글(2022.2.22)]
========
●YTN 대선 선거방송,
"이재명 당선으로 화면 세팅?"
[FNTODAY, 2022.2.21]
http://naver.me/FkPhgXZ4
●또~뻔~한 부정선거,
막지 못하면
선거는 하나마나!
~한국 대통령은
국민 투표로 결정하는 게 아니라
중공+선관위가 결정한다!
(링크 보세요)
https://m.cafe.daum.net/saintfullgospel/NqOe/7707?searchView=Y
●중공 시진핑이 이재명 대통령 만들기 위해 어명 내렸고
선거조작 준비 다 해놨다?
(링크 보세요)
https://m.cafe.daum.net/saintfullgospel/NqOe/8209
●재검표에서 밝혀진
4.15부정선거 물증 사진 Top 20
(국투본 도태우 변호사)
<링크 보세요>
https://m.cafe.daum.net/saintfullgospel/NqOe/74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