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정부 관광국에 따르면 올해 1월부터 6월까지 일본으로 여행 온 외국인은 약 1071만 명이었습니다.전에 1000만 명 이상이었던 것은 코로나19가 확산되지 않았던 2019년입니다.
가장 많았던 사람은 한국인으로 약 313만 명, 다음은 대만으로 약 177만 명이었습니다. 그 밖에 미국이나 홍콩도 많아졌어요.지난달에 온 외국인은 약 207만 명으로 미국인이 특히 늘었습니다.학교 여름방학이 시작된 것과 아시아 여행이 인기를 얻고 있는 것 등이 이유입니다.
이번 달 한국에서 온 고등학생은 "스튜디오 지브리 애니메이션을 좋아하기 때문에 지브리 미술관에 갈 수 있어 기쁩니다"라고 말했습니다.벨기에에서 온 가족들은 아름다운 자연이 기대돼 후지산과 교토 등에 갈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
선배님^^ 일찍 들어오셨군요. 먼 나라이지만 그들을 알고 이해하기 위해서라도 노력 해야 하는게 아닐지요. 특히 우리 후세대들은 더욱더 그래야 한다고 생각됩니다.그러기 위해서는 그들이 무슨 말을 하는지는 알아야겠죠. 그래서 일본어를 배워야한다는 생각을 가져야된다고 생각됩니다. 사시는 제주에는 비 피해는 없는지요?
첫댓글 역시 가까운 이웃이니 찾는 분들도 많군요 관광 한국도 보다
융성하기를 기대해 봅니다
잘 쉬어 갑니다 감사요 _()_
다시는 멀어지지 않게 두나라의 정치인들과 국민들이 서로 합심해서
좋은관계를 계속 이어 나갔으면 합니다.감사합니다.
일본은 가깝기도 하지만 요즘 엔저까지 겹쳐서 역시
한국인이 1위를 하고 있네요
하긴 나도 기호만 되면 갈려고 엔화 사놓았으니까 ㅎ
이럴 때 한국과 일본의 관계를 설명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가까우면서도 먼나라이기 때문이겠지요.
선배님^^
일찍 들어오셨군요. 먼 나라이지만 그들을 알고 이해하기 위해서라도 노력 해야 하는게 아닐지요.
특히 우리 후세대들은 더욱더 그래야 한다고 생각됩니다.그러기 위해서는 그들이 무슨 말을 하는지는
알아야겠죠. 그래서 일본어를 배워야한다는 생각을 가져야된다고 생각됩니다.
사시는 제주에는 비 피해는 없는지요?
한국이 대단합니다
이제 반일감정팔이 정치는 그만했으면 좋겠습니다
언제까지 100년 전 일을 가지고
자손만대로 원수지고 살라고 하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