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S 유아교육 프로그램
다큐동화 <달팽이>제작진입니다.
고슴도치 출산과 수유장면 촬영 협조 부탁합니다..
원래 기획에 의해 계획된 촬영기간은 이달 안으로 촬영을 마치는 것이었습니다.
하지만 사전에 철저하게 준비하지 못한 탓에 촬영하려고 고슴도치를 수색해보니,
고슴도치의 카니발즘때문에 생각보다 많은 점에서 출산장면 촬영이 어려울 것이란 판단을 내렸습니다.
하지만 저희는 프로그램 방영일을 미뤄서라도 가능하다면 애초에 기획된 고슴도치의 모정이라는
컨셉에 맞는 화면을 담아 어린아이들에게 고슴도치의 모정을 꼭 보여주고 싶습니다.
저희가 필요한 촬영장면은 크게 고슴도치의 출상장면과 고슴도치의 새끼에게 젖을 물리는 장면입니다.
행여나 도저히 촬영이 불가능 하다면 사람과 그나마 친숙한 고슴도치 암,수 한쌍을 분양받아 키우는
생각도 병행 하고 있습니다.
혹시 협조해주실 수 있는 분을 애타게 찾고 있습니다.
저희에게 신과같은 도움 주의 손길을 주실수 있는 분은 꼭 연락주세요.
기다리겠습니다.
010 6345 8454 김현철
첫댓글 현재 출산이 다가오는 회원분들은 연락 주세요...
혹은 분양할 만한 도치 암,수 한쌍을 구합니다..
김현철님에게 분양 돼 가는 고슴도치는 ...완전 실험실에 실험용으로 가는 것보다 더 불쌍한 동물일 겁니다.
제작진분들 수고 하시고 좋은 작품으로 찾아뵙겠습니다 하하
우와 . 신기하다 . 우리 빵순이는 임신 안했나 .... -_-;; 방송꼭 보고싶어요 ~ 촬영하시고나서 후기로 방송날짜도 알려주세요 ..........
출산 과정을 찍으려다가는 고슴도치 새끼들 다 죽이게 될 겁니다.. 방송에 나가는 거 별로 좋은 거 아니니 함부로 협조 승락 하지 마세요.
아하......
고슴이들이 촬영하는 걸 이해하고, 새끼 놓는 장면을 찍게 해줄지 그게 참..의문이네요.
흠....고슴이들..만만치 않을텐데요~ㅠ.,ㅠ 사람이든 고슴도치든 서로 못할 짓 일것 같네요...
동물에 대한 탐구와 아이들의 호기심도 좋지만 저의 짧은 식견으로도 우리 아가들의 촬영은 상당한 심려가 됩니다.... 자연을 탐하려는 사람들의 호기심에 자연은 더 큰 재앙을 선물로 주고 있으니까요....의도도 좋지만 결과도 염두에 두고 심사숙고 하시는게 좋을 듯 합니다..
여러분들의 말씀이 맞습니다.. 새끼를 낳을때도, 주인또한 경계해서, 헤치는경우가 많은데, 촬영은많이 힘들것으로 보입니다. 산실안에 .. 작은 초소형 카메라를 사용해서 찍는다 하더라도 , 고슴도치는 불안해하고 경계하고 스트레스를 많이 받습니다 .. 출산장면을 직접쩍으로 찍는다는 것은,,거의 불가능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 성공을 한다고 하더라도 ,새끼들의 앞날을 보장할수는 없다고 봅니다 ..
공지글을 내립니다...저에게 연락이 왔습니다...다른곳에서 준비했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