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생각보다 부드럽게 타는데 너무 조심스러워 동네 마실 다니는 느낌이네~^^ 그래도 서서히 나아지고 있는게 보인다. 페라리 458은 그란에도 있으니 다 끄고 엑셀링 브레이킹 연습 좀, 실제 탈 때는 레이스 모드로 놓고 좀 더 과감해도 될 듯. 그리고 폴쉐 터보S는 스포츠 플러스 모드만 누르고 타는데 생각보다 1초 먼저 브레이킹해서 완전히 속도 줄여놓고 방향 잡은 뒤 과감히 단계별로 엑셀링. 이렇게만 해도 458은 28초, 터보S는 27초는 나올 수 있을 듯. 458로는 25초, 터보S로는 23초가 잘타는 사람 수준이니 플러스 3초정도를 목표로 삼을 것.
수정할 부분 1. 트랙 폭을 모두 활용해야하는데 일부분만 활용 2. 속도에 비해 브레이킹 양이 많고, 브레이킹 후에 탈출이 늦음 3. 핸들양이 많아 코너를 너무 넓게 돌아 직진 코스 진입이 늦음: 고출력 차량의 장점을 활용하지 못함 -> 슬로인 패스트아웃 철저히 지키고, 핸들량을 줄이는 연습을. 코너가 나오면 미리 각을 잡고 들어가야 함. -> 다음에는 데이터로그 좀 올려주면 확실히 포인트를 잡을 수 있음
개인적으로 포르쉐 GT가 가장 이상적인 차라고 생각하는데....2대나 서킷에서 볼 수 있었다니 사진만으로도 눈이 즐겁네요. 데칼 차량은 PCK에서 자주 나오니 제법 봤었는데 2대나 부산에 있을 줄이야. GT는 쥔장들의 관리 고생만큼 눈을 즐겁게 하는 모델들~ 잘봤어요^^
첫댓글 생각보다 부드럽게 타는데 너무 조심스러워 동네 마실 다니는 느낌이네~^^ 그래도 서서히 나아지고 있는게 보인다. 페라리 458은 그란에도 있으니 다 끄고 엑셀링 브레이킹 연습 좀, 실제 탈 때는 레이스 모드로 놓고 좀 더 과감해도 될 듯. 그리고 폴쉐 터보S는 스포츠 플러스 모드만 누르고 타는데 생각보다 1초 먼저 브레이킹해서 완전히 속도 줄여놓고 방향 잡은 뒤 과감히 단계별로 엑셀링. 이렇게만 해도 458은 28초, 터보S는 27초는 나올 수 있을 듯. 458로는 25초, 터보S로는 23초가 잘타는 사람 수준이니 플러스 3초정도를 목표로 삼을 것.
수정할 부분 1. 트랙 폭을 모두 활용해야하는데 일부분만 활용 2. 속도에 비해 브레이킹 양이 많고, 브레이킹 후에 탈출이 늦음 3. 핸들양이 많아 코너를 너무 넓게 돌아 직진 코스 진입이 늦음: 고출력 차량의 장점을 활용하지 못함 -> 슬로인 패스트아웃 철저히 지키고, 핸들량을 줄이는 연습을. 코너가 나오면 미리 각을 잡고 들어가야 함. -> 다음에는 데이터로그 좀 올려주면 확실히 포인트를 잡을 수 있음
2,3번은 타면서도 좀많이 아쉬웠던 점입니다~!콕 찝어주시니 쉬원합니다ㅋㅋ감사해요형님 다음에 트랙데이때 뵐수있었으면 좋겠어요~
개인적으로 포르쉐 GT가 가장 이상적인 차라고 생각하는데....2대나 서킷에서 볼 수 있었다니 사진만으로도 눈이 즐겁네요. 데칼 차량은 PCK에서 자주 나오니 제법 봤었는데 2대나 부산에 있을 줄이야. GT는 쥔장들의 관리 고생만큼 눈을 즐겁게 하는 모델들~ 잘봤어요^^
좋아요^^ 꾹~~ 누르고 갑니다.. 전 52초였던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
허접한 글에~~감사합니다^^
와우...드디어 시작됐군...조만간 트랙에서 보자구^^
형님 잘지내시죠? 조만간 뵙겠습니다^^
458 마실용 간지애마로 타는 사람이 더 많은데 ㅎㅎ 역시 멋쟁이 진우!!!
애기 쑥쑥 크고있겠네요형님~부산에 마실로 탈 곳도 없어요ㅋㅋ
너무 멋집니다. 상대적으로 허접한 카 라이프 상태에있는 저와제차들을 질책해봅니다^^
철호님도 서킷 한번 가시죠~~저처럼 못타도 가면 신나요~!! 뭐 전문레이서할 것도 아니고 그냥 즐기시면 되요~!!
다음은 인제에서 봅시다~~ㅋㅋㅋ
광복님 다음에 한수 가르쳐주세요~~^^
즐기시는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