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주거단지로 떠오르는 울산 북구에서 대단지 1,137세대 분양
- 각종 개발사업과 편리한 환경으로 실수요 관심 급증
- 울산의 랜드마크 아파트가 되기 위해 최신 설계/설비 적용
대우건설은 신흥 주거단지로 떠오르고 있는 울산시 북구 매곡동에서 울산 매곡 푸르지오 1,137가구를 5월 13일 견본주택개관과 함께 선보인다. 울산 매곡 푸르지오는 지상 15층 ~ 17층 아파트 20개동으로 이루어져있으며, 28평형 252세대, 33A평형 580세대, 33B평형 116세대, 40평형 189세대로 구성되어 있다.
- 산업단지, 교통환경 등 각종 개발사업 진행중인 울산 북구
울산 매곡 푸르지오가 들어설 울산 북구지역은 매곡지방산업단지를 비롯해 60만평 규모의 오토밸리가 조성되고 있다. 또한 동해남부선 복선화계획 및 산업로 배면도로, 외곽순환도로 건설 등 각종 개발사업이 진행 중인 지역으로 신흥주거지로 각광을 받고 있는 지역이다. 또한 달천공원, 동대산, 신천근린공원(조성중) 등이 있어 산업단지인 울산에서 쾌적한 자연환경을 지니고 있는 곳이다.
- 쾌적한 생활환경과 다양한 편의시설 인접
특히 울산 매곡 푸르지오 단지는 바로 옆에 신천근린공원이 조성 중이어서 쾌적한 생활환경이 조성될 전망이며, 까르푸, 호계시장, 메가마트, 북구청, 기적의 도서관 등 다양한 편의시설이 인접해있다.
- 울산 북구지역의 랜드마크 아파트를 위해 최신 마감/설계 적용
대우건설은 울산 매곡 푸르지오를 울산 북구의 랜드마크 아파트로 건설한다는 계획하에 최고급 마감재 및 설계를 적용할 예정이다. 단지 내에 휘트니스센타와 배드민턴장 등을 설치하고 홈네트워크 시스템을 적용하는 등 최신설비를 적용한다. 또한 채광과 통풍을 고려해 남향위주로 단지설계 및 1층 필로티 설계를 적용하였다.
대우건설은 지난 2002년 울산 삼산 푸르지오를 비롯해 2003년 울산 남외1차 푸르지오, 울산 구영 푸르지오, 지난 달의 울산 남외2차 푸르지오까지 연이은 분양성공으로 지역민들로부터 최고의 아파트로 인정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