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BS 뉴스를 위해 작성된 이야기와 허가와 함께 사용
우주 산업 기업가 크리스 보슈이젠, 배우 윌리엄 샤트너, 블루 오리진 부사장 오드리 파워스, 사업가 글렌 드 브리스가 우주 가장자리로 가는 서브 궤도 비행에서 발사에 앞서 비행복을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크레딧: 블루 오리진
컬트 클래식 TV 시리즈 스타 트렉에서 커크 선장으로 데뷔한 지 55년이 지난 지금, 현재 90세인 윌리엄 샤트너는 마침내 실제 수요일의 마지막 개척지로 시작하여 제프 베조스와 그의 로켓 회사 블루 오리진의 우주 에서 가장 오래된 사람이 되었습니다.
샤트너는 지구 관측 회사인 플래닛 랩스의 창립자인 호주 크리스 보슈이젠, 미생물학자 글렌 드 브리스, 블루 오리진의 오드리 파워스와 함께 10분간 의외의 대기를 통해 우주 가장자리로 날아갑니다.
강풍으로 인해 하루 늦게 달리는 블루 오리진의 서부 텍사스 발사장에서 이륙하는 것은 9:30
a.m. EDT 게일 킹 옴 CBS 모닝과의 인터뷰에서 샤트너는 우주에서 가장 오래된 사람이 되는 것에 대해 자랑할 수 있을 것이라고 농담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자신의 실제 동기는 "비전을 가지고, 나는 공간을보고 싶어, 나는 지구를보고 싶어, 나는 우리가 지구를 구하기 위해 무엇을해야하는지보고 싶다."
"전에는 보여주지 않은 관점을 갖고 싶어요." 그가
말했다. "그게 내가 보고 싶은 거야."
모든 것이 잘 된다면, 뉴 셰퍼드는 승무원을 62마일 이상의 고도로 운반할 것이며, 국제적으로 인정받는 "경계"는 눈에 띄는 대기와 공간 사이의 경계입니다.
승객들은 낙하산이 지구로 내려오기 전에 3~4분 동안 무중력, 그리고 턱을 떨어뜨리는 경치를 즐길 수 있습니다.
윌리엄 샤트너: 제임스 T. 커크 대령. 신용: CBS/파라마운트
"네, 사실입니다. 나는 '로켓 남자!'가 될 거야!' 샤트너는 블루 오리진이 승무원에 합류했다고 밝히자 트윗을 올렸다.
"샤트너 씨를 승무원에게
환영합니다! 이번 주에는 정말 재미있을 거예요!" 보슈이젠은 다시 트윗했다.
이 비행은 베조스, 그의 동생 마크, 82 세의 항공 개척자 월리 펑크와 네덜란드 십대 올리버 대멘이 회사의 첫 번째 비행에 7 월 20 일 이륙 이후 새로운 셰퍼드 캡슐의 두 번째 승무원 출시를 표시합니다.
대멘은 화요일 발사 후 우주에서 비행하는 최연소 사람에 대한 기록을 보유하지만, 샤트너는 8 년 동안 펑크의 기록을 일식과 존 글렌의 마크를 일식 13.
샤트너는 CNN의 앤더슨 쿠퍼와의 인터뷰에서 "나는 모든 것을 기대하고
있다. "무중력하고 검은 색을 응시하고 지구를 보고 있다고 상상해 보십시오.
그러나 그는 미소를 지으며 덧붙였다: "그런 것들이 밤에 일어나서 붐을 나간다.
조금 무섭다, 내가 말하겠다."
2019년 새로운 셰퍼드 출시 파일 사진. 크레딧: 블루 오리진
우주선이 완전히 자동화되어 있기 때문에 승객에 대한 Blue Origin의 의료 요구 사항은 상대적으로 완화됩니다.
90세의 샤트너에게 가장 어려운 과제는 뉴 셰퍼드 캡슐에 탑승하기 위해 갱웨이에 도달하는 데 필요한 7개의 계단을 오르는 것이고, 하강 시 정상적인 중력의 5배 이상을 견딜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펑크는 아무런 문제가 없었고, 블루 오리진 관계자들은 샤트너에게도 똑같이 기대했을
것입니다.
이 임무는 동료 억만장자 리처드 브랜슨이 소유한 베조스의 블루 오리진과 버진 은하계 사이의 높은 지분 경쟁에서 여섯 번째 파일럿 상업, 비정부 하위 궤도 우주 비행을 표시합니다.
버진은 날개 달린 우주선 VSS 유니티의 4개의 시범 비행을 시작했으며, 가장 최근에는 7월 11일에 브랜슨, 조종사 2명, 회사 승무원 3명을 파견했다.
내년에 상업 여객 항공편이 시작되기 전에 이탈리아 공군을 대표하는 3명의 연구원과 함께 올해 적어도 한 번 더 비행이 계획되어 있습니다.
블루 오리진은 8월 26일 비조종 임무를 수행하기 위해 NASA 실험 을 시작하여 베조스 비행을 추적했습니다.
수요일 항공편은 회사의 전체 18번째이자 승객과 함께 두 번째로 운항합니다.
버진 은하는 좌석 당 약 $ 500,000을 충전하고
있습니다. 블루 오리진은 뉴 셰퍼드에 대한 가격 또는 보슈이젠과 드 브리스가 지불 했을 수 있습니다 얼마나 많은 가격을 발표하지 않았습니다.
샤트너는 블루 오리진의 게스트로 비행하고 있으며, 전 NASA 우주 정거장 비행 컨트롤러이자 블루 오리진의 미션 및 비행 운영 담당 부사장인 파워스가 회사 대표로 비행하고
있습니다.
CBS 뉴스는 최근 현재와 전 블루 오리진 직원의 안전 문제의 의혹을보고, 대부분 익명으로 말하기, "독성"기업 문화에 대한 불만을
포함. 하지만 파워스는 왕에게 "블루에서의 경험이 아니었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매우 철저합니다." 그녀가
말했다. "저는 8년 동안 New Shepherd에서 다양한 역할을 수행해 왔으며, 이 프로그램에서 일하는 전문가 팀에 대해서는 충분히 말할 수 없습니다. ... 안전은 항상 우리의 최우선 과제였습니다. 그건 항상 여기 내 경험 이었다."
그녀가 비행에서 가장 하고 싶은 것이 무엇인지 물었을 때, 파워스는 트위터에 게시 된 블루 오리진 비디오에서 "창 밖으로 보는 대부분의 시간을 보낼 계획"이라고
말했다. 샤트너는 "코를 눌러 창밖으로 내다볼 계획이다. 내가 보고 싶지 않은 유일한 것은 나를 돌아보고 조금 그렘린입니다!"
그는 "황혼의 지대"라는 제목의 "20,000 피트의 악몽"이라는 제목의 고전 에피소드를 언급했는데, 항공사 승객의 역할을 맡은 샤트너는 비행기 날개에 그렘린을 보았습니다.
그의 아내와 동료 승객들을 설득하기 위한 그의 미친 노력은 그렘린이 진짜라고 설득하는 대신 그가 고장을 당했다고 설득한다.
이 다이어그램은 일반적인 New Shepard 발사 및 착륙에 대한 비행 프로필을 보여 줍니다. 크레딧: 블루 오리진
제임스 T. 커크는 샤트너의 가장 유명한 역할이며 블루 오리진 비디오에서 파워스는 전설적인 우주선 선장과 함께 비행하게 되어 얼마나 기뻤는지 물었습니다.
"데니 크레인이나 커크 선장과 함께 우주에 갈 수 있어 더 흥분될지 모르겠습니다." 그녀는 샤트너가 TV 시리즈 "보스턴 법률"에서 변호사를 묘사한 것을 언급하며
말했다.
"하지만 데니 크레인은 노쇠의 직전에 있었다." 샤트너는 농담을
했다.
"맞아!" 힘들이 웃었다. "우리는 아마 커크 선장 버전을 원할 것입니다."
"난 당신이 그 남자와 더 나은 것 같아요." 샤트너가
대답했다.
스타 트렉은 NASA가 여전히 두 사람의 쌍둥이 우주선을 발사할 때 1966년에 데뷔했습니다.
이 시리즈는 세 시즌 후에 취소되었지만 헌신적인 팬들은 컬트 클래식으로 바뀌었습니다. NASA는 프로토타입 우주왕복선 "엔터프라이즈"로 명명되었으며, 스핀오프 시리즈가 출시되었고 샤트너는 현재까지 공개된 13편의 장편 스타 트렉 영화 중 7편에 출연했습니다.
TV용 오리지널 스타 트렉을 촬영하는 동안 샤트너는 쿠퍼에게 우주비행사들이 곧 달로 날아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시리즈 도중 케이프 케네디로 내려가서 모든 우주비행사를 만났고 매우 감명을 받았습니다." 샤트너가
말했다. "그들이 달에 갔을 때, 나는 (내) 나디르에 도달했고, 그들은 최고점에 있었다. 나는 이혼했고, 쇼가 취소되었고, 나는 거기서 찾고 있습니다 ... 그리고 다음날 공연을 해야 하고 호텔 방을 마련할 여유가 없어서 잠을 자려고 택시에 누워 있습니다.
"그래서 55년 후, 저는 이 앨범의 곡을 '빌'이라고 불렀고, 그 중 하나는 '지금까지 달로부터 멀리'입니다."
제가 하늘을 바라보고 있었고, 달에서 멀리 떨어져 있는 그 순간이었는데, 이번에는 여러분보다 달에 몇 천 피트 더 가까워졌습니다."
예상대로 샤트너는 뉴 셰퍼드 18기의 "스타"이며, 보슈이젠과 드 브리스(De Vries)와 는 잘 어우트될
것입니다. 그들의 직업적, 재정적 성공에도 불구하고, 어느 누구도 위키백과에 입장하지 않으며 둘 다 개인적인 정보를 개인적으로 유지하는 데 만족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보슈이젠(44세)은 시드니 대학교에서 물리학 박사 학위를 소지한 호주인입니다. 캘리포니아에 있는 NASA의 에임스 리서치 센터에서 근무한 후, 그는 작은 "나노사츠"의 사용을 개척하고 현재 가장 큰 상업용 지구 관측 위성을 운영하는 회사인 플래닛 랩스를 공동 설립했습니다.
그는 또한 샌프란시스코의 "딥 테크" 투자 회사인 DCVC의 파트너이며 여가 시간에 음악가로 "Dr. Chrispy"라는 이름으로 공연합니다.
"정말 흥분됩니다." 그는 왕에게
말했다. "저는 평생을 기다렸어요. 2021년이 인류가 마침내 규모로 우주로 가기 시작한 해라는 것은 정말 놀라운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지금으로부터 50년 후이 날짜를 되돌아보면, 사람들이 여객기를 조종하기 시작했을 때 라이트 형제처럼 역사상 특별한 시간이었다고
생각합니다. 역사의 일부가 되어 정말 기신이 되고, 비행을 기다릴 수 없어요."
여가 시간에 민간 조종사인 De Vries는 분자 생물학자로 훈련을 받았으며 세계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임상 연구 플랫폼인 Medidata Solutions를 공동 설립했습니다.
이 회사의 소프트웨어는 7백만 명 이상의 환자를 대상으로 25,000건 이상의 임상 시험을 관리했습니다. 다쏘스테메스는 1999년 58억 달러에 회사를 인수했다.
그는 CBS 모닝즈 크루 인터뷰에서 "나는 실제로 지구가 예전과는 다른 관점에서 볼 수 있기를 고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 창을 응시하고 인류와 지구에 대해 예전보다 다르게 느끼기를 기다릴 수 없습니다." 궤도 이하 우주 비행에 대한 경쟁 접근 방식
블루 오리진과 버진 은하의 경쟁은 신흥 상업 공간 시장을 보여줍니다.
브랜슨은 2018년 NASA와 연방 항공국이 인정한 우주 경계인 50마일 이상의 첫 시범 시험 비행을 시작했을 때 상업용 궤도 우주 경주에서 우승했습니다.
브랜슨의 7월 11일 서브 궤도 홉은 버진의 네 번째 비행 조종사였지만, 6인 승무원으로 처음, 회사 소유주와 함께 첫 번째로 탑승했습니다.
브랜슨은 베조스가 이미 7월 20일 출시일을 선택한 후 아마존 창업자를 상향 조정하고, 우주비행이라는 제품을 영리 기업으로 판매하기 위해 전투에서 헤드라인을 장식한 후 비행을
발표했다.
브랜슨은 비행 전에 "우주가 우리 모두에게 속한다고 진심으로 믿는다" 고
말했다. "16년 이상의 연구, 엔지니어링 및 테스트 끝에 버진 은하계는 인류에게 공간을 개방하고 세상을 선한 것으로 바꾸는 새로운 상업 용 우주 산업의 선봉에 서 있습니다."
그는 "미래의 우주 비행사들이 수행할 여정을 검증하고 사람들이 버진에서 기대하는 독특한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게 되어 영광"이라고
말했다.
버진 은하의 VSS 유니티 로켓 비행기의 로켓 모터는 7 월 11 일 리처드 브랜슨과 다른 회사 직원과 함께 우주로 올라가고 있습니다. 신용: 버진 은하
캐리어 제트기에서 발사되어 낮은 가장자리를 방문한 후 활주로 착륙으로 미끄러지는 버진의 VSS 유니티 우주 비행기와는 달리 블루 오리진의 뉴 셰퍼드는 훨씬 더 전통적인 로켓과 캡슐입니다.
2분이 조금 넘는 시간 만에 단일 스테이지 부스터는 캡슐과 승무원을 약 32마일의 고도까지 곧장 추진하며, 주요 엔진이 종료되기 전에 약 2,200mph의 속도를 자랑합니다.
30초도 채 지나지 않아 고도 약 45마일의 속도로 승무원 캡슐이 방출되어 자체적으로 비행합니다.
재사용 가능한 부스터가 근처 패드에 착륙하는 동안, 승무원 캡슐은 힘이 없는 탄도 궤도에서 위쪽으로 계속 되어 이륙 후 3분 반 만에 최대 고도62마일에 도달합니다.
항공우주 기록을 인증하는 스위스에 본사를 둔 국제 기구인 페데레이션 아에로나우티크 인터내셔널(FAI)은 고도 100km 또는 62마일을 식별 가능한 대기와 우주 사이의 구분선으로 간주합니다.
궤도 의 상단에 접근, 샤트너와 그의 승무원은 약 3 분 무중력의 시간을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스트랩을 풀고 오두막 에 떠있는 충분한 시간은 3 피트 이상 높이와 거의 2 반 피트 폭 여섯 창을 통해 지구의 멋진 전망을 즐기면서 오두막 주위를 떠다니는.
낮은 대기로 다시 급락, 캡슐은 급속하게 감속됩니다, 중력의 일반적인 힘의 5 배 이상 승객을 대상으로, 세 개의 큰 낙하산이 풀리기 전에, 발사대에서 몇 마일 부드러운 터치 다운으로 선박을
낮추는.
리프트 오프에서 착륙까지 : 약 10
분. 버진 승객은 캐리어 제트 이륙에서 우주 비행기 착륙까지 약 90 분 동안 더 긴 비행을 즐길 수 있지만 "공간에서"보낸 시간은 거의 동일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