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dsat 8 원격 감지 위성은 가시적이고 적외선 파장에서 라 팔마의 전망을 캡처, 컴브레 비에야 화산에서 연기 깃털과 용암 흐름을 보여주는. 신용: NASA/USGS
지구를 도는 위성과 우주 비행사들은 지난 3주 동안 스페인 라 팔마 섬에서 화산폭발을 추적하여 용암의 붉은 강이 땅에서 쏟아져 나와 대서양으로 흘러 들어오는 것을 목격했습니다.
분화 화산 의 궤도에서 드문 전망은 정부와 상업 원격 감지 위성의 함대에서 온다, 국제 우주 정거장에서 보고 우주 비행사에서.
미국 정부의 Landsat 8 위성은 지구 의 육지 표면의 광각 다색 전망을 전문으로하며, 26 Sept. 26에서 캡처 된 멋진 이미지로 컴브레 비에야 화산을 발견했습니다. 우주선의 악기는 카나리아 제도에 위치한 라 팔마(La Palma)를 가시적이고 적외선 파장에 배치하여 화산의 연기와 재가 바다로 불어오는 모습과 섬의 풍경을 가로질러 반대 방향으로 향하는 파괴적인 용암 흐름을 동시에 보여 주며 이미지화되었습니다.
맥사르의 세계관 3 지구 관측 위성은 컴브레 비에야 화산에서 흘러나온 용암 류의 30을 포착했습니다. 맥사르는 Sept. 30 야간 이미지와 8월 17일 촬영된 주간 이미지와 결합하여 용암이 흐르는 위치에 대한 맥락을 제공합니다. 신용: 위성 이미지 ©2021 맥사르 기술
컴브레 비에야 화산은 일련의 전구체 지진 이후에 19번 Sept. 19에서 분출하기 시작하여 6,000명 이상의 사람들이 대피했습니다. 10월 8일 현재, 용암 흐름은 1,200 에이커 (497 헥타르) 이상의 토지에 영향을 미쳤으며 1,100 개 이상의 건물을 파괴했습니다.
Maxar의 WorldView 3 고해상도 이미징 위성의 광학 카메라는 화산의 선명한 전망을 기록했습니다. 379마일(610킬로미터)의 고도에서 30번 Sept. 30에서 찍은 이미지 중 하나는 대서양으로 비우기 전에 라 팔마를 가로질러 흐르는 용암 흐름을 보여줍니다.
국제 우주 정거장의 우주 비행사들은 또한 지구 상공 260마일(420km) 상공에서 쿰브레 비에야 화산을 관찰했습니다.
유럽 우주국 우주비행사 토마스 페스케트가 국제 우주 정거장에서 온 컴브레 비에야 화산 사진을 공유했습니다. 이 사진은 10월 4일 촬영되었습니다. 신용: NASA/ESA/토마스 페스케트
유럽 우주국 우주 비행사 토마스 페스케는 화산의 여러 전망을 공유, 가장 최근 10 월 4.
페스케트는 "밝은 주황색 용암이 밤에 튀어나오고, 낮에는 회색 연기와 재가 튀어나온다"고 트윗했다. "카나리아 제도의 #LaPalma 화산은 세계에 알려지고 있습니다. #TodosConLaPalma"
러시아 우주비행사 올렉 노비츠키는 컴브레 비에야에서 흐르는 용암의 밝은 강의 야간 전망을 트윗했다.
러시아 우주비행사 올렉 노비츠키(Oleg Novitskiy)는 30일 국제 우주 정거장에서 열리는 컴브레 비에야 화산의 야간 전망을 공유하며 라 팔마의 도시 불빛과 대조되는 밝은 용암 흐름을 보여 주었다. 신용: 올렉 노비츠키/로스코스모스
유럽 센티넬 5P 원격 감지 전망대와 같은 다른 위성은 지구 대기권에서 가스를 추적합니다. 10월 6일 캡처된 센티넬 5P 데이터는 라 팔마에서 대서양을 넘어 중미로 날아가는 화산에서 이산화황 농도를 보였다.
우주에서 대기 측정은 비행기가 재와 독성 가스 깃털을 피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위성은 화산 폭발 및 기타 자연 재해 후 피해를 평가하는 데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스페이스 클럽(Space Clu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