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무 과정에서 밀접접촉자는 127명으로 확인됐다고 10일 밝혔다. 해당 여성은 도내 14번째 확진자다. 도는 밀접접촉자에 대해서는 관할 보건소를 통해 자가격리 통보했으며, 1차 전화문진을 통해 의심 증상 여부를 판단할 예정이다.
도는 또 A씨와 근무하는 의원의 직장 동료 등 11명에 대해 코로나19 긴급 검사를 실시했으며, 결과는 이날 오후 2시쯤 나올 예정이다. 이들 중 의사와 동료 직원 등 2명이 고열증세를 보이고 있어, 2차 감염 가능성이 높은 상황이다.
“제주가 발칵 뒤집혔다”…이태원 클럽 방문 제주 확진자 밀접접촉 127명피부관리사로 근무 중 접촉 서울 이태원 클럽에 방문한 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판정을 제주 거주 30대 여성의 밀접접촉자만 120여명에 이르는 것으로 확인되면서 방역에 초비상이 걸렸다. 그동안news.naver.com
병원 근무자가 제주에서 서울까지 클럽을 간거네요
첫댓글 왜들 저러죠? 진짜 이해가 안가네요
아이고 전국에서도 왔네요.
늙은 왕자는 이와중에 콘서트 한다더군요. 지금 팬들이 쉴드치고 다니는데 신천지급이네요. 벽에 대고 말하는 것 같아요.
@하루마루 헐...머리는 장식품인가봐요
@하루마루 뉴규?????
@달빛무사 이승환?
@문프 네. 뭔 공연문화를 열어가겠다, 공연을 활성화하겠다...고 난리 중. 야외에서 하는 야구도 무관중인데, 지들은 사회적 거리두기 방역을 지키니까 괜찮다네요. 다른 가수들은 바보라서 공연 안하고 있는줄 아나. 콘서트에서 확진자 터져도 문제지만 무사히 끝나도 다른 가수들도 너도나도 콘서트한다고 나설까봐 걱정이네요. 이태원 클럽 때문에 등교 더 미뤄야 되는거 아니냐고 난린데, 하여튼 가수나 팬이나 징하게 말 안듣는 꼰대들이에요.
@하루마루 미친....ㅋㅋ
지 절친들이나 모여서 하지는....이젠 잊혀진 존재라 늙은 왕자 보고 감도 못 잡았네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