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유출은 다음 삼성 전화가 저렴한 5G로 Moto G50을 이길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삼성에서 볼 수있는 다음 휴대폰은 Galaxy A22 5G 일 수 있으며, 제조업체에서 가장 저렴한 5G 핸드셋으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가장 저렴한 5G 휴대폰에 관해서는 Moto G50 및 Realme 8 5G와 매우 가깝습니다. 시장에서.
91mobiles 와 연락 한 소식통 덕분에 우리는 새로운 이미지 누출과 세부 사항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뒷면에 직사각형 후면 카메라 모듈이 있고 전면에 눈물 방울 노치가있는 다소 평범한 휴대 전화의 모습은 이전에 보았던 누출 과 일치합니다 .
91mobiles에 따르면이 전화기는 6.4 인치 LCD 디스플레이를 제공 할 것이며 저렴한 MediaTek Dimensity 700 칩셋을 실행할 예정입니다. 트리플 렌즈 48MP + 5MP + 2MP 후면 카메라와 15W 충전을 제공하는 5,000mAh 배터리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같은 유출 정보에 따르면 삼성 A22의 4G 버전도 나올 것이라고합니다. 그것은 LCD 대신 AMOLED 화면을 가질 것이며 쿼드 렌즈 48MP + 5MP + 2MP + 2MP 후면 카메라를 제공합니다. MediaTek Helio G80 프로세서를 실행한다는 소문이 있으며 5G 모델보다 비쌀 수 있습니다.
5G로 또는 5G로
우리는 현재 5G와 스마트 폰과 함께 독특한 위치에 있습니다. 왜냐하면 지금은 가장 저렴한 휴대폰을 제외한 모든 휴대폰에서 표준으로 받아 들여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시장의 예산이 끝날 때 5G를 사용할 수 있지만 특정 타협도 함께 제공됩니다.
Galaxy A22의 4G 및 5G 에디션의 소문에 따르면 5G 모델은 AMOLED 화면 및 추가 카메라 렌즈와 같은 다른 기능의 비용으로 차세대 연결을 추가합니다. 다른 휴대폰 제조업체들도 비슷한 전략을 따랐습니다 (앞서 언급 한 Realme 8에도 4G 및 5G 옵션이 있습니다).
요즘 거의 모든 전화기에 5G가 있지만 여전히 기기에서 꼭 필요한 것은 아닙니다. 5G 연결은 유비쿼터스와는 거리가 먼 반면 4G 속도는 비디오 및 오디오 스트리밍에 완벽하게 적합합니다. 5G의 이점은 업로드 및 다운로드 속도를 넘어서지 만 여전히 가능합니다.
우리는 삼성 갤럭시 A22 5G가 소용돌이 치는 중얼 거리는 소리를 바탕으로 6 ~ 7 월에 등장 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 후, 우리는 8 월 에 삼성이 출시 한 새로운 플래그십 폰을 볼 수있을 것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