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단 이벤트를 통해 제품을 지원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입니다.
어느새 겨울이 끝나고 꽃이 활짝피어 벚꽃구경다니는 봄이 왔어요...!
그러나 봄은 짧고 여름은 코앞이라는거,,
오늘은 여름 필수템인 선크림을 소개해보려 합니닷
환경을 위해 사탕수수 부산물로 만든 단상자와 콩기름 잉크를 사용했다고 한다.
환경을 생각하는 기업은 칭찬 받아 마땅하다..!
**특히나 저자극/ 논코메도제닉이라 유아 또는 민감피부를 가진 분들도 사용하기 적합한 순한 선크림
✔️저자극 테스트 완료
✔️유아 사용 적합 테스트 완료
✔️하이포알러제닉 테스트 완료
✔️논 코메도제닉 테스트 완료
*하이포알러제닉이란?
알레르기를 일으킬 확률이 적은 민감성 화장품
*논 코메도제닉이란?
논 코메도제닉 (Non Comedogenic)은 모공 막힘 가능성이 낮아 여드름성 피부에 사용 적합한 화장품에 사용되는 용어
제품 패키징은 여름이 생각나는 쨍한 시원한 파란색!
🔹벤튼 스킨핏 미네랄 선크림
차단 수치 SPF 50+ / PA++++
50ml / 20,000 (4/5 기준 공홈 25프로 세일로 15,000으로 할인중)
무기자차라 뻑뻑하진 않을까 조금 걱정했는데 왠걸? 부드럽게 잘 발리고 수분감도 가득한 제형.
펴바르고 난 직후,
얇게 펴 발라주니 피부에 착붙이고 백탁현상이 크지 않아 좋았고 무엇보다 끈적거리는 선크림을 좋아하지 않는편인데 끈적임이 없어 정말 좋았다!!
여름엔 땀도 많이 흘리기도 하고 또 물놀이철이라 물에 많이 들어가니 바른후에 물에 담그고 있었는데도 방수 또한 잘 되는듯 싶다 ㅎㅎ
🔹벤튼 무기자차 선스틱
차단 수치 SPF 50+ / PA++++
15g / 22,000 (4/5 기준 공홈 25프로 세일로 16,500으로 할인중)
선스틱은 처음 사용해보는데 무기자차 특유의 백탁현상이 없고 (사진에는 손으로 두드리기 전이라 살짝 있어보이지만 손으로 톡톡 두드리면 스며들어 백탁 현상이 거의 없다!)
스틱은 처음이라 뻑뻑하거나 잘 안발릴까 걱정했지만 끈적임도 없고 뽀송한 마무리감이 느껴지니 좋다.
또한 휴대하기 간편하며 개인적으로 피부자극이 없다는점이 정말 좋았다. 여름엔 특히나 선크림을 두세번 거듭 발라줘야하는데 선스틱이 휴대하기 좋아 잘 애용할듯 싶다.
스틱 또한 나만의 방수테스트 완료 ㅎㅎ
사실 선크림은 365일 해가 뜨나 안뜨나 발라야 한다는점,, 작년 내 피부에 맞는, 그리고 백탁현상도 없고 눈도 안시린 선크림을 찾느라 고생하다 여름이 지나갔는데.. 올해는 벤튼 선크림으로 정착하기로 마음 먹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