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질 인은 iOS 14.5에서 앱 추적을 가장 많이 허용하는 사람들입니다.
AppsFlyer가 실시한 설문 조사는 iPhone을 Apple 운영 체제의 최신 버전 인 iOS 14.5로 업데이트 한 후 브라질 사용자의 애플리케이션 추적 수락을 분석했습니다.
설문 조사에 따르면 브라질은 iPhone 소유자 사이에서 가장 높은 수용 률을 보인 국가로 대다수가 애플리케이션 추적에 동의했습니다.
물론이 연구는 휴대 전화를 Gigante de Cupertino 소프트웨어의 새 버전으로 이미 업그레이드 한 브라질 인의 7 %를 고려했습니다. 해당 영역 내에서 51 %의 사용자가 애플리케이션 추적 권한을 부여했습니다. 분석은 iOS에서 사용할 수있는 950 개 애플리케이션에서 얻은 수용 데이터를 기반으로합니다.
연단에 브라질 사용자 뒤에는 프랑스 (48 %)와 영국 (33 %)이 있습니다. 아래에서 연구에 참여한 5 개 국가와 각각의 숫자를 확인하십시오.
브라질-51 % 수용
프랑스-48 % 수용
영국-33 % 수용
일본-31 % 합격
미국-29 % 수용
Flurry가 전 세계적으로 실시한 연구에 따르면 브라질에서의이 수용 수는 지난주에 발표 된 것보다 매우 낮습니다. 이 경우 이미 iPhone을 iOS 14.5로 업그레이드 한 사용자의 88 % 가 앱 추적을 거부 했습니다.
Facebook의 악몽 : iOS 14.5 사용자의 88 %가 앱에서 추적하지 않기로 선택했습니다.
아이폰 OS 14.5의 도착은 우리 모두 알다시피, 사과 플랫폼의 새 버전은 개인 정보 보호를보다 세분화 된 제어 기능을 제공합니다, 때문에, 애플의 iOS 및 iPadOS 사용자를위한 개인 정보 보호의 측면에서 중요한 전환점을 대표했다.
우리는 회사가 소위 표적 광고와 관련된 추적 요청을 보낼 수 있는지 여부에 대해 구체적으로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Facebook, Instagram 및 Google과 같은 거대 기업은 온라인 활동을 "감시"하여 어떤 종류의 광고를 알 수 있습니다. 당신에게 추천합니다.
앱 추적 투명성 기능에 대한 이전 설문 조사에 따르면 응답자의 47 %가 iOS 14.5가 출시 된 후 회사에서이를 추적하도록 허용했지만 최근 데이터 는 또 다른 현실을 보여줍니다.
앱 분석 회사 인 Flurry (미국 운영 업체 Verizon 소유)가 새로운 수치를 발표했으며 이는 미국 내 250 만 명의 활성 사용자 중 4 %만이 타사 앱에서 추적을 허용하도록 선택 했음을 시사합니다 .
즉, 브라우징 습관과 시스템 사용으로 기업의 호기심을 멈추기로 결정한 96 %의 큰 비중을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문제의 숫자는 작년에 온라인 광고만으로 840 억 달러의 수익을 올릴 수 있었던 Mark Zuckerberg의 회사와 같이 주요 수입원을 추적하는 데 직접 의존하는 회사에게는 끔찍한 소식입니다.
이 관행은 여러 기술 대기업이 널리 사용하며 전 세계적으로 약 1,890 억 달러를 벌어들입니다. 530 만 명의 사용자 중 12 %가 앱으로 계속 추적하기로 결정했지만이 시나리오는 이러한 회사가 축하 할만한 것이 아닙니다. 결국 전 세계 사용자의 88 %는 앱에서 추적하는 것 이상을 허용하지 않을 것입니다.
100 만 개 이상의 모바일 앱을 모니터링함으로써 Flurry Analytics는 매달 20 억 개 이상의 장치에 대한 데이터를 제공 할 수 있으며 좋은 소식은 회사가 매주 앱 추적 투명성에 대한 통계를 업데이트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