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행시간: 9시30분 ㅡ 3시 45분
참석 (15): 이정현, 노준래부부, 윤석신, 조승범부부, 위이성, 이재룡, 심재경, 소용욱, 이형기, 이걸재부부, 윤장현, 이종진
온화한 날씨 가운데에 2023년 첫 산행과 시산피크닉을 화기애애하게 마쳤습니다.
첫 산행에 모인 15명은 CVS파킹장에서 조규인 전 회장님의 새해 축하 인사를 받은 후 차 3대에 나누어 8시30분에 출발. 계속된 비에도 바닥만 겨우 가린 호수와 길위에 떨어져 흩어진 돌덩어리를 보며 Crystal Lake Campground에 도착해보니 아직은 한산하다. 피크닉 자리를 잡아놓고 9시40분에 산행 시작.
날씨가 예상보다 따뜻하고 눈도 적어서 오르는 발길이 가볍다. 오르며 보이는 아랫동네 경치는 눈산 밑으로 며칠간 뿌린 비에 푸르름이 짙어져 장관이다. 산에 오는 기쁨이 배가 된다. 피크닠 준비하는 회원들은 11시 30분에 하산 시작하고 나머지 회원들은
이정현선배께서 지정한 목적지Cienega Trail선상에 있는 우뚝 솟은 큰바위얼굴에서 12:00에 인증Shot 찍고 이정현선배 따라 시산회음식준비를 위한 초고속 하산시작, 그러나 축지법을 쓰시는 정현형님 따라가는 것은 Impossible!!!! 오후1:30에 하산완료.
이정현선배님이 준비해 오신 오뎅부터 시작해 떡라면까지 노준래 선배님과 힘을 합쳐 끓여 나누어주어 모든 후배들의 몸과 마음을 데워 준다. 큰 선배님들의 마음이 담겨져 있어서인지 따뜻함이 바로 온 몸에 퍼진다. 돼지불고기, 쌈, 고추, 쌈장, 강황밥, 포테토칩, 쿠키, 부각, 초콜렛, 강정, 귤, 커피, Red Wine(조규인준비), Johnny Walker(이정현) 끝 없이 주어지는 맛있는 식사와 다과에 맥주, 양주, 와인, 그리고 회원들의 1월생일케잌잔치(심재경, 조승범형수 깜짝쇼)까지 역시 경복 산우회는 늘 넉넉하고 푸짐함이 넘친다. 캠프화이어(윤석신준비)를 둘러싸고 계속되던 이야기의 향연은 3시 45분이 되서야 마무리를 할 수 있었다. 참여하고 도움주신 모든 회원 분에게 감사드립니다.
올해는 특히 해외및 국내산행이 다양하게 진행되오니 건강하고 좀 더 안전한 산행이 되기를 바랍니다.
글쓴이 소용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