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병석: 질의와 응답 1270번. 교회의 위기 / 합력하여 선을 이루시는 하나님. 2006-04-25
목사님!! 안녕하세요?
저는 부산남부민중앙교회에 다니는 청년입니다.정부에서 이번에 도시개발계획으로 교회와 주변의 건물과 모든 집들이 고층아파트를 짓기 위해서 말들이 많습니다.
교회의 신도들은 목사님을 비롯해서1000명이 넘고, 아주 충만한 교회입니다.
이러한 하나님의 성전이 위협을 받고, 어려운 지경에 처해 있습니다.
몇십년 동안 열심히 목회를 이루신 목사님과 성도분들의 하나님의 성전에서 신령과 진정으로 받친 교회 입니다.
최근에는 교회가 노후해서 증축을 했는데, 대략15억원 정도 들었다고 합니다.
만약에 도시개발계획으로 인하여 하나님의 성전이 무너진다면 참으로 안타까울 것입니다.
이런 정부의 도시개발계획으로 인한 교회가 무너진다면 과연 하나님의 뜻인지 아니면 사단의 계략인지 알고싶습니다!
제일중요한건 하나님의 교회이고, 그담에 대한민국이라고 생각딥니다.
이러한 관계에 얽혀진 사태에서 어떻게 해야하는지 심히 염려 스럽습니다.
감사합니다!!
<응 답>
합력하여 선을 이루시는 하나님.
* 위기는 재 출발의 기회이기도 합니다.
형제의 말씀을 들으니 참 은혜롭고 성령이 충만하고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교회로 믿어집니다. 앞으로 더욱 큰 성장을 통해서 더욱 크게 하나님의 사역에 쓰임 받을 교회가 될 것으로 의심치 않습니다.
도시계획에 의해 새로 세워진 아름다운 성전이 헐리게 되었다니 안타까운 일입니다. 그러나 하나님은 하나님의 교회만 섭리하시고 인도하신 것이 아니라 이 세상 만물을, 그 지역에서 일어나는 도시계획까지도 섭리하시고 계획하시는 분이십니다. 그리고 이 모든 일은 하나님의 교회에 유익하겠금 이루시기 때문에 그리 크게 상심하거나 염려할 일은 아닙니다.
도시 계획에 의해 교회가 헐린다면 보상을 해 주거나 근방에 교회 터전을 새롭게 마련하여 옮기게 하는 무슨 조치가 있을 것입니다. 모두 기도하시는 가운데 하나님의 뜻대로 이루어지기를 간절히 바랄 뿐입니다. 합력하여 선을 이루시는 하나님의 선한 뜻이 나타나실 날이 반드시 오며 그 날에 더욱 감사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2006년4월26일 민병석 목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