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 새로운 백신 데이터
이 글은 소설입니다
뉴질랜드의 새로운 데이터에 따르면 코로나19 백신은 모든 원인으로 인한 사망률을 크게 증가시킨다
2024년 9월 5일 목요일 by: 아르세니오 톨레도
(내추럴 뉴스) 뉴질랜드의 새로운 데이터에 따르면 우한 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19) 백신은 백신 접종을 받은 사람의 사망 위험을 크게 증가시킵니다.
뉴질랜드의 주요 공중 보건 정부 기관인 뉴질랜드 보건부의 데이터에 따르면 12세 이상 뉴질랜드 국민의 85.5%가 백신 접종을 완료했으며 뉴질랜드 사회의 상당 부분도 1차 및 2차 부스터 백신을 접종했습니다.
뉴질랜드 보건부가 제시한 자료는 모든 원인으로 인한 사망 위험이 증가한다고 경고하지 않는다. 대신 코로나19 백신 접종에 대한 데이터를 제공하는 정부 웹페이지에는 코로나19 백신이 "일반적으로 경미한"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다는 한 단락만 상기시켜 있습니다. (관련: 뉴질랜드, 강제 예방 접종 합법화 – 침대에 묶여 강제로 주사되는 것을 거부합니다.)
뉴질랜드 보건부는 "모든 의약품이 그렇듯 코로나19 백신도 일부 사람들에게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다"고 경고했다. "이런 증상은 흔하고, 보통 경미하며, 오래 지속되지 않고, 사람들이 2차 접종을 받거나 일상 생활을 하는 것을 막지 못할 것입니다. 심각한 알레르기 반응이 일어나기는 하지만 극히 드뭅니다."
스티브 커쉬 연구원과 그의 팀은 전 세계 정부에서 사용하는 방법론을 사용하여 데이터를 분석했습니다. 그는 이번 조사를 통해 코로나19 백신이 모든 원인으로 인한 사망률을 높이고 있다는 사실이 매우 분명해졌다고 지적했다.
"계절성 사망률이 크게 감소할 때 백신 접종자의 사망률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계절성 사망률이 크게 증가할 때 백신 접종자의 사망률은 더욱 증가하고 있습니다"라고 커쉬는 서브스택 블로그에 썼습니다. "요컨대, 백신을 맞기로 선택하면 사망률이 증가했습니다. 사망률 증가는 주사를 맞을 때마다 일어났습니다. 정말 명확합니다."
코로나19 백신은 뉴질랜드에서 모든 원인으로 인한 사망률이 급증하는 이유이다
자료에 따르면 뉴질랜드에서 코로나19 백신 배포가 시작됐을 때 뉴질랜드의 모든 원인으로 인한 사망률은 기준선 대비 11.8% 증가했다.
커쉬는 뉴질랜드 정부가 당시 사망자가 증가한 것은 인구가 증가했기 때문이라고 대중에게 말했다고 지적했는데, 이는 기술적으로 정확한 것이다.
"그러나 그들은 (중요한 것이) 1인당 사망률이 증가했기 때문에 고의적으로 대중을 오도했다"고 커쉬는 썼다. 그래서 인구는 늘었지만 사망자는 더 늘었다"고 말했다.
2020년 인구 10만 명당 사망자 수는 639명이었다. 2021년에는 이 수치가 10만 명당 682.7명으로 증가했고, 2022년에는 10만 명당 748명으로 더욱 급증하여 지난 20년 동안 볼 수 없었던 1인당 사망률을 기록했습니다.
"그들이 고의적으로 국민을 속이고 언론이 그것을 모면하도록 내버려 둔다면, 그것은 매우 높은 수준의 부패를 나타내는 지표입니다." 뉴질랜드의 코로나19 백신에 대한 투명성 부족을 한탄한 커쉬는 경고했다.
"전체 시스템이 부패하고 매수되었습니다 ... 공중 보건 데이터의 투명성이 전혀 없다"고 덧붙였다. "이건 모두를 화나게 할 거야. 모든 주류 언론 매체는 다음을 요구해야 합니다. 대중이 백신에 대한 진실을 알 수 있도록 투명성을 확보해야 합니다. 그러나 그들은 모두 침묵하고 있다. 공중 보건 당국이 이를 제공하지 않는 것에 대한 변명의 여지가 전혀 없습니다."
출처:
https://www.naturalnews.com/2024-09-05-new-zealand-covid-vaccines-increased-mortality-rates.html
백신 제약업체는 mRNA 혈전 주사의 재앙적인 결과를 숨기기 위해 주류언론들에게 강요했다. 주류 미디어가 일반적으로 mRNA 혈전 주사의 과학적 사실을 숨기면서 안전하고 효과적이라며, 다면적인 이야기에 참여하고 있다.
코로나19는 계절성 독감보다 더 많은 사람들을 죽인 것이 아니라 전 세계의 병원에서 팬데믹 기간 동안 사망한 모든 사람을 코로나 사망으로 보고했다. 코로나19에 대한 광란의 백신 접종 러시가 사람들의 혈관계를 막으면서 많은 사람들이 죽었다.
게다가 암, 치매, 당뇨병, 심장병을 앓고 있고, 심장마비와 뇌졸중을 앓고 있는 사람들은 모두 독감으로 사망한 것으로 집계된 반면, 수백만 명의 동일한 사람들은 코로나 혈전 주사로 사망한 것으로 집계되었다.
전 세계 백신 접종자들의 수십억 개, 부스터가 포함된 수조 개의 스파이크 프리온 나노입자가 혈관계를 막아 응고시켰다. 심장, 간, 신장, 췌장, 난소를 포함한 거의 모든 시스템이 오작동하고 붕괴하며 작동을 중단하는 스파이크 단백질 증후군으로 고통 받고 사망하고 있다.
그래서 혈전 주사 팬데믹에 대한 가짜 뉴스가 순진한 사람들과 친백신 광신자들, 그리고 그들이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퍼져나갔다. 주류 언론은 의학의 성배인 백신 산업 복합체를 보호하기 위해, 확실히 밀어붙일 가짜 팬데믹을 이용했다.
2023년 한 해에만 연령 조정 뇌졸중 사망률이 팬데믹 이전 수준보다 5% 높았다. 고혈압성 심장 질환과 혈전이 28%나 급증했다. 당뇨병과 신부전증은 전염병 발생 전 통계보다 거의 30% 증가했다. 이것은 절대 우연이 아니다.
코로나 응고 주사가 출시된 이후 전 세계적으로 치매 사례가 크게 증가했다. 전 세계적으로 치매 환자 수는 현재 5,500만 명~7,800만 명, 2050년에는 1억 4,000만 명으로 향후 5년 동안 2,000만 명 이상으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미국에서만 알츠하이머병 환자가 향후 35년 동안 600만 명~1,400만 명으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전 세계적으로 건강에 해를 끼치는 사례가 급증하는 원인은 백신 말고는 없다. 물론 주류 언론은 고혈압과 고혈당을 탓하고 있다.
거기에는 새로운 것이 없다. 주류언론들과 거대 제약회사가 모든 것을 탓하는 동안 수천만 명의 더 많은 생명을 앗아가는 혈전 주사는 사기 팬데믹과 백신 접종에서 시작되었다. 모든 인간이 백신 접종을 통해 자살할 수 있도록 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