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수필춘추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자유 게시판 自畵像 (자화상)
행당 김철규 추천 0 조회 54 26.06.07 13:47 댓글 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작성자 26.06.07 13:53

    첫댓글 나이가 들어 얼굴에 주름살이 늘어 만 가니
    나의 자화상도 많이 변했다.
    이제 뒤 돌아보니 가버린 시절
    그립고 추억으로 가득한 지나간 날들이 인생의 가치였다.
    오늘은 내 남은 인생의 첫날이다 오늘이 제일 젊은 날이다.

  • 26.06.09 06:38

    제 얘기 비슷한데요.ㅎㅎ~~~
    임플란트는 한 개 했어요~~
    물론 운동화 신고 다니네요.
    오늘이 남은 인생 첫 날이니
    제일 젊은 날이군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