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soft는 향후 프로젝트를 논의하기 위해 Xbox와 Bethesda 공동 회의를 주최합니다.
함께 일하지만 분리되어 있습니다.
작년의 가장 큰 발표 중 하나는 Bethesda Softworks, Arkane Studios 등과 같은 스튜디오를 포함한 Microsoft의 Zenimax Media 인수에 대한 결론이었습니다 . 최근 Xbox Game Studios Matt Booty 의 감독이 Le Figaro와 인터뷰를 진행하여 Bethesda와 Xbox 사이에 새로 형성된 파트너십에 대한 흥미로운 새로운 정보를 공개했습니다. 그중 가장 흥미로운 것은 Bethesda와 Xbox가 향후 몇 주 동안 Bethesda 및 기타 관련 스튜디오의 향후 프로젝트를 논의하기 위해 공동 회의를 개최한다는 소식입니다.
바라건대, Bethesda의 모든 사람들이 무엇을하고 있는지에 대해 더 많이 배우고 그것이 Xbox에서 어떻게 작동 할 것인지에 대한 더 많은 설명을 얻을 것입니다 ( Starfield , 누구?). 이 회의의 날짜는 정해져 있지 않지만, E3 2021이 지금 모퉁이를 돌고 있다는 것은 우연이 아닐 것입니다.
Bethesda 및 Zenimax가 인수 한 다른 스튜디오와 관련하여 Microsoft의 목표는 Xbox Game Studios와 마찬가지로 완전한 창작 자유를 허용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Bethesda는 마케팅, 영업, 커뮤니케이션 등을 포함한 전체 출판 지점도 유지합니다. 여러면에서 Xbox 배너 아래 Bethesda의 삶은 바뀌지 않습니다. 목표는 향후 모든 Bethesda 프로젝트가 Xbox Game Pass 첫날 에 등장하는 것이지만 , Microsoft는 Netflix가 데이터와 트렌드를 기반으로 원본 콘텐츠를 개발하는 방식과 유사한 "Xbox Game Pass 용 게임을 제작"하는 스튜디오를 원하지 않습니다 .
Zenimax와 Bethesda의 James Leder 사장이 Xbox 헤드 Phil Spencer에게 직접보고하면서 Bethesda가 Xbox Game Studios와 약간 다르다는 점을 다시 한 번 강조하는 것도 언급 할 가치가 있습니다.
많은 오래된 Bethesda 게임이 최근 Xbox Game Pass에 가입하고 FPS Boost 지원을 받아 즉시 Prey 와 같은 게임을 Xbox Game Pass 에서 최고의 게임 으로 만들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