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 소프트, 2022 년 인터넷 익스플로러 사용 중단
Edge 브라우저로 시장 리더 Chrome과 싸울 것입니다.
마이크로 소프트는 내년에 엣지 브라우저로 시장을 주도하는 크롬과의 경쟁을 준비하면서 한때 어디에나 있던 브라우저 인 인터넷 익스플로러에 플러그를 뽑을 것이다.
1995 년에 출시 된 Internet Explorer는 수십억 대의 컴퓨터에 미리 설치된 Microsoft의 Windows 운영 체제와 함께 번들로 제공되어 10 년 넘게 지배적 인 브라우저가되었습니다.
그러나 브라우저는 2000 년대 후반에 구글 크롬에 잃기 시작했고 경쟁자들에 비해 느리다는 이유로 수많은 인터넷 밈의 주제가되었다.
더 나은 경쟁을 위해 Microsoft는 2015 년에 Google 브라우저와 동일한 기술로 실행되는 Edge 브라우저를 출시했습니다.
웹 분석 회사 인 Statcounter에 따르면 4 월 현재 Chrome은 전 세계 브라우저 시장에서 65 %를 차지하고 있으며 Apple의 Safari가 18 %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마이크로 소프트 엣지는 3 %의 점유율을 가지고있는 반면, 인터넷 익스플로러는 한때 지배했던 시장에서 아주 작은 점유율을 가지고 있습니다.
Windows 소프트웨어 제조업체는 수요일에 Windows 10 용 Internet Explorer의 미래가 더 빠르고 안전한 Microsoft Edge에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 회사는 블로그 게시물 에서 "인터넷 익스플로러 11 데스크톱 애플리케이션은 특정 버전의 Windows 10에 대해 2022 년 6 월 15 일에 중단되고 지원이 중단 될 것"이라고 밝혔다 .
이 브라우저는 20 여년 전 마이크로 소프트에 대한 반독점 소송의 중심에 있었고, 미국 판사는 인터넷 익스플로러와 윈도우 운영 체제를 결합한 후 소프트웨어 거물이 법을 어겼다 고 결정했습니다.
가장 심각한 법률 위반은 항소로 인정되었지만 회사는 운영 체제와 브라우저를 계속 번들로 묶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