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의 인생디자인 인큐베이터! 마케팅전공(서비스유통경영)의 소중한 약속입니다.
글로벌경영학부 마케팅전공(서비스유통경영)은 21세기 성장 잠재력이 높은 시장의 고부가가치 창출을 위한 창업 코디네이터, 고객 지향적 마케팅 이해에서 전략수립 수립능력 향상을 위한 서비스 리더, 창조적 경영인 양성으로 특성화하였습니다.
마케팅전공(서비스유통경영)에서는 중소기업 CEO,하이닉스 등 유수의 기업 사원과 (사)전국상인연합회 회원, 개인사업, 서비스업에 종사하는 분들이 재학하고 있으며 정기적인 모임을 통하여 인적네트워크를 구축할수 있는 기회가 마련되어 있어요
제조업, 서비스업, 유통업 등 모든 기업에서 마케팅은 ‘경영의 꽃’, ‘경영의 마이다스 손’ 으로 불려질 정도로 가장 핵심요소입니다. 마케팅전공(서비스유통경영)은 경영의 전반적인 부분을 학습하면서 경영자로써 자질을 함양하고 특히, 고객창출에서 고객유지전략까지 마케팅 역량가화에 집중해 있습니다. 글로벌경영학부 마케팅전공(서비스유통경영)은 21세기 글로벌 경영패러다임과 NEW 마케팅 기법을 학습하여 최고의 경쟁력을 갖춘 경영 전문가를 양성합니다. 분야별 실무 전문가들에게 배우는 마케팅 현장감각과 노하우를 통하여 준비된 마케터로 새롭게 태어날 것입니다.
마케팅전공(서비스유통경영)에서는 21세기 경영환경변화의 흐름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21세기 경영은 ‘고객의 시대’, ‘이해관계자 관리 시대’입니다. 이에, 마케팅전공에서는 경영에서 주요이해관계자라 하는 조직원, 고객의 변화흐름을 이해할 수 있는 전공입니다. 특히, 조직중심적 사고(조직관리)와 고객중심적 사고(고객욕구파악->고객창출->고객유지)없이는 경영을 논 할 수 없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글로벌경영학부 마케팅전공(서비스유통경영)은 기존의 일반 경영학의 흐름과 더불어 21세기 경영의 패러다임인 ‘핵심이해관계자 경영’, ‘고객지향적 경영’에 대한 학습에 집중해 있습니다.
자격증은 무엇이 있는지 알아보아요^^
경영지도사(마케팅) - 경영지도사는 중소기업 경영문제에 대한 종합진단(경영컨설팅)과 기업경영상의 유통관리, 판매관리 등 마케팅등에 대한 진단, 자문, 상담, 조사, 분석, 평가, 확인, 대행 등 법적 기능을 수행하는 국가 전문자격사입니다
*마케팅전공(서비스유통경영) 교육과정 연계과목
중소기업론, 경영학원론, 회계원리, 비즈니스 영어, 마케팅원론, 마케팅조사론, 소비자행동론
유통관리사(2,3급) - 유통업체의 전문화, 대형화와 국내 유동시장 개방으로 판매 및 유통전문가의 양성이 필수적임.<유통관리사> 검정은 소비자와 생산자간의 커뮤니케이션, 소비자 동향 파악 등 판매 현장에서 활약할 전문가의 능력을 평가하는 국가자격 시험임
*마케팅전공(서비스유통경영) 교육과정 연계과목
마케팅원론, 유통물류관리, 유통정보시스템과 소매경영, 창업경영론
텔레마케팅관리사 - 원거리 통신을 이용하여 단순한 전화응대에서부터 컴퓨터를 이용한 최신식 기술가지 동원하여 인바인더와 아웃바인더의 직무수행을 하는 국가공인민간자격시험
*마케팅전공(서비스유통경영) 교육과정 연계과목
마케팅원론, 고객관리와 소비자 상담, 서비스마케팅, 마케팅조사론
CS Leaders - 서비스리더와 서비스 관련 종목에 관한실무 이론 지식을 토해 교육학, 인사관리학, 마케팅학 등 관련 지식을 이용하여 서비스리더를 관리, 교육의 직무수행을 하는 국가공인민간자격시험임
*마케팅전공(서비스유통경영) 교육과정 연계과목
마케팅원론, 서비스마케팅, 마케팅전략론, 글로벌매너와 에티켓, 서비스리더와 소비자 상담, 마케팅조사론
자격증도 따고~ 취업도 하고!
글로벌사이버대학교의 장점으로는 온라인 강의를 언제 어디서나 들을수 있고, 온라인 강의를 무한반복이 가능한 그리고 현재 현장에 계신 현장 감각이 뛰어난 교수진으로 이루어진 실무위주 교육으로 이루어져있습니다
그리고 가장 굿뉴스~
2013학년도에 글로벌사이버대에 입학하는 신입생 모두에게 3년간 30% 홍익장학금 혜택이 있고요.
거기에다 국가장학금까지 신청하면 거의 공짜로 공부를 할 수 있습니다.
글로벌사이버대에서는 1월 10일 ~ 2월 16일 학생모집중입니다.
관심있는 분들은 빨리 서두르세요~ ^^
입학문의 1577-17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