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선 연혁]
2016.05.18 : 비례입석 64번 신설(Woodside 소방서~평촌터미널)
2017.04.14 : 명시상 배차간격은 그대로 두고 10대 증차 (시간표상으론 변동이 있겠지만...)
2018.01.17 : 선남 측 마을버스 036 인수로 인해 Riviera아파트를 추가로 경유, 배차간격 단축(12~20->8~15), 12대 증차
(증차분 : 2014년식 화이버드 2대, 2014년식 NSACFL 시내좌석 10대 오토)
2018.11.12 : 암묵승인제에 따른 정식인가 취득.
2019.5.16 (정식승인 후 1차 변경) : 일부 차량 대차 및 증차, 심야운행 신설 (cf : 효력발휘는 8일부터)
철수하는 차량 : 2012년식 NSACFL "직행형(앞에서부터 2-2)" 9대
들어오는 차량 : 2015년식 유니시티 전중문형 12대, 2017년식 NSAC저상 1대
2020.03.12. (정식승인 후 2차 변경) - 9507 인수에 따른 차돌리기.
철수하는 차량 : 2015년식 유니시티 전중문형(오토) 12대 - 이 중 10대는 하술할 3차 변경 때 다시 in
들어오는 차량 : 2017년식 NSACFL 전중문형(시내좌석) 12대
2020.08.26. (3차 변경) - 차돌리기 (7/14 신청)
OUT : 2014 NSACFL 시내좌석 전중문 CNG 오토 10대
IN : 2차 때 빠져나갔던 2015 유니시티 전중문 CNG 오토 10대
2021.09.10. (4차 변경)
운수사명 변경 (Astra Transit -> Astra MetroBus) + 신에디터로 글 재작성
2024. ??. ??. (5차 변경 신청 @ 24. 5. 8.)
구형차량진 대거 교체
OUT - 2014 NSACFL 시내좌석 5대, 2014 화이버드 5대, 2013 NewBS110 2대, 2011 Enviro500 3대
IN - 2024 New Flyer Xcelsior Charge 40ft(12m) 15대
1. Woodside 구간(Cindy City)
2-1. San Mateo 원도심(Stinger City) 구간
2-2. San Mateo 동북부 석란신도시 구간(44M City)
2-3, 3, 4. San Bruno(난향동), Burlingame, Millbrae 구간(NTWest 2007 or upper의 Tin Shui Wai, Yuen Long, Kam Tin 구간)
5. San Bruno시 구간(NLTC v.101226)
6. Colma구간(NTWest 2006 or upper의 Tuen Mun, Leung King 구간)
7. Daly City 북부구간(KP City 3.2)
8. 샌프란시스코 구간(평촌터미널 부근만 살짝)
1. 운행사 : Astra MetroBus
{선택사항, 단 기입하지 않을 경우 자율공영노선으로 처리됨(예 : 370, 511번 등)}
2. 노선 개발자 : Fantast
(선택사항, 단 기입하지 않을 경우 중복노선에 대한 보호를 받을 수 없음)
3. 운행방식 : 거리비례(San Mateo시 면허) OR 일반좌석(심야전용, San Mateo시 면허)
4. 노선번호 : 64
5. 운행도시 : Woodside, San Mateo, Burlingame, Millbrae, San Bruno, Colma, Daly City, 샌프란시스코
(선택사항)
9. 운행시간 (거리비례 입석으로써의 주간노선)
(1) 첫차시간(기점 기준) : 05:00
(2) 첫차시간(종점 기준) : 05:00
(3) 막차시간(기점 기준) : 22:30
(4) 막차시간(종점 기준) : 22:30
(5) 배차 간격 : 12~20분
(6)운행소요시간 : 편도 추정 2시간 10분~2시간 30분
(선택사항)
9-1. 운행시간 (심야 일좌)
(1) 첫차시간(기점 기준) : 23:00
(2) 첫차시간(종점 기준) : 23:00
(3) 막차시간(기점 기준) : 평일 04:30, 주말 및 공휴일 04:00
(4) 막차시간(종점 기준) : 평일 04:30, 주말 및 공휴일 04:00
(5) 배차 간격 : 30~60분 (평일 30분, 토요일 및 공휴일 60분)
(6)운행소요시간 : 편도 추정 2시간 10분~2시간 30분
(선택사항)
10. 인가 댓수/운행 댓수 : 50대(BIS 최대표출 28~45대)
*2층버스의 1층 6석은 휠체어 자리(x2)에 들어가는 접이식 좌석입니다.
2024년식 New Flyer Xcelsior Charge NG 40ft(약 12m) 15대 (전중문 전기버스/역카테나리식 특수충전 옵션 포함)
2017년식 NSACFL 시내좌석형(앞문~중문 간은 1-2 좌석배치) 디젤 12대
2016년식 블루시티(고상) 시내좌석형(앞문~중문 간은 1-2 좌석배치) 전중문 CNG 10대
2011년식 Alexander Dennis Enviro500 시내좌석형 12m 전중문 디젤 2대(시트배치 : 2층 55석/1층 27석/1층 입석정원 44명)
2017년식 NSAC저상 CNG 1대
2015년식 유니시티 전중문 CNG 10대(자동)
첫댓글 印. (암묵승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