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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페정보
보험설계사 부당환수대책위
 
 
 
카페 게시글
대 응 방 법 공통 [ 보험 해약환급금을 높이는 것, 결국 보험설계사의 수당 축소와 해촉, 고객관리 부실의 증가로 귀결된다! ]
보험인 추천 0 조회 332 12.03.17 11:10 댓글 2
게시글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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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12.05.03 23:54

    첫댓글 좋은 내용 감사합니다
    현 현역에 종사하고 있는 팀장입니다. 4월초부터 지금까지 회사에 계속항의중에 있습니다
    현 자사 전국의 팀장 100명과 계속 공조중이며 항의중입니다
    도움될만한 자료 있으시면 부탁합니다
    그리고 동시에 이런협의회가 있어야 한다는게 제 개인적인 생각이고 당사내에서
    전국의 비상연락망 을 빨리 구축해야 된다는것도 같은 맥락입니다
    아무쪼록 이런협회가 빨리 정착 되었으면 좋겠어요

  • 12.05.30 09:14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선지급 규제에 대한 명확한 이해가 선행되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물론 유지 수수료에 대한 부분이 강화되면, 해촉 후 부지급되는 부분이 존재하는것은 당연한 것이나, 해촉 후에도 수수료를 지급해야 한다는 식의 접근은 뭔가 석연치 않습니다. 실제 유지 관리에 대한 보상으로 지급받아야 할 수수료를 해촉 후 아무런 관리 행위를 하지 않았는데도 지급해 달라는 식이니 말입니다. 따라서 이는 선지급에 대한 폐해를 줄이자는 감독당국의 취지를 일정 부분 인정해야 할 듯 합니다. 제 주위나, 본 카페의 상당수의 글들이 환수에 대한 내용이 있습니다. 모두 선지급에 대한 반대급부로 생기는 문제 아닐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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