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칠전 철길숲에서 구조한 고등어태비 코숏입니다. 허피스나 링웜 등 다른 질병은 없고 콧물때문에 그르렁 소리가 심해 병원 내원후 치료중입니다. 약을 먹고 상태가 많이 호전되었고 1-2주정도 더 임보하면서 케어하다가 입양을 보내려고 합니다. 4.3키로에 아주 건강하고 예쁜아이입니다.
집에 키우던 고양이가 있고 어린 아기도 있어서 임보를 길게 못할거 같아요ㅠㅠ 기존에 키우던 냥이가 워낙 개냥이라 잘지내긴하는데, 스트레스를 받는지 새벽마다 울어서 최대한 빨리 입양을 보내고자 합니다.
약 10개월? 1살정도 추정하고 있고 티엔알 완료되어 있습니다. 현재 키튼사료 먹이는중인데 어덜트사료로 넘어가도 될거같습니다.
츄르랑 북어트릿 최애 간식이구요~
개냥이라 사람 잘따르고 너무 좋아합니다. 제가 달아~ 하고 부르면 냉큼 달려와 드러눕는 눕방도 보려주고 애교가 많습니다.
이왕이면 다묘가정보다 첫째로 들이실분이면 좋겠지만 그건 제 욕심이기에..ㅎㅎ 아이를 정말 사랑으로, 가족으로 맞이해주실 집사님을 찾습니다!
입양 계약서를 반드시 써야 하고, 입양후 한번씩 아이 사진과 근황을 알려주셔야 합니다.
입양받게 되몀 사료와 용품 어느정도 지원 가능합니다. 댓글이나 채팅주세요~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1.09.07 21:28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1.09.11 17:18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1.11.08 17: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