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20대 중반입니다. 한참 열심히 일할 나이이기에 하루 하루를 열심히 생활하고 있습니다.
다름이 아니라 저는 고등학교 2학년 어느날 부터인가 소변에서 거품이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근처 병원에서 검사를 해보니 담백뇨라는 진단이 나왔지요. 한참 성장이 왕성한 시기라 괜찮을 거라는 의사 선생님의 말씀을 듣고 별 걱정없이 지내왔습니다. 하지만 나이가 들수록 거품이 줄어들기는 커녕 점점 더 양이 많아 지더군요. 한참 혈기 왕성한 나이도 아닌데 말입니다. 피로때문에 그런 증상이 나올 수 있다는 말은 들었지만 매번 소변에서 거품을 발견하게 되니 의심을 안 할 수가 없더군요. 더군다나 나이가 젊으니 만큼 힘든 일을 하고도 하루 밤 푹 수면을 취하면 정상 컨티션을 회복해야 하는데 저는 자꾸 계속 피로가 누적되는 느낌이 듭니다. 때문에 휴일이면 항상 잠에 취해 있습니다. 이제 꿈을 펼치기 위해 열심히 일해야 하는데 건강이 뒷받침되기 못할까봐 걱정이 됩니다.
피로회복을 관장하는 장기는 신장이라고 들었는데 이번에 신장에 대해서 정밀 진단을 받고 싶습니다.
신장에 대해서 권위있는 병원이나 전문의를 만나 상담을 하고 싶은데 어느 곳을 가야 할지 쉽게 판단이 서질 않습니다.
여러분들게 도움을 청합니다.
첫댓글 신장은 비뇨기계 계통으로 가셔야 되는데요........^^;;
대학병원이 좋지 않을까요? 전에 가셨던 개인병원에 가셔서 진단서나 추천서같은거 써달라고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