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고객과 함께 하는 삼성생명 고객센터 운영자입니다.
장숙임 고객님
고객님께 불편사항으로 홈페이지를 방문하게 해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우선, 당사 홈페이지 고객센터에서는
고객님의 불편사항 등을 정성껏 청취하여 해당 담당자에게 전달하며,
담당자는 접수된 내용과 관련하여 적극적으로
해결방안을 찾아 드리고자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게시하여 주신 소중한 내용은
해당 부서에 정식『고객 불편사항』으로 전달하였습니다.
이는 고객님의 불편사항을 정확히 파악하여
고객님의 입장에서 안내를 드릴 수 있도록 하기 위함으로 너그러운 이해를 부탁드리며,
해당 내용은 본 게시판 상담으로 자세한 안내와 처리가 어려운 부분으로,
담당부서를 통해 자세하게 안내가 될 수 있도록 조치하였습니다.
우선, 간략한 접수 내용을 전송하여 드립니다.
고객님께 심려와 불편을 드린 점 거듭 사과 말씀드리며
항상 고객님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행동하는 삼성생명이 되겠습니다.
첫댓글 지점장 실명은 이**으로 변경바랍니다. 화가 나더라도 실명 공개는 하지 않는 것이 어떨까요?
개인의 명예를 훼손한 것이 사실임에 틀림이 없더라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