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rview
“미용인 여러분, 서프라리스 펌제로 많은 매출 올리세요”
알비에치(주)에서 직장생활 하고 있는 SBS 개그맨 출신 김동욱 씨
-자기소개
안녕하세요! 현재는 알비에치(주)에서 평범한 직장생활을 하고 있는 SBS 개그맨 출신 김동욱 이라고 합니다.
-개그맨을 하다가 미용계에 입문한 계기
코로나 시기였어요. 방송일이든 행사든 모든 일이 끊기기 시작할 때였는데 하필이면 그 시기 때 결혼을 하게 되어서 매일 누워서 잠만 자고 출퇴근하는 아내의 모습을 보면서 분명 결혼하면 행복하게 해주겠다고 다짐을 했었는데 짐만 되는 것 같은 느낌이 들기 시작했었습니다.
때마침 연예인 생활을 하면서 미용실 협찬을 해주셨던 본부장님께서 코로나 시기 끝날 때까지만이라도 미용 영업일을 해보면 어떻겠냐고 제안을 해주시는 거였습니다. 그래서 잠깐만 해보자라는 생각으로 들어왔다가 어느 순간 좋은 조건으로 좋은 회사에 이직하는 순간도 오게 되고 이제 진짜 저의 일이 되어버렸네요.
-좋은 회사라고 하셨는데, 어떤 회사인가요?
브라질 프로페셔널 헤어브랜드 카디뷰의 공식 아시아 총판으로 미용인들에게는 서프라리스 중성펌제로 많이 알려진 회사입니다. 앞으로 미용계를 이끌어나갈 회사가 되리라 확신하며 열심히 일하고 있습니다.
-회사에서 하는 일
서울 및 경기도권 미용실, 프랜차이즈 매장 판매, 관리 하는 영업일을 하고 있습니다. 처음엔 힘들었지만 회사에서 신경써주시고 직원분들도 다들 좋은 분들이어서 재미있게 일하고 잇습니다.
-미용계에서 일하면서 재미있거나 보람된 일
아무래도 하는 일이 영업이다 보니 매출이 나오면 재밌고, 미용실 원장님들께 추천 드린 제품이라던지 프로모션 이벤트로 매장 매출이 올랐다고 고맙다는 얘기를 들으면 보람을 느끼는 거 같습니다. 그럴 때면 이제 저도 미용인이 다 되었구나 하는 생각으로 가슴이 뿌듯해집니다.
-미용인들께 전하고 싶으신 말씀
저희 서프라리스 펌제 써주셔서 매출이 많이많이 올랐으면 좋겠습니다. 저랑도 인연이 닿는다면 언젠간 만날 날이 오지 않을까요?
올해도 건강관리 잘하셔서 돈 많이 버시고 항상 좋은 일들로만 가득 찬 한 해가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앞으로의 계획
미용실에 물건을 팔러 다니는 장사꾼이라기보다 진정으로 미용실에서 원하는 도움을 줄 수 있는 믿음직한 일꾼이 되고 싶습니다. 미용인의 한 사람으로 인정되어 꾸준하게 사랑받고, 그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뷰티라이프> 2025년 2월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