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츠나츠, 우크라이나에서 WEF 회원 저격
마이클 백스터
2024년 4월 30일
FSB 요원 안드레이 자카로프가 리얼 로 뉴스(Real Raw News)에 공개한 번역된 국방부 브리핑 보고서에 따르면, 우크라이나의 적진 뒤에서 작전 중인 2인조 스페츠나츠(러시아 특수부대) 저격팀이 러시아 경제를 불안정하게 만들기 위해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및 서방 정부와 공모한 세계경제포럼(WEF) 회원을 암살했다고 합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재단의 첨단 제조 및 공급망 사무국장인 WEF의 "전범" 키바 올굿(Kiva Allgood)은 금요일 오후 키예프 재무부 건물 밖에 서 있다가 머리에 총을 맞았습니다. 6S8-1 12.7mm 저격총에서 발사된 한 발의 총알이 그녀의 왼쪽 눈알에 들어가 두개골에 구멍이 났고, 그 충격으로 그녀의 몸이 뒤로 튕겨져 나갔습니다.
감적수(저격관측수)가 올굿이 영구적으로 누워있음을 확인한 후 1,200야드(1100m) 떨어진 팀은 다른 목표물을 사냥하기 위해 옥상 자리를 떠났다고, 자카로프는 RRN에 말했습니다.
올굿은 47번째 확인된 사살이자 우크라이나에서 러시아의 특수 군사 작전이 시작된 이후 첫 번째 WEF 목표였습니다.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은 WEF 이사회와 34명의 보조 회원을 러시아 연방의 적이라고 선언했습니다. 저격수의 이전 기록에는 우크라이나 군 장교들과 최소 한 명의 부총리가 포함되었습니다.
“우리가 러시아나 동유럽에서 WEF를 찾으면 우리가 사업을 돌보게 됩니다.” 자카로프는 말했습니다. “그들이 우리를 반대할 음모를 꾸미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면 우리는 적극적으로 대응할 권리가 있습니다. 아마도 지금 그들은 우리 지역에 더 많은 요원을 보내기 전에 다시 한 번 생각할 것입니다.”
그는 故 클라우스 슈밥(Klaus Schwab)이 표면적으로 승인한 올굿의 계획에는 러시아 경제에 수백조 규모의 위조 루블을 주입하는 것이 포함되어 있으며, 이는 만연한 인플레이션과 잠재적으로 돌이킬 수 없는 경기 침체를 촉발할 수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우리 경제는 안정적입니다. 상품은 저렴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좋은 삶을 살고 있습니다. 당신네 서구 언론과 정보 기관들은 거짓말을 하고 우리 국민들이 고통받고 있다고 말합니다. 이것은 사실이 아닙니다. 그들은 환상을 품고 그 환상을 현실로 만들고 싶어합니다. 그리고 WEF는 우리의 특수 군사 작전 이후로 항상 러시아를 싫어합니다. 우리는 우리 이웃에 글로벌리스트들을 허용할 수 없습니다” 자카로프가 말했습니다.
그는 러시아의 해외 정보국인 SVR이 지난 3월 키예프의 주요 정부 기관을 도청한 후 국가의 재정적 번영을 훼손하려는 계획을 알게 되었다고 덧붙였습니다. SVR은 올굿과 우크라이나 재무장관 세르기 마르첸코(Sergii Marchenko) 사이의 여러 전화 대화를 귀담아듣습니다.
“마르첸코는 그녀를 키예프로 초대하여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아마도 그는 의심스러워졌을 것입니다. 쓰레기 올굿은 긴장했지만 그가 키예프는 안전하다고 약속했습니다. 현명하지 않게도. 우리는 그들이 언제 어디서 만날지 알게 되었고 조국을 지키기 위해 행동했습니다.” 자카로프는 말했습니다.
올굿의 두개골에 치명적인 총격이 가해진 것은 그녀가 예정된 회의 몇 분 전에 베이프 펜(전자담배)을 흡입하고 있을 때 발생했습니다.
"하나가 쓰러졌고, 많이 갈 것입니다" 자카로프가 말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우리는 그에게 푸틴 대통령이 슈밥의 죽음에 대해 생각을 공유했는지 물었습니다.
“푸틴 대통령은 그 동물이 없어져서 매우 기쁘지만, 또한 우리가 아닌 여러분의 친구들이 그를 잡았다는 사실에는 슬퍼합니다. 그는 너무나 자비롭게 죽었습니다. 우리 손에서 그는 고통의 진정한 의미를 알게 되었을 것입니다. 그의 죽음이 WEF를 끝내는 건 아닙니다. 보스 뱀파이어가 말뚝에 박히면 그에게 물린 모든 사람들이 마술적으로 뱀파이어주의를 치료받는 당신네 미국 뱀파이어 소설과는 다릅니다. 아직 해야 할 일이 많습니다” 그가 말했습니다.
출처: 리얼 로 뉴스[Real Raw News] - 구글 번역기 사용.
https://realrawnews.com/2024/04/spetznas-snipe-wef-member-in-ukraine/
첫댓글 역시 푸틴대통령이십니다!!!!ㅎㅎㅎㅎ 러시아 특수부대에게 두엄지척을 보냅니다 그리고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우리 한국도 이런식으로 처리해주었으면 합니다!! 진정 하나님이 살아있음을 느낍니다 감사합니다ㅎㅎㅎㅎ GOD WINS 저런 쓰레기 사탄숭배주의의제를 밀어붙이는 우크라이나 악마 수장들의 수급을 닥치는대로 총살 사살해 Real raw new에 올려주시길 러시아 모든 기자분들께 부탁드립니다 가급적이면 NATO와 UN 적들도 저런식으로 두개골에 명중시키길 바라겠습니다 딥스테이트들의 죽음과 공포를 만천하에 알리길 부탁드리며 러시아와 푸틴대통령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아멘 사자님 수고하셨습니다ㅎㅎㅉㅉㅉㅉ
속쉬원한 말씀 감사합니다. 바실리 자이체프와 루드밀라 파블리첸코를 배출한 나라답게 스나이핑으로 끝을 보는 스타일이 인상깊습니다. 50구경 대물저격총으로 사람을 맞췄으니 시신이 온전할 리가 없을 듯 합니다. 1.1km 같은 장거리 저격은 운빨도 어느정도 작용할텐데 헤드샷을 했다는 건 상당한 실력자인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딥스가 저지런 악행은
자신의 몸으로 갚을것이다
이넘들 대놓고 돌아다니지 못하겠네요
WEF에 참석한 사람들 우리나라에도 많이 있죠. 그런데 어쩌죠? ㅎㅎ 슈밥은 미국 델타포스가 잡아와서 GITMO에서 트럼프의 명령으로 선 뽑아버렸고, WEF 멤바들은 헤드샷 줄줄이 대기중이고요. 온전한 결말이 기다리고 있을 것 같진 않네요.
소식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이제 슬슬 세계경제포럼도 막을 내리는 단계에 접어든 것 같습니다. 한 나라의 경제에 막대한 위조지폐를 풀어놓아 엉망으로 만드는 행위는 죽어 마땅한 범죄입니다. 이런 허공에서 돈을 무한정 만드는 무에서 유를 창조하는 명목 화폐 시스템이 있는 한 경제는 절대 국민의 것이 아닙니다.
고맙습니다
올굿은 자기 느낌을 따랐다면 아마도 목숨을 건졌을지도 모르지만 무슨 망조가 들었는지 바람이 들어서 허황된 망상을 품고, 덥썩 미끼를 물었으니 목숨을 잃을 수 밖에 없었네요. 그래서 느낌을 무시하면 안되는 것 같습니다.
시간이 걸리지만 모두가 같은길로 가네요
악에 목숨바친 댓가는 목숨으로 대신하니 속 시원합니다
헤드샷이 필요한 이들이 몇 있죠. 바이든, 오바마, 젤렌스키, 아드하놈 그리고 카발 정치꾼 놈들 등... 헤드샷이 아니더라도 교수대도 상관없고요. 잔챙이들은 즉결처분이죠. 이런저런 재판 절차가 필요할 때도 있지만, 확실한 현행범들은 그냥 곧바로 처리하는 게 시간낭비를 없애주니까요.
어떻게 남의 나라를 그런 식으로 쓰러트릴 궁리를 하느냐?
인간 이하의 말종이 아니라면 감히 그런 생각조차 하지 못할 거다.
못된 것!
카발 딥스들은 러시아를 주적으로 생각하고 공작을 펴고 있으니, 당연히 러시아 입장에서도 그들을 받아쳐서 싸우는 것일 겁니다. 그리고 이 저격이 그에 대한 답변이고요. 확실히 러시아가 일처리가 시원시원합니다. 개과천선의 여지가 없는 사악한 종자들에게 줄 수 있는 건 총알 뿐입니다.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네. 솔직히 올굿이 뭐하는 사람인지 몰랐는데 (뭐 알 필요 있나요? ㅎㅎ) 죽고나서 보니까 죽을만했네요. 열심히 데스노트 작성해서 하나씩 처리할 때마다 Terminated 빨간 도장을 그들의 이력 위에 팍팍 찍어주길 바랍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