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30 20:36:46 | 정치
게사라에 희소식!
일본 [미국채] 팔고 있네요!
재무성의 간다 마사토(神田眞人) 재무관!
주가 대폭락합니다! ▶ 주식시장은 곧 폐쇄될 것입니다!
블랙 스완 이벤트 GGB 후, 주식 시장은 대폭락할 것입니다!
EBS > 긴급 방송 시스템을 예상하세요!
2024년 4월 30일
https://blog.goo.ne.jp/kimito39/e/b15f7577d67b812449677d6813eb68a9
------------------------------------------
2024-04-30 22:26:57 | 정치
5월 1월 노동절 새로운 시작! GO!
드디어 그곳에 도착한 것을 기도해 주십시오!
4월 30일: 폭풍 작전 개시!
JFK 주니어는 살아있을 뿐만 아니라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 하의 미국공화국 부통령으로 Q운동에
참여하고 있다는 발표가 기대되었다!
2024년 4월 30일
https://blog.goo.ne.jp/kimito39/e/6e65d10b21aeb3297060133d1dcf4baf
----------------------------------------------
2024-05-01 01:03:18 | 정치
다가오는 게사라 세계의 시프트(shift)!
트럼프 타워에서의 트럼프와 WH 배우 아소 다로(麻生太郎)의 회담이 시사하는 게사라와 QFS 전개!
이는 무심한 방문이 아니라, 글로벌 엘리트들의 부패에 도전하기 위한 의도적인 연대 제휴였다!
회담 후에 트럼프가 아소에게 건넨 「열쇠」는, 신뢰와 파트너십의 기념비적인 상징이다!
이 열쇠는 양자금융시스템(QFS)이나 세계경제안전보장개혁법(GESARA) 등 DS의 금융전제정치를 해체하기 위한 노력에 대한 접근, 권한, 그리고 중대한 결과를 가져오는 계획에 대한 개시를 의미한다!
전문 아래에! 사이토 신록씨 FB로부터!
2024년 4월 30일
< 전문 >
https://www.facebook.com/share/CVuJp3SDTUELfXiw//
👆 임박한 세계의 변화 : 트럼프 타워에서의 아소와의 회담이 시사하는 GESARA와 QFS 전개!
2024년 4월 28일
4월 24일 뉴욕 트럼프타워에서 딥스테이트(DS)와의 전쟁의 중요한 기로가 되는 회담이 열렸다.
아소 부총리는 재무대신에서 물러났지만, 재무성의 그림자의 TOP 으로서 절대적인 권력을 휘두르고 있다.
👉이는 무심한 방문이 아니라, 글로벌 엘리트들의 부패에 도전하기 위한 의도적인 연대 제휴였다.
이 회담은 상징적인 의미를 지니고 있었다. 트럼프는 트럼프 타워 입구에 당당히 서서 아소를 기존 인사가 아닌 손가락을 내민 제스처로 맞이했다.
이 제스처는 아소(麻生) 정권에 의한 억압적인 메커니즘에 굴복하지 않는 동맹의 무언의 전조였다.
👉아소의 반응 역시 상징적이었다. 그는 검은 모자를 벗어 가슴에 대고, 충성과 충성의 의식을 행했다.
이는 명예와 헌신에 관한 오랜 전통으로 뒷받침된 DS와의 싸움에 대한 깊은 충성의 맹세였다.
이 만남의 배경은 중요하다.
아소 재무상은 일본 재무성을 떠받치는 불후의 권력자로 세계 경제의 흐름을 좌우하는 금융의 지렛대를 쥐고 있다.
그의 영향력은 일본의 통치기구에 깊이 미치고 있어 역사적으로 미국 달러의 패권을 지탱해 왔다.
회담 후 트럼프가 아소에 건넨 '열쇠'는 신뢰와 파트너십의 기념비적인 상징이다.
대통령 도장이 찍힌 이 열쇠는 단순한 장식이 아니라 트럼프 대통령의 불후의 권위와 전략적 선견성(先見性)을
보여준다.
🔥👉이 열쇠는 양자금융시스템(QFS)이나 세계경제안전보장개혁법(GESARA) 등 DS의 금융전제정치를 해체하기 위한 노력에 대한 접근, 권한, 그리고 중대한 결과를 가져오는 계획에 대한 개시를 의미한다.
이러한 시스템이 의미하는 바는 혁명적이다.
QFS는 금융의 리셋을 약속하는 것이며, DS의 감시하에 경제 구조를 괴롭혀 온 부패나 조작으로부터 해방된다.
한편, GESARA는 세계적인 채무의 탕감에서부터 모든 국가의 경제적 공평성의 확보까지 보다 광범위한
사회개혁을 시사하고 있다.
이러한 개혁은 급진적인 것으로, 국가권력의 지배를 뿌리부터 뒤집을 우려가 있다.
더욱이 미국 달러를 지탱하는 흔들림 없는 동맹국으로서의 일본의 역할은 아소가 트럼프와 손을 잡는 것의 전략적 중요성을 부각시키고 있다.
👉달러를 지탱하기 위한 일본의 금융정책은 생명선이며, 미국이 필사적으로 매달리고 있는 현상을 유지하고 있다.
아소 부총리가 트럼프 대통령의 구상에 전념하는 것은 이 정책이 격진(激震)할 것임을 시사한다.
🔥👉 DS 공작원들의 반응은 예상대로 부정적이었다.
가미카와(上川) 외상과 같은 일본 정부 관계자의 발언은, 아소 총리의 방문을 개인적인 사업이라고 주장해, 그 중요성을 최소화하려는 뻔한 시도이다.
그러나 이 같은 저자세 발언은 주도권을 빼앗기는 것에 대한 아소 재무상의 불안감을 부각시킬 뿐이다.
🔥👉요컨대 아소 트럼프 회담은 단순한 전략적 회담이 아니라 대일 선전포고였던 것이다.
경제적 자유, 투명성, 그리고 정의가 오랫동안 글로벌 거버넌스(governance)를 오염시켜 온 비밀주의적 부패행위를 극복하는 새로운 세상에 대한 약속을 밝힌 것이다.
진실과 자유의 옹호자로서, 우리는 트럼프와 아소와 같은, 구체제를 해체하고, QFS와 GESARA 아래에서,
더 밝고 더 공평한 미래를 옹호하는 지도자들을 지지해야 한다.
우리 세계의 영혼을 둘러싼 이 중요한 싸움에서, 경계를 늦추지 말고, 지원을 아끼지 말자.
========
https://blog.goo.ne.jp/kimito39/e/ac91abccfd6a5e2a254624969069a986
첫댓글 중요한 만남. 좋은 소식.
고맙습니다.
오 자세한소식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소식 감사합니다~
아소 ‘타로’ 와 ‘트럼프’의 연관성을 하나 알려드릴께요.
한국어로 ‘태랑’ 이라고 쓰는한자를 일본어로 ‘타로’라고 읽는데 타로(tarot)과 어감이 비슷합니다.
그리고 타로의 메이저 아르카나 22장을 부르는 또 다른 이름이 ‘트럼프(trumps)’
두 사람이 열쇠를 나눈 사진이 꽤나 의미심장하게 느껴집니다.
타로카드는 길을 찾는 열쇠나 도구일 뿐이지 그 자체로는 선악이 없습니다.
고삐를 쥔 것은 인간의 양심입니다.
부디 모두가 길을 잃지 않고 빛으로 나아가길 기도합니다.
다음의 문을 향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