덫이 덮치기 전 지금 방주안에 들어가셔야 합니다!
어제 올려드린 <오는 Av월 9일은 제 2의 911 이 될 것인가?>의 글로 많은 분들께서 정신이 번쩍드는 정보를 얻으시고, 예비에 박차를 가하며 만전을 기하고 계시리라 믿습니다. 그러나 한편 아무리 그런 일이 있을까? 또는 아직은 때가 아니다 라고 하며 회의하는 분들도 계실 것입니다. 그러나 일루미나티는 이미 오래전 부터 치밀한 계획을 세워 진행해 오고 있고, 최근의 지난 7월 16일에도 그 계획이 실행에 옮겨지고 있는 증거가 나타났음으로 그들이 최종거사도 실행에 옮길 것으로 보아야 할 것입니다.
1) 바로 지난 7월 16일, 미국의 테네시주 카타누가에서는 5명의 해병이 테러로인해 목숨을 잃는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이 사건은 이슬람 과격분자의 단독범행으로 일단락되었지만, 여기에는 매우 중대한 메시지가 숨겨 있다고 보는 것이 깨어 있는 사역자들의 분석입니다. 아래의 뉴스 동영상을 보시면, 사건의 보도 이후, 또다른 여성앵커가 7월 16일이 무슨 날인지를 설명하는 내용이 추가되어 있습니다. 7월 16일은 지금으로 부터 70년전 미국의 뉴맥시코주 Los Alamos 라는 장소에서 최초의 원폭 실험이 있었던 날로서, 그후 일본의 히로시마와 나가사키에 원폭이 가해졌던 것입니다. 그런데 그 원폭실험을 한 장소를 Trinity(삼위일체)로 명명하고 있고, 이는 777 을 의미하며, 현재 일루미나티가 그들의 <신세계질서>호를 출범 시키기 위해 진행 중인 프로젝트가 바로 <Agenda 21>인 것입니다. 21 은 7x7x7 이기 때문인데, 결국 핵으로 인류를 장악하는 야욕을 들어내고 있는 것입니다. 그래서 하나님께서는 21년전의 7월 16일(당시는 이 날이 Av월 9일), 혜성 <Shoemaker-Levy 9>의 21 잔해가 7일 동안 Jupiter(목성)에 충돌하는 징조를 통해 마귀와 이 세상에 미리 경고를 하셨던 것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pHPoLLUdiZk
2) Economist(이코노미스트) 잡지의 2015년 신년호 표지에 소개된 이미지들이 로스차일드가와 연관되어 일루미나티가 행동에 옮기려는 코드들이 숨겨져 있는 것이라고 대다수 사역자들은 동의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그 이미지들의 맨 아래 두개의 화살과 <11.5> 와 <11.3>의 수가 적혀 있고, 아래의 동영상은 그 의미를 풀어내어 위에서 소개해 드린 7월 16일에 발생한 차타누가의 사건과 연결됨을 밝히고 있으며, 1945년 7월 16일 실행된 최초의 원폭실험과도 연결됨을 밝히고 있는가 하면, Jade Helm 작전의 로고에 나타나 있는 두 화살과도 연결이 된다고 보고 있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YSJPeGEV8cQ
Jade Helm 작전이 7월 15일 부터 시작된 것은, 이미 NWO 세력이 거사의 날을 잡고 있기 때문이라는 심증을 굳게 합니다. 위의 동영상에서는 Economist 잡지의 표지전체를 소개하고 있지 않아, 기억하지 못하는 분들을 위해 아래의 영상물로 다시 상기시켜 드리기를 원합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5oyXjzkXhtk
그런데 그 전체 이미지를 보시면, 쳐들어진 다섯 손이 보이며, 이는 5x5=25로서, 25일을 의미한다고 또다른 사역자는 해석하고 있고, Ishtar 모자위의 새집 같은 바구니안에 담겨져 있는 7 알은 7월을 의미한다고 해석하고 있는 것입니다. 물론 세계의 어느 시간대를 적용할지는 모르고, 교란을 위해서 날자가 조정 될 수도 있겠지만, 처칠수상이 V 자를 나타내고 있는 이미지로 보아서는, 저들의 추진하는 프로젝트 <어젠다 21>이 성공한다는 확신을 갖고 있는 것으로 풀이됩니다. 따라서 저들이 그처럼 치밀하게 진행하고 있음을 보아서는 일단 거사가 실행된다는 전제 아래 대비하여야 할 것입니다. 특히 교황이 오는 9월 25일 UN 에서 연설하게 되는 등 그때를 기해 <신세계질서>호를 출범 시킬 의지가 확고한 점을 미루어 보아 이번에 Chaos 를 유발 할 거사를 실행에 옮길 것으로 판단되는 것입니다. 참으로 곧 무시무시한 세상으로 돌변하게 될 급박한 시점입니다.
3) 그러나 아무리 흑암의 세력이 날뛰어도 하나님의 섭리하에 있는 것이며, 하나님은 그들의 계획을 사용하여 자신의 뜻을 이루어 나가시는 것입니다. 그렇게 볼 때 가을절기를 기다리며 방심하고 있다가는 덫에 갇힐 수 있는 것입니다. 그래서 저는 지난 집회 때 나팔절이 휴거의 절기가 아님을 강력히 전했던 것이며, 문서로도 전했던 것입니다.
왜 나팔절이 휴거의 절기가 아니라고 보는가?
http://cafe.daum.net/aspire7/9zAJ/8132
그렇게 볼 때 일루미나티가 거사를 일으키는 그 결정적인 사태를 일단 육신의 눈으로 보고 예비하려 한다면, 이미 늦을 수 있는 것입니다. 일단 육신의 눈으로 보고 믿는 믿음은 하나님이 인정하는 믿음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결정적인 사태가 육신의 눈에 보이도록 터지기 전에 지금 방주 안에 들어가 계셔야 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주님께서도 뜻밖에 그 날이 덫과 같이 임할 것이며, 너희는 장차 이 모든 일을 능히 피하고 인자 앞에 서도록 항상 기도하며 깨어 있으라고 명하신 것입니다. 지금까지 그런 예가 있어 왔음으로 나는 미리 방주안에 들어가 있기가 억울하여 일단 육신의 눈으로 일어나는 것을 보면, 그때 들어가겠다 라는 분은 하나님이 예비하신 대영광의 복을 누릴 자격이 없다고 할 수 밖에 없겠지요. 아무쪼록 지금 당장 방주안에 들어가 계신 상태로 가진 것을 굳게 잡아 아무도 면류관을 빼앗지 못하게 하시며, 끝까지 승리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오는 Av월 9일은 제 2의 911 이 될 것인가?
http://cafe.daum.net/aspire7/9zAJ/8257
첫댓글 아멘~~!!선교사님 그동안 수고 많으셨습니다ᆢ곧 주님앞에서 뵈어요~♥
예전에 본 유투브 영상 중에서 기억에 떠오르는 건,
Planet X 의 지구 접근을 일루미나티가 오래 전부터 알고 있었고
그렇기에 미국, 중국, 러시아 등의 나라들에서 지하 벙커 - 산을 깎아 산 속에 요새를 만들고 지하 터널과 지하 벙커시설들을 만든 이유가 Planet X 의 지구 접근을 오래 전부터 알고 있었기에 그에 대비하고자 이것들을 만들었다는 정보가 기억에 떠오르는데요.
이것에 대해 실제로 정보를 추적하고 알아보았던 한 크리스찬이 자신의 견해를 피력한 내용 중에,
일루미나티 세력이 Planet X 라는 행성이 접근하여 지구에 큰 영향을 끼치게 되는 것을 결코 인류에게 공개하지 않을 것인데 그 이유는,
사전에 그것을 알리게 될 경우 전세계적으로 인류가 모두 들고 일어나 패닉에 빠지게 될 것이고 정부를 향해 미리 알려주지 않은 사실에 대해 반감을 갖고 지배 세력을 해할 것을 두려워하기에 절대로 이 사실을 공개하지 않는 대신,
Planet X 를 전세계의 천문학자들이 쉽게 관찰할 수 있는 시점에 도달하기 전에 <미리> 계엄령을 선포할 false flag 의 매우 큰 사건 - (핵)전쟁 발발의 실마리를 거짓으로 퍼뜨린다거나, 미국의 Hoover Dam 을 자작으로 폭발시키거나.. 아니면 사회가 큰 규모로 정부에 반하여 들고 일어나는 사건을 일부러 만들어 <계엄령>을 선포할 구실을 만들 것이다.
이런 계엄령이 선포되면 Planet X 가 가깝게 왔음을 알라 - 라는 견해를 피력한 것이 기억에 납니다...
(미리 계엄령이 선포되어야만, Planet X 가 만인의 육안이나 전세계 천문학자들이 쉽게 발견되는 시점에 도달할 때 시민들의 봉기를 쉽게 제압할 수 있기 때문에 반드시 예전의 911 사건과 같이 False Flag 의 매우 큰 사건을 자작으로 터뜨려 Planet X 라는 행성군의 가까운 접근 전에 계엄령을 선포할 구실을 만들 거라는 의견이었습니다.)
광대하고 엄위하신 주님의 심판이 다가온 것 같습니다.
주님 안에 꼭 붙어 우리 모두가 주님만을 신뢰하고 의지하며 주님을 사랑하는 시간들을 보냈으면 좋겠습니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Av월은 7월 17일 부터 시작되어 8월 15일까지이며, Av월 9일은 7월 25/26일이고, Av월 15일은 7월 31일/8월 1일 입니다. 샬롬!
@euibhong 그럼 8월1일 안에 휴거될 가능성이 많다는 말씀인가요?
@은혜바다 가능성은 있지만, 그 날과 그 시는 하나님 아버지만이 아십니다.
방주에 어떻게 들어갑니까?
방주가 어디에 있어요?
예수님이 방주이십니다. 세상을 온전히 끊고, 철저히 회개하며, 온 마음을 다해 주님만을 사랑하고 사모하면서 주님께 올인하는 것이 방주안에 들어가는 것입니다. 샬롬!
@euibhong 아멘^^
@euibhong 주님이 언제 오신다는 건가요?
7월 몇일 정도로 보시나요?
어떻게 다 회개합니까? 믿음으로 하지 않는 것도 죄고
하나님이 주신 법중에 하나라도 범하면 다 범하는 거라는데
그리고 부지중에나 모르고 짓는 죄를 어떻해요?
세상을 온전히 끊어라는 건 직장을 그만 두라는 말씀인가요?
@은혜바다 세상을 온전히 끊으라는 것은 세상에 속한 세상적인 것들을 끊으라는 의미이며, 주님 오시는 그 날까지 현실생활에 충실해야 합니다. 회개는 성령님께 온전히 의탁하시어 죄를 생각나게 해주시고 깨우쳐 주시는대로 회개하시면 되며, 기억하지 못하는 죄도 다 포함하여 용서를 구하시면서 회개하시면 됩니다. 위에서 쓴 내용대로 일루미나티의 거사가 실행되면, 곧 머지않아 휴거가 일어난다고 보아야 할 것이지만, 그 날과 그 시를 우리는 알지 못합니다. 지금 이 시점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주님께 올인하여 방주안으로 일단 들어가는 것입니다. 샬롬!
@euibhong 답변 감사합니다.
하나님의 은혜와 거저 주시는 선물로 예수 믿고
예수믿는 것이 곧 회개하는 거고 구원을 받는 거 아닌가요
예수님 한편 강도는 죄에 대한 고백을 하지도 않았는데 구원받았구요
그리고 나팔절 휴거를 기다리는 자는 왜 휴거 되지 못하나요?
@은혜바다 구원과 휴거는 다릅니다. 휴거는 단지 구원 받은 상태가 아니라 세상과 온전히 성별되어 전적으로 온 마음 다해 주님을 사랑하고 사모하며 올인하여 주님과 한 몸을 이루는 이기는 자에게 주어지는 축복입니다. 나팔절을 기다릴 경우, 그 전에 휴거가 있게 될 때 주님께 올인되어 있는 상태가 못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나팔절을 예상하고 있더라도 지금 온전히 예비되어 사모하고 있는 신부라면, 당연히 휴거는 된다고 보아야 하겠지요. 샬롬!
@euibhong 구원과 휴거가 다르다니 이해가 되지 않네요.
먼저 주안에 자는 자들이 먼저 일어나고 그 후에 우리 살아남아 있는 자들이 휴거되는데
주안에 자는 자들이 예수믿고 구원받은 자로 죽은 자인데
그럼 먼저 주안에 죽은 자는 다 휴거의 기회가 있는데
살아남은 우리는 구원받았어도 깨어있지 않으면 휴거 못받는 건 불공평하지 않나요?
@은혜바다 일찍 익은 곡식의 신부의 신분으로 그리스도안에서 먼저 죽은 자들이 먼저 부활된다는 의미입니다. 예수 믿었다고 다 먼저 부활되는 것이 아니지요. 신부의 신분이 아닌 성도들은 환란기 끝의 마지막 추수 때 부활된다고 보는 것이 보편적인 신학자들의 해석입니다.
@euibhong 살아있는 남은 자는 예수믿고 구원받은 살아있는 남은 모든 자입니다.
@euibhong 말이 안됩니다.
예수 믿고 먼저 죽은 자들은 깨어 있고 없고 상관없이 모두 휴거되고
이시대에 살아있는 우리는 왜 다 휴거 못되고 남아서 환란을 당해야 하나요?
그러면 공의의 하나님이 아니시죠.
@euibhong 신부의 자격도 먼저 주안에서 죽은 자들은 다 신부의 자격이 되고
살아남은 우리는 신부 자격이 있고 없고 말이 안되요
@은혜바다 위에서 설명 드렸는데도 또 질문을 하시네요. 그리스도안에서 죽은 자들이 먼저 부활되는 것은, 항상 깨어 주님의 오심을 사모하면서 이긴 자로서 승리한 일찍 익은 곡식의 신부의 신분으로 세상을 떠나간 성도들을 의미한 것입니다. 예수 믿었으나 세상과 타협하는 신앙생활을 한 모든 성도들이 다 휴거 때 부활하는 것이 아니며, 그 성도들은 환란기 끝의 최종추수 때 부활됩니다.
@euibhong 사도바울은 그렇게 구분하지 않았습니다.
게시판 글을 올려 회원님들의 의향들을 알고 싶네요.
@은혜바다 위에서 두차례나 자세히 설명 드렸습니다. 답글을 잘 읽고 이해하신 후 댓글을 다셨으면 합니다.
@euibhong 성경에도 없는 거짓 교리로 성도들 미혹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그 만큼 성경말씀으로 말씀드렸으면 하나님의 자녀라면 알아 들으셨을 것입니다.
이젠 거짓을 즐기는 것을 넘어 거짓의 노예가 되어가고 있으시네요!
정말 회개하시고 주님을 사랑하신다면 주님의 말씀을 들으시기 바랍니다.
7월 25일이 지나면 이번에는 꼭 반성문을 올려 주시길 기대하겠습니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Daum 메일로 보내 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잘 읽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잘 읽었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주님안에서 절대 떠나지않기만을 바랄뿐입니다
주님의 모든 주권을 인정하며 저를 내려놓습니다
마라나타
큰 일들 났구만!
걸그룹 에이핑크가 'luv'라는 곡의 가사를 통하여 선교사님의 뜻과 비슷한 말을 했습니다.
"믿을 수가 없어, 한참 지나버린 우리 얘기"
큰 일이 터졌다는 걸 보았다면, 그때는 이미 늦었다는 암시입니다.
님께서는 그동안 히로시마와 나가사키의 원폭투하 사건을 중요하게 여겨오셨는데, 결국 그렇게 맞아 들어가네요. 말레이시아 항공기 실종사건도 결국 연결되리라고 보여집니다. 샬롬!
갈 수록 증세가 심해지시네....ㅠㅠ
에휴~!
7월 26일이 지나면 좀 자숙하실려나....
제발 좀 망하시더라도 혼자 망하시기 바랍니다.
여전하시군요...
글의 요지를 못알아들으시는것말이죠
@부르실때까지 글의 요지가 뭐죠?
꼭 가르쳐 주시기 바랍니다.
크리스챤은 믿음을 좇아가는 사람들입니다.
믿음은 예수 그리스도의 가르침과 인도하심을 따라가는 것입니다.
믿음은 거짓말을 좇아가는 사람들이 아니구요!
거짓의 영이 거짓의 다급한 생각을 마음에 불어 넣었고,
그 다급함으로 연거푸 사람들을 호도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는데,
중심에 하나님으로부터 내려오는 바른 진리에 의해 인도되지 않는 리더싶입니다.
제가 말씀드리는 글의 요지는 정녕 모르시겠습니까?
7월 26일엔 믿음대로 먼저들 올라가셨으면 좋겠군요.
그러나 절대 그럴 수 없으니 말씀이 그게 아니라고 하시거든요!
말씀을 무시하는 것이 잘하는 것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