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가족중에서는 제가 제일 늦게 올리게 되었네요.. 아참! 저는 42기 참석후 이번50기에 다시 참석한 '정인'입니다.
여러분~여러분 기뻐해주세요. 그간 많은 분들이 기뻐하며 벅차했던 그 감동의 느낌을 제가 이번수행에서 잠깐이나마 터치 할수있었습니다.
사실 42기 수행때는 예전에 느끼지 못했던 신기한 체험들을하며 아름답고 고운맘을 간직한채 어거지 합일을 했었죠^^
42기수행 후 처음에는 시간을 내서 열심히,다음엔 시간되는 대로 열심히,또 그 이후에는 마음만 편안하게.. 수행의 끈을희미하게 잡고 지냈습니다.. 하지만 한번 뜨거운 맛(?)을 경험한 저희로서는 다시한번 데어보자는 맘으로 이번 수행에 참가했습니다.
열심히 해보겠다고 시작한 수행.. 하지만 시간이 지체할수록 끊임없이 엄습해오는 나의 관념들.. 심지어는 수행을 하는건지 관념들과 사이좋게 놀이를 하는건지 구분이 안갈정도로 힘든 시간을 보냈습니다.. 여전히 고원원마당을 배회하고 있는 나.. 수행에 집중하지 못하는 나의 모습을 느끼며 괴로워하기도 하며 때론 잠을 청하기도했죠.
무언가를 얻고자하는...꼬옥 반본을 완성하겠다는 그러한 집착들이 저를 꽁꽁 옭아메었습니다..
그러던중 헤라님께서 수행방법과 마음에 대해 사랑스런 강의를 해주셨죠..
마지막 마무리 하며 저희에게 던져주신 그 말 한마디.
"여러분 수행이라고 큰 부담을 갖고 하지 마시고 즐기는 맘으로 집중하세요"
.....
아~~~
아~~~~ 바로 이거구나 생각하며 저는 바로 명상홀로 향했어요..
바로 시작한 수행이 이전의 수행과는 전혀다른 기쁜맘으로 진행이 되었어요..
그러던중 어느 순간 .... 말로 표현하기 힘든 기쁘고 행복한마음이 올라오며 저의 얼굴 표정이 서서히 웃는 하회탈로 바뀌었습니다.너무 너무 기쁨이 밀려와서 빨리 박차고 나가 많은 분들과 함께 그 기쁨을 나누고싶어 안전부절했죠.. 하지만 잠깐참았습니다.. 수행을 끝내고 저는 저의 손가락으로 저의 입가를 한번 만져보았어요. 여전히 감격의 웃음을 짓고있는 저의 얼굴을 만져보며 저는 "바로 이거야"하며 뛰어나갔어요.. 헤라님에게 말씀드리는데 감정을 주체할수가 없어 목이 메이며 얼굴은 너무기뻐 웃고... 사랑스런 맘으로 안아주신 헤라님 "감사해요. 너무~~너무"
여러분! 건강하고 행복한 성공적인 삶을 살고싶으세요?해답은 수행법에 있습니다. 수행 또 수행 오로지 수행에만 전념하세요.어느새 우주가 되어있는 황홀한 여러분을 바라볼 수 있습니다.이 세상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너무 너무 소중한...
저는 대한민국의 평범한 가장입니다.. 결혼 후 아이들도 건강히 무럭무럭 자라주고 경제적으로도 어려움없이 잘 지내고있죠.. 하지만 편안한 인생에 안주하면 발전이 없습니다. 보다 큰 성공을 확신하며 새로운 사업을 준비하고있는 저에게 자운선가는 완벽한 에너지입니다..
고운원의 마당을 저의 집처럼 생각하며 매일같이 밟아볼 그날을 생각하며 하루하루 수행의 끈을 놓지않고 더욱더정진하여 사랑으로 충만한 우주와 한몸을 이루는 가정을 만들겠습니다.
음악과 함께 아침을 시작하였지만 어제부터는 수행으로 아침을열고
수행으로 하루를 행복하게 마무리하고있는 사랑스런저의 가족을 여러분은 볼수있습니다. 단 하루도 끈을 놓지 않고 정진합니다.
평생 갚을수 없는 크디 큰 은혜를 주신 자운님.. 사랑합니다.
헤라님, 이번엔 헤어질때 헤라님 눈을 똑바로 봤어요..기뻐해주세요.. 사랑합니다.
언제나 절 믿고 격려해주시던 신념님.. 사랑합니다.
남포동의 사나이중의 사나이 포동님.. 저를 뜨겁게 안아주시던 포동님.. 사랑합니다.
따스하고 포근한 마음을 지니신 우리민수가 너무좋아하는 네페르타리님.. 사랑합니다.
모든 도반님들도 사랑합니다..
고운원에서 건강한 모습으로 다시 뵙기를 고대하며..
저는 글쓰는 재주가 없어 후기 남길때도 고심고심해요.ㅠ
하지만 이 또한 관념이겠죠?그래서 마음가는대로 두서없이 적었어요.
서투르고 투박한 저의 글 안에서 진정한 행복과 벅참을 느끼고있는 저의
모습을 느끼시길 바랍니다.^^
PS. 아참 저의로사 아니 본성님 반본이 화~~악~~씰해요^^ 헤어지는날 만남 부르고 여러 도반님들을 진정으로 껴안던 모습을 보니.. 전 결혼후 그런모습 처음봐요.. 그런 경험 못해봤는데..^^쑥쓰럼을 엄청타는 여인이거든요..^^^^
첫댓글 아빠 해여.
축하드립니다..정인님..님의 가정에 사랑과 축복이 가득하시길....
보배님의 사랑스런 맘을 느낍니다. 감사해요
가족이 모두 ~ 넘 행복해보입니다 ,부럽기도 하구요. 저희 딸도 이번에 참석 했는데 이제 시작이겠죠? 저희 남편도 언넝 참석해서 정인님 가족처럼 모두모두 행복햇으면 하는 궂은 희망이!! 샘솟습니다..정인님 추카추카 드려요~언제나 행복하세요
님 가족도 행복이 넘치는 참가정이 될걸 확신합니다.. 인사도 못드리고 헤어져서 너무 아쉬었습니다. 행복하세요
정인님, 축하드립니다. 님이 체험한 큰기쁨과행복한 마음으로 가정과 온세상이 더밝아지겠지요. 더욱 수행에 힘쓰셔서 이루고자 하는 모든일이 순리대로 척척 이루어 지리라 믿습니다. 감사합니다.
공심님 감사드립니다.. 행복하세요
정말 또 하나의 아름다운 깨달은 가족이 탄생하셨네요. 갈수록 깊이가 더해가는 정인님의 가족이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시기를 기원합니다^^
뮤즈님 뵌적은 없지만 님의 사랑의 느낌이 물씬 느껴집니다..사랑합니다
본성과 본래~~너무 어울리는 커풀이십니다...행복한 가족의 모습을 보는 것만으로도 본래가 깨어나는 듯 합니다.너무나 고맙고 감사합니다...민수는 제가 더 좋아합니다~~
네페르타리님 베풀어주신 사랑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사랑합니다
민수 아버님이시군요~ 귀여운 아들 두셔서 넘 좋으시겠습니다! 집안에 신들만 사시니 추카드립니다~ ^^
풍경님 감사드립니다.. 저희 도반들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뛰시는 모습 감사했습니다
축하해요.. 저는 정인과 로사만 찾았네요...^ ^ 이번에 큰 기쁨을 얻으시고 닉네임을 바꾸셨나봐요.. 항상 웃음을 머금고 있는 부드러운 미소가 더욱 부드러워졌겠군요... 큰 기쁨을 얻으신것 , 반본하신것 다시 한 번 축하드립니다.
지혜씨도 얼굴이 너무 화사해졌어요..매일 수행정진하시면 뜻하시는바를 모두 이루실거에요.
가족모두가 신들이 되심을 추카드려요! ^^*
감사 합니다..
본래님, 만족하시지 말고, 더욱 닦아 나아가세요. 감동의 터치가 아니라, 감동과 하나가 되어 우주를 뒤흔들것입니다. 세계 어디에 있든 늘 명상하시고, 생활속에서도 '나'를 버리세요. 아자아자!!!
아직 너~~~무 너~~무 부족한걸 잘알죠.계속정진하여 가슴에 우주를 품고 살겠습니다. 신념님 사랑해요. 저도 더 젊었을때는 신념님처럼 샤프(?)했었는데^^
민수 아버님! 반본 가족이 되신 거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이제는 민수가 믿음직한 아들로서 아버님을 지지해줄거에요. 너무너무 부러워요. !!! 사랑합니다. 그리고 꾸준히 수행하셔서 멋진 삶을 사세요. 화이팅!!!
여의주님도 행복하고 멋진삶을 사십시요.. 감사합니다..
이제 드뎌 전 가족이 신이 되셨군요. 집은 자연스럽게 신전이 되었구요.^^ 무지무지 축하드립니다. 온 가족이 신나고 황홀한 삶을 사시기를 빕니다. 사랑합니다. ㅎㅎ
님도 행복한 삶 사세요 사랑합니다
저는 이 글을 오늘에야 보았습니다. 근데 막 눈물이 나오려하고 막 감격스럽네요^^ 부러움이 용솟음치고요~~~
따스한 행복이 넘치는 반본 가족에 보다 큰 축복이 있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