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사스 어린이 병원의 오스틴 병원이 곧 개원합니다. 목요일, 텍사스 어린이 병원은 리본 커팅식을 열고 오스틴 북서쪽의 9835 N. Lake Creek Parkway, 미국 183번 고속도로와 텍사스 45번 근처에 위치한 4억 8,500만 달러, 365,000평방피트 규모의 병원을 처음으로 공개했습니다.
공식 개원은 2월 20일이지만, 병원과 연결된 텍사스 어린이 소아과 클리닉은 월요일에 개원합니다.
오스틴 병원은 휴스턴 지역 외에 개설된 텍사스 어린이 병원의 첫 번째 병원입니다. 향후 몇 년 내에 Interstate 35와 Puryear Road에 사우스 오스틴 병원을 포함하여 더 많은 성장이 예정되어 있다고 CEO Mark A. Wallace는 말했습니다. 오스틴 시장 진출 결정은 오스틴의 성장 추세와 치료를 위해 휴스턴에 있는 텍사스 어린이 병원을 찾는 중부 텍사스 환자 수를 살펴본 후 내려졌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이 병원은 많은 전문의를 오스틴에 배치하고, 휴스턴 본사의 전문가와 상담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또한, 이 병원은 오스틴에서 네 번째로 개원한 어린이 병원입니다. 이스트 오스틴에 위치한 델 어린이 의료 센터는 오스틴 어린이 병원 공간을 넘어서면서 2007년에 개원했습니다. 세인트 데이비드 노스 오스틴 메디컬 센터는 2014년에 Parmer Lane과 MoPac Boulevard 근처에 어린이 병원을 개원했습니다. 델 어린이 의료 센터는 2023년 4월 텍사스 어린이 병원 위치에서 북쪽으로 약 1마일 떨어진 곳에 두 번째 지점을 개원했습니다.
컬러풀하고 유쾌한 디자인
초원, 동굴, 호수 등 층마다 다른 생태계 테마가 있습니다. 간호사 스테이션과 안내 데스크에는 각 층의 테마에 맞는 동물이 나무에 새겨져 있습니다. 이 동물 조각은 엘리베이터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바닥의 타일에도 박쥐부터 거북이, 너구리까지 각 지역의 동물 모양이 새겨져 있습니다.
공룡부터 레고 인형까지 병원 곳곳에 지역 어린이들의 예술 작품도 걸려 있습니다. 지역 예술가들의 벽화는 오스틴 지역의 풍경을 그림과 모자이크로 표현하고 있습니다.
또한 층마다 다른 색으로 칠해져 있어 현재 위치를 기억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부모와 가족을 위한 공간
각 층에는 커피, 물, 제빙기가 있는 휴식 공간과 다양한 충전 케이블이 있는 휴식 공간 및 휴대전화 충전소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신생아 중환자실을 포함한 각 객실에는 더블 침대로 사용할 수 있는 풀아웃 소파가 있습니다. 신생아 집중치료실에서는 방금 출산한 산모가 아기와 함께 투숙할 수 있습니다.
첫댓글제가 사는 시더팍에도 델 어린이 병원이 커다랗게 지어져서 오픈했는데 곳곳에 이렇게 좋은 병원들이 생겨나니 정말 좋네요.갑자기 한국에 소아과 의사부족으로 아픈아이들이 있는 부모들이 힘들어한다는 뉴스가 생각나서 마음이 무거워집니다.저출산으로 인한 여러가지 문제들 중 하나겠지요.ㅠ
첫댓글 제가 사는 시더팍에도 델 어린이 병원이 커다랗게 지어져서 오픈했는데 곳곳에 이렇게 좋은 병원들이 생겨나니 정말 좋네요.갑자기 한국에 소아과 의사부족으로 아픈아이들이 있는 부모들이 힘들어한다는 뉴스가 생각나서 마음이 무거워집니다.저출산으로 인한 여러가지 문제들 중 하나겠지요.ㅠ
두돌지나 미국가게 될거 같은데 너무 반가운 소식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