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 마라톤 행사가 열리고 있더군요..ㅋㅋㅋ
주차 타워라 약간 뻘쭘하고 불편한것도 있지만 관리 아저씨 부담없이 친절하시고 필 만의 장점이 있어서 두번째 방문을 했습니다.
들어서면서 모가회원이라고 하면 대실료가 15000이 되고 특실 키를 받게 됩니다.
모가 회원이라면 들어가자 말자 바로 벗지 마시고 약간 기다리세요.
와인이나 맥주, 과자를 서비스로 갖다주는데 다시 주섬주섬 옷 챙겨 입을려면 귀찮잖아요.
까운이 있지만 좀 쪽팔리고..ㅋㅋㅋㅋ
저희 커플이 필을 찾는 이유......
요즘 유명세 타고있는 맥스인은 못가봤지만 후기보니까 시간이 세시간이더군요.
잉카도 그 정도지만 3만원 주면 전화 안오고 다섯시간 있었는데 좀 멀어서....
하지만 필은 모가회원이면 할인에다 시간을 더 줘서 만오천원에 4시간 있을수 있습니다.
....
저번 첫번째 방문때 문에서 소리가 나고 냉온수기와 냉장고역할을 하는 냉온수기 두대가 있어서 참 황당했었는데 이번에 가니까 정상적인 냉온수기와 정상적인 냉장고로 바껴 있더군요.
그리고 화장실 시설도 멀티 샤워기로 바껴있어서 좋았구요.
....
너무 장점만 얘기 했나요..ㅋㅋㅋㅋ
특실이긴 하지만 특별하게 화려한 인테리어는 없고 티비도 일반이고 DVD가 아닌 비디오 입니다.
욕실 샤워시설이 바뀌었어도 욕조는 약간은 비좁은 일인용 욕조입니다.
조명은 ....음....
저희들은 자연광을 좋아해서 야리꾸리한 조명을 넣어보지 않아서 알수가 없지만 특실이라 방이 넓어서 리모컨이 미치지 않더라구요. 약간은 고려되어야 할 부분인것 같아요.
침대.... 원형이고 약간은 딱딱하고 쿠션이 거의 없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딱딱한듯 하면서도 약간의 쿠션이 있는것이 좋던데 다른사람들은 어떨지..ㅋㅋ
하지만 침대에 거울이 머리쪽과 머리쪽의 좌우에 달려있어서 환상적입니다.^^
화장대 거울이 침대를 바로 비추고 있는것도 좋구요.
티비도, 욕조도 어짜피 잘 사용하지 않으니까 상관 없지만 조명 리모컨은 좀 개선되었으면좋겠습니다...^^
필....
모가 회원으로서 두번을 갔습니다.
평범듯 하지만 편안한 느낌이 좋아서 다시 찾게 되는것 같습니다.
아....
또 한가지!
다른 모텔에서 샤워하고나면 이상한 물냄새 같은것이 몸에 베이는데 여기는 그런 냄새가 베이지 않는것 같더라구요.
이상 마산 수출후문앞에있는 모텔 필의 후기였습니다.
사장님 저희들 두번 갔거덩요..ㅋㅋㅋ
할인에다가 서비스에다가 시간 많이 줘서 고마워요~~~~
안좋은말 조금 있어도 전체적으로 호감이거덩요~
담에도 서비스 부탁요~~~~..ㅋㅋㅋ
첫댓글 안녕하세요..필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저희 필에 관한 후기가 올라왔네요... 저희 필을 방문해 주셔서 정말 감사드리구요..말씀 해주신 사항에 대해선 개선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럼 항상 행복하세요..
아~~ 어제 저도 신세계백화점 앞을 지나가면서 봤는데.. 빌딩에 있는 거 맞죠? 모가에 들러서 후기 보고 함 가봐야지 했는데.. 조만간.. ^^ 모가 회원이면 정말 15000원인가요? ^^
안녕하세요...필입니다.. 5000원 할인해드리고 있는 거 맞습니다... 다만 평일 낮 대실에 한에서만 입니다... 이점은 꼭 유의해 주세요... 그럼 항상 행복하세요..감사합니다..
글쿤요.. 저는 가게 되어도 토요일에 가게 될 거 같은데.. 토요일 낮 대실은 2만원이겠네요? ^^
나도 가고 싶은데 얼마전에 여친이랑 헤어져서 ;; 아.. 가고싶다.
정말 필은 모가 할인해주시고..시간도 많이 주셔서 언제나 편안한 마음으로 갈 수 있는 곳인거 같아요~ ^^ 앞으로 여유되시면 인테리어랑 다른 것들도 조금씩 좋게 바꾸시면 정말 최고의 모텔이 될 거 같아요 ^^ㅎㅎㅎ
전에는 주말에도 대실해도 할인해 주시던데....특별히 그 때만 운좋게 받은건가..^^; 어쨌든 좀 아쉽네요..ㅠㅠ
안녕하세요 필입니다...님들의 관심에 깊은 감사를 드리구요... 조금 씩이라도 좋은 모습으로 변화하는 모습을 보이도록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