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M(건설사업관리)기업 한미글로벌이 구성원의 주택구입 지원 대출을 최대 1억원으로 확대하고 다자녀 출산을 장려하기 위해 셋째를 출산한 구성원은 즉시 특진시킨다고 밝혔다.
다자녀 출산을 장려하기 위해 셋째를 출산한 구성원은 즉시 특진시키는 파격적인 제도도 도입했다. 승진 연한이나 고과 등 조건 없이 이번 제도 시행 이후 셋째를 출산하면 차상위 직급으로 승진한다. 넷째부터는 출산 직후 1년간 육아도우미를 지원한다.
출산한 구성원에게는 자녀 수와 관계없이 90일의 법정 출산휴가와 별도로 30일의 특별 출산휴가를 유급으로 추가 부여한다. 이후 육아휴직 3개월 동안은 월 급여를 보전해준다. 두 자녀 이상 출산한 구성원은 최대 2년의 육아휴직 기간도 근속연수로 인정해서 휴직 중에도 진급 심사를 받을 수 있게 했다. 신입사원 공개채용 때에는 자녀가 있는 지원자에게 서류전형에서 가점을 주는 제도도 도입했다.
첫댓글 왜 이렇게 노력하는진 알겠는데 제발 애로, 생명으로 뭔갈 걸지마... 대책없이 그 목표 혜택 받자고 낳아진 애들 인생은
애 낳는 여자만 승진해주는거임? 남자도 아내가 셋째 출산하면 승진인건가?
저기 다니는 남자들 아내한테 셋째 낳자고 존나 징징댈거 뻔하다
진짜 너무 멍청하고 일차원적이다
ㅋㅋㅋㅋㅋ ㅅㅂ 절대 안 낳음 진짜
진짜ㅋㅋ
애는 여자가 낳는데 남자가 왜 승진?
남자는 기분만 내고 승진하네
근디 남자가 몸 함부로 굴려서 여기저기서 애 얻으면 그것도 인정해주는 거임? 기혼이고 한 부인에게서만 셋째 얻어야 한다는 규정이 있는 거? 그것도 그거 나름대로 우스꽝스럽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