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의 인구.
오천만명.
코로나 펜데믹이 휩쓸고 간 자리는
휑한 풍경의 사람 사는곳만 남겼지.
오천만명이 많아보이지. 하지만
그래서 그런지 보국훈장의 영예를 얻는 분은
정말 몇 안된다.
유가족까지 몇십만명 정도인데
머릿수를 담당하고 있다고
오천만명이 모두가 보국훈장 영예를 얻는
경우가 될 수는 없다고 본다.
부러워도 실제로 총 안맞아봤으면
보국훈장 수여자 명단
후보에서 탈락 되었다고 니들이 비웃을 주제는
아닌거 같아.
카페 게시글
우리들의 이야기
오천만명의 국민들
티노
추천 0
조회 8
26.06.05 15:49
댓글 3
다음검색
첫댓글 건방져보여도 후줄근한 인간이라고 비웃지 말라는 소리니 새겨들어.
국가유공자 모자 착용하시고도 폐지줍는분들 아직 많아. 니들 장난때문에 그런분들이 발생하는거야.
떡볶이 폭탄 학생 ㅋ 쓰레기 다 니가 치워.
국민 주권 영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