前人未走! 인천대교를 달린다고 생각하니 가슴이 두근거립니다.
처음 풀마라톤에 도전하는 회원님들은 두말할 것 없겠죠.
이번 대회는 여름내내 갈고 닦은 실력을 맘껏 뽐낼 기회가 되고
가을 메이저 대회(춘마, 중마)의 최종 리허설(장거리 훈련)이 되기도 할 것입니다.
이렇게 바다위를 가로지르는 장대한 다리위에서 자신의 한계를 시험하는
역사적인 순간이 시시각각 다가옵니다.
아무도 달려보지 않은 길이기에 기대반 우려반입니다.
가도 가도 끝이 없을 것 같은 지루한 직선주로, 바다위로 쏟아지는
따가운 햇볕과 자외선, 허공에 매달린 다리위로 불어올강풍등...
어떤 경험을 하게 될지...너무 소심한가요? ㅎㅎ
그렇다해도 철저한 준비는 해야겠지요. 유비무환! 만사 불여튼튼입니다.
준비물
*** : 배번, 칩, 러닝화(익숙해진 것), 양말(마라톤전용), 러닝복(동호회 유니폼), 모자
** : 시계(마라톤용), 선글라스, 장갑, 자외선 차단제(선크림), 바셀린(겨드랑이, 사타구니 쓸림방지), 밴드(♂가슴? 쓸림방지)
* : 에너지 보충제(일명 파워젤), 테이핑, 보온자켓 등
※ 당일 자외선이 강할 것으로 생각되니 모자, 자외선 차단제, 선그라스 꼭 준비하세요.
마라톤은 인간한계에 도전하는 극한 스포츠이자 과학적인 운동입니다.
남은 기간 컨디션 조절 잘 하셔서 당일 내몸에 맞는 페이스로 건강하게 완주하시길 바랍니다.
첫댓글 네~~~걱정이 태산입니다...하지만 용기를 내어 보렵니다...우리모두 화이팅!!!!
욕심내다가 개고생할지?, 몸사리다가 기록에 실망할지? 모두가 처음뛰는 바닷길이라 작전 구상이 어렵습니다. 물론 중요한 건 완주하고 즐런하는 것이겠지요. 정보 감사합니다.
3만명이 넘는 사람이 인천대교를 밣고...밣고 하면... 다리가 붕괴될지 걱정입니다.
뭐가 무서워서리~ 걱정도 팔자야~ 이승도 아니고 저승에 있는 싸람이.ㅋㅋ 우리네가 은근히 걱정이지~ ^^
정신 무장하구 띔박질 할렴니다. h2o 모든 흰님들 무사완주 ! 홧팅!.......
넵~ 대장님의 참고사항을 잘 숙지하고 내일 축제마당에서 뵙겠습니다.^^
잘들리고오세요 다리가 생각보다 언덕이 십하더라구여 도시축전때문에 옆에서보니 대장님 말씀대로 눈을 못뜰지경 썬글라스 썬크림은 필수 무리하지마시고 잘들다녀오세요
이 번 대회는 기록향상 보다는 대회참가에 의미를 두면 부담이 없이 즐기리라 생각됩니다. 장관을 보러 갑니다.
바닷길 대교에서의 첫경험 어떨가 기대반 우려반인데 대장님 잘 체크해주셔서 감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