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골프 치고 팥빙수
첫댓글 운동하고 먹는 팥빙수아주 쥑이게 맛날 듯...ㅋ
요즘 상팔자 인생 즐겁게 보내고 있다우 ㅋ
@이윤걸(함열) 한번 왔다 가는 인생...재미지게 놀 때도 있어야~^^
@꾸러기(서울) 술담배 못하는데도인생은 원더풀 하게 살아 야지 ㅋ
@이윤걸(함열)
첫댓글 운동하고 먹는 팥빙수
아주 쥑이게 맛날 듯...ㅋ
요즘 상팔자 인생 즐겁게 보내고 있다우 ㅋ
@이윤걸(함열)
한번 왔다 가는 인생...
재미지게 놀 때도 있어야~^^
@꾸러기(서울) 술담배 못하는데도
인생은 원더풀 하게 살아 야지 ㅋ
@이윤걸(함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