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자, 백신 법적 기소 이유
이 글은 소설입니다
캔자스주는 화이자를 이른바 '코로나19 백신'에 대해 대중을 오도한 혐의로 법적으로 기소했다
2024년 7월 31일 수요일 by: 랜스 D 존슨
(내추럴 뉴스) 코로나19 백신 출시에 반대하는 사람은 누구나 치명적인 '허위 정보'를 퍼뜨린다는 이유로 비방, 검열, 퇴출당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백신을 경고한 의사들은 의사 면허를 박탈당하고 의료계로부터 배척당했다. 백신이 "안전하고 효과적"이라는 단 하나의 이야기만 허용되었습니다.
이 엄청난 속임수의 시기에, 거대 제약회사들은 인간 세포에서 생물 무기를 복제하는 유전자 실험을 통해 인구를 착취하는 것이 공공연하게 허용되었다. 공포와 통제에 대한 이야기로 세계를 약탈한 지 3년이 지난 지금, 제약회사들은 엄청난 반발에 직면해 있다. 미국 국민과 전 세계에 거짓말을 한 제약회사들에 대해 주 전체가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캔자스 주는 현재 화이자가 코로나19 백신에 대해 여러 차례 거짓 주장을 하고 대중을 오도한 혐의로 기소하고 있습니다. 토마스 카운티 지방법원에 제출된 이 소송은 화이자가 백신의 효과를 허위 진술하고 알려진 위험을 숨김으로써 캔자스 소비자 보호법을 위반했다고 비난했다. 이 소송은 중범죄 기록이 있고 사기를 저질러 거액의 합의금을 받은 이력이 있는 회사인 화이자를 상대로 불특정 금전적 손해 배상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크리스 코바치 캔자스주 법무장관은 "화이자는 미국인들이 진실을 필요로 하는 시기에 백신에 대해 대중을 속이기 위해 여러 차례 오해의 소지가 있는 발언을 했다"고 밝혔다.
백신이 "안전하고 효과적"이라는 이야기가 무너지고 있다
백신 내러티브가 무너지기 시작하면서, 세계는 코로나19 백신에 대한 "잘못된 정보"가 제약회사들에 의해 저질러졌다는 것을 배우고 있다 -- 시민들도, 감시 단체도, 의료 자유 옹호자들도 아니다. 이 세계적인 실험의 배후에 있는 회사들은 생명을 위협하는 심각한 위험이 있고 효능에 대한 증거가 없는 제품에 대해 고의로 거짓 주장을 했습니다. 이러한 혐의는 건강의 자유 옹호자들이 정당화되기 위한 시작에 불과하다.
우선, 화이자는 자사 제품이 '백신'이라고 주장한다. 코로나19 "백신"이 출시되는 동안 CDC는 mRNA 실험의 실패를 수용하기 위해 "백신"의 정의를 변경했습니다. CDC의 2018년 정의에 따르면 백신은 "개인의 면역 체계를 자극하여 특정 질병에 대한 면역을 생성하여 해당 질병으로부터 사람을 보호하는 제품"입니다. 2021년 9월까지 CDC는 해당 정의를 "질병에 대한 신체의 면역 반응을 자극하는 데 사용되는 제제"로 변경했습니다.
코로나19 백신은 특정 질병에 대한 면역을 생성하지 못할 뿐만 아니라 광고된 질병으로부터 개인을 보호하지 못하고 모든 질병에 대한 지속적인 면역 반응을 자극하지 못합니다.
캔자스주는 화이자를 4건의 허위 정보 및 허위 주장 혐의로 기소했다
임신 위험의 은폐: 화이자가 제품을 출시한 직후, 그들은 백신을 접종하지 않은 임산부가 최근에 백신을 접종한 사람들과 밀접하게 있을 경우 위험에 처하게 하는 유산 및 탈모 위험을 포함하여 백신을 임신 합병증과 연관시키는 증거를 숨겼습니다.
심장 염증의 위험을 무시하는 방법: 캔자스주는 화이자가 자사 제품과 심근염 및 심낭염(심장 안팎의 염증) 사이의 연관성을 은폐했다는 증거를 제시하고 있다. 화이자의 초기 문서에는 이러한 심각한 위험이 자세히 설명되어 있으며, 백신을 접종한 개인이 나중에 원인 물질에 노출되었을 때 더 심각한 질병을 경험하게 하는 항체 의존성 강화의 위험이 언급되어 있습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변종에 대한 백신 효과 과장: 캔자스주는 또한 화이자가 자사의 백신을 미래의 코로나바이러스 변종에 대한 예방약으로 거짓 광고하고 있다고 비난했다. 코로나바이러스는 빠르게 돌연변이를 일으켜 결국 새로운 특성을 개발하기 때문에 백신이 미래의 변이에 대해 결정적인 효과를 발휘할 수 있는 과학적 선례는 없습니다. 그러나 화이자는 자사의 백신이 원래 균주의 모든 돌연변이에 효과적이라고 주장했다.
전염 방지에 대해 대중을 오도하는 경우: 캔자스주는 화이자가 자사의 백신이 특정 질병을 예방하고 그 질병의 전염을 막을 것이라고 거짓 주장을 하고 있다고 비난합니다. 이 거짓은 "돌파 감염 사례"가 표준이 되고 감염에 대한 면역이 애초에 존재했더라도 두 달 이내에 약해지면서 초기에 밝혀졌습니다. 이로 인해 백신을 접종한 사람들에 대한 감염이 재발했고, 백신을 접종하지 않은 사람들에 대한 감염에 비해 "경미한" 것으로 (증거 없이) 기만적이고 만장일치로 보고된 심각한 결과가 발생했습니다.
이러한 신빙성 있는 혐의가 드러나고 있는 지금, 화이자는 위험하고 치명적인 실험이 전 세계 인구에게 강요된 것에 대해 거짓말을 하고, 조작하고, 대중을 속인 것에 대한 처벌에 직면해야 한다.
출처:
https://www.naturalnews.com/2024-07-31-kansas-charges-pfizer-misleading-public-covid19-vaccine.html
화이자의 모바일 과학 세뇌 트럭은 탈출실과 같은 백신 생산 시뮬레이션으로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다. 화이자는 그 어느 때보다 뻔뻔스럽게 백신을 대중에게 밀어붙이고 있으며, 터무니없는 새로운 모바일 과학 세뇌 트럭을 통해 독성 백신이 어떻게든 인류를 구할 것이라고 확신시키고 있다.
화이자는 9세~14세 사이의 어린이를 대상으로 하며, 다른 어떤 것과도 비교할 수 없는 과학적 모험을 자랑하고 있다. 홍보 영상에서 노스캐롤라이나의 한 시골 마을에 사는 학생들은 화이자가 과학 학교 모바일 체험이라고 부르는 행사에 참여하는 것을 볼 수 있다.
여기서 화이자 로봇 개가 학생들을 맞이하고, 그들과 상호 작용한다. 세뇌 트럭은 환상적이고, 상호 작용하며, 탈출실과 같은 경험을 약속하며, 검증되지 않은 백신을 우리에게 강요하면서 전염병 발병에 대한 해결책이라는 것이다.
연습하는 동안 아이들은 무서운 이동 주택의 여러 방에서 다양한 수업을 배운다. 예를 들어, 한 명은 백신 제조에 대해 가르치고, 다른 한 명은 항원의 개념을 설명한다. 그들은 또한 과학대학을 통해 화이자 직원들을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한다.
이것이 언젠가 만나고 싶은 아이들의 우상 목록에 있는지는 의심스럽다. 홍보 비디오에 따르면, 노스캐롤라이나 학생들은 시뮬레이션에서 궁극적으로 전 세계에 배포될 치료제를 성공적으로 생산했다. 이렇듯 제약회사가 트럭을 통해 젊은이들에게 백신을 홍보하고 있다.
교육에서 아이들에게 제품을 직접 마케팅하거나 홍보하는 것까지 확실히 선을 넘고 있다. 왜 학교는 사람보다 이윤을 우선시하는 것으로 악명 높은 기업을 초청하여 아이들에게 이렇게 하겠는가. 화이자는 차세대 고객을 교육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다.
모바일 세뇌 부서는 화이자 과학대학의 일부로, 이 거대 제약회사의 뉴욕시 본사에서 중학생들을 초청하여 백신 역사, 의약품 제조, 면역학 및 의료 분야에서의 인공 지능 사용과 같은 주제에 대한 90분 과정을 진행한다.
화이자가 이 비용을 부담하고 있으며, 또한 회사에서의 미래 경력에 대한 직원들의 제안도 듣는다. 다양한 배경을 가진 뉴욕시 학생 6,000명 이상이 이 프로그램을 위해 화이자 본사에 왔다. 이처럼 가능한 한 많은 젊은이들을 세뇌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그들은 최근 몇 년 동안 젊은 세대에게 어필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 왔으며, 과학 대학뿐만 아니라 1월에 방영된 슈퍼볼 광고에서 유명 과학자들이 퀸의 히트곡 지금 멈추지 마세요를 따라 부르는 등 자신들만의 과학을 기념하고 있다.
전 세계 수많은 사람들에게 강요된 코로나19 백신 덕분에 많은 수익을 올린 것을 고려하면, 화이자가 미래 세대의 백신 및 의약품 고객을 세뇌하기 위한 대담한 노력을 더욱 진전시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