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EV6 전기차 구매시 무료 Apple Watch 제공
기아는 오늘 2022 년 EV6 퍼스트 에디션을 구매 한 첫 1,500 명의 고객이 무료 Apple Watch, EV 충전 크레딧 또는 가정용 EV 충전기를받을 자격이 있다고 발표했습니다.
기아 ev6
CNET이 강조한 바와 같이 기아는 새로운 EV6 소유자가 차량과 함께 제공되는 Kia Connect 서비스에 액세스 할 수 있도록 무료 Apple Watch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EV6는 77.4kWh 배터리, 듀얼 모터 e-AWD, 513 마력, 증강 현실 헤드 업 디스플레이 등을 갖춘 기아 최초의 순수 전기 크로스 오버 SUV입니다. 이 차량은 적절한 충전기를 사용하여 18 분 내에 최대 210 마일의 주행 거리를 충전 할 수 있으며, 5.2 초만에 시속 0-60 마일에 도달하는 446lbs-ft의 토크를 제공합니다.
Kia EV6는 Kia Connect 앱을 사용하여 Apple Watch와 페어링 할 수 있으므로 시계를 사용하여 원격으로 충전을 시작 또는 중지하고, 에너지 사용량을 확인하고, 충전 상태를 확인하는 등의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특히, EV6는 E-GMP의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기아차의 첫번째 차량이며, 따르는 사람들 애플 자동차 소문은 애플이 기아의 E-GMP 플랫폼을 사용하여 고려하고 있음을 알 애플 차를 . 애플 애널리스트 쿠오 밍치 (Ming-Chi Kuo) 는 지난 2 월 애플이 현대와 손 잡고 기아 E-GMP 아키텍처를 사용할 것이라고 말했다.하지만 그 이후로 애플이 현대와 함께 일 하게 될지는 분명하지 않다 .
EV6 퍼스트 에디션 예약은 6 월 3 일에 시작되며, 2022 년 1 분기에 미국에서 첫 번째 차량 배송이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