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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비탈 리프 우주 정거장의 예술가의 그림. 크레딧: 블루 오리진/시에라 스페이스
블루 오리진과 시에라 스페이스는 월요일 궤도 암초라는 상업 공간 단지의 개발을 주도하고 있다고 발표했다. 회사들은 궤도 암초가 NASA와 파트너가 국제 우주 정거장을 은퇴 할 때까지 운영 될 것이라고 말했다.
두 민간 소유의 항공 우주 회사는 보잉, 레드 와이어 스페이스, 창세기 공학 및 애리조나 주립 대학과 협력하여 궤도 암초 우주 정거장을 설계, 개발, 건설 및 운영할 것이라고 말했다.
블루 오리진의 첨단 개발 프로그램 수석 부사장인 브렌트 셔우드(Brent Sherwood)는 현재 업계 팀이 민간 자금을 사용하여 궤도 암초 역을 개발하기 위해 앞으로 나아가고 있다고 말했다. 관계자들은 NASA의 상업용 저지구 궤도 목적지(CLD) 프로그램을 통해 공공-민간 파트너십 협정에서 정부 지원을 받기를 희망합니다.
궤도 암초 전초 기지는 2030 년 이전에 작업을 시작할 것이라고 관계자들은 성명에서 말했다.
셔우드는 월요일 두바이국제우주회의에서 열린 기자회견에서 "블루 오리진과 시에라 스페이스는 모두 민간 기업이며 궤도 암초에 함께 투자하고 있다"고 말했다.
"궤도 암초는 세계적 수준의 기술 숙박 시설을 제공하며, 큰 볼륨, 큰 해치, 지구를 향한 거대한 창문의 하늘 캐노피, 기능 모듈 사이의 중앙 도로와 외부 여행을 할 수있는 안전하고 쉬운 방법 등 우주에서 가져야 할 모든 기능을 갖춘 미래 지향적 인 공간 아키텍처를 갖추고 있습니다.
Amazon.com 억만장자 제프 베조스가 설립한 블루 오리진은 궤도 암초의 핵심 모듈과 태양광 발전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회사는 또한 케이프 커내버럴 우주 포스 스테이션에서 이륙 할 재사용 가능한 무거운 리프트 뉴 글렌 로켓을 사용하여 우주 정거장의 무거운 요소를 발사 할 계획이다.
뉴 글렌 로켓은 아직 개발 중이며, 블루 오리진은 2022년 말까지 첫 번째 시험 비행을 시작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합니다.
블루 오리진은 또한 다른 궤도 사이 요소를 이동하는 데 도움이 "마지막 마일"공간 예인선을 개발할 계획이다.
시에라 네바다 사의 자회사인 시에라 스페이스는 궤도 암초 승무원을 위한 거실로 대형 통합 플렉시블 해비타트(LIFE) 모듈을 공급할 예정입니다. 시에라의 드림 체이서 화물선은 궤도 암초에 임무를 재보급하는 데 사용될 것입니다.
시에라 스페이스의 자넷 카반디(Janet Kavandi) 사장에 따르면, 로켓을 타고 활주로에 착륙하는 드림 체이서(Dream Chaser)는 2022년 말 또는 2023년 초에 유나이티드 발사 얼라이언스 벌칸 센타우로스 로켓을 발사한 후 국제 우주 정거장으로 첫 여행을 할 예정이다.
보잉은 궤도 암초에 대한 과학 모듈을 구축하고, 역을 운영하고 유지 합니다. 이 회사의 스타라이너 승무원 캡슐은 개발에 잘 어울리지만 아직 우주 비행사들과 함께 비행하지 는 않았으며, 지구와 궤도 암초 사이를 사람들을 페리로 운송할 것입니다.
배치 가능한 우주 구조물과 우주 제조를 전문으로 하는 Redwire Space는 궤도 암초를 위한 롤아웃 태양광 어레이와 과학 실험을 위한 숙박 시설을 제공합니다.
다른 파트너로는 우주복 없이 우주 전단지가 외외 여행을 할 수 있는 "1인 승용선"을 개발할 제네시스 엔지니어링이 있습니다. 애리조나 주립 대학은 프로그램에 대한 과학적 입력 및 공공 봉사 활동을 제공하기 위해 대학의 컨소시엄을 이끌고 있습니다.
"귀하의 비즈니스는 과학 연구, 탐사 시스템 개발, 새롭고 독특한 제품, 미디어 및 광고 또는 이국적인 환대의 발명 및 제조이든, 여기에서 정박지를 찾을 수 있습니다" 라고 궤도 리프 파트너는 공동 성명서에서 밝혔습니다.
이 회사는 유튜브에 4분 짜리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했으며, 역의 외부와 내부의 일러스트레이션을 담고 있습니다. 이 비디오는 여러 풍선 서식지, 여러 개의 경질 선체 모듈, 우주 정거장에 정박한 드림 체이서 와 스타라이너 우주선을 보여줍니다.
셔우드는 2020년대 후반에 궤도 암초의 "기준선 구성"이 그 크기의 약 3분의 1이 될 것이라고 말했지만, 여전히 ISS에 "비교 가능한 규모"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셔우드는 "우주 정거장보다 조금 작다. "전력 시스템은 거의 동일, 100 킬로와트, 하지만 용량은 초기 구성에서 10 승무원, 그리고 그것은 조금 이상 90% 역 오늘 내부 볼륨의. 더 작은 모듈로 잘라지는 대신, 더 적은 수의 더 큰 모듈로 집계되어 더 넉넉한 볼륨을 제공합니다."
궤도 암초는 지구 상공 약 310마일(500km) 상공에서 중간 경사 궤도에서 작동할 것이라고 관계자들은 말했다.
이 발표는 궤도 암초를 세 번째로 제안 된 상업 우주 정거장이 공개하게합니다. 나노 랙스는 지난 주 스타 랩이라는 우주 정거장 프로그램에 록히드 마틴과 협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액시옴 스페이스는 NASA와의 계약에 따라 2024년 국제 우주 정거장에 최초의 상업용 실험실 모듈을 출시할 계획이다. Axiom은 결국 ISS에서 가압 모듈을 분리하여 새로운 상업 공간 전초기지의 핵심을 형성할 계획입니다.
셔우드는 궤도 암초 프로그램에 비용 수치를 넣어 거부, 하지만 그것은 실행 될 것 이라고 말했다 "적어도 크기의 순서" 국제 우주 정거장의 예상 된 $1000 억 비용 보다 적은.
카반디는 또한 시에라 스페이스가 궤도 암초에 얼마나 투자할 것인지는 밝히지 않았지만, 민간 기업이 NASA의 재정 지원과 함께 드림 체이서 프로그램에 10억 달러 이상의 자금을 지출했다고 말했다.
NASA는 상업용 LEO 대상 프로그램을 통해 미국 산업이 NASA 우주 비행사, 외국 우주 전단지 및 민간 우주 비행사가 ISS의 은퇴 후 방문, 라이브 및 작업할 수 있는 상업 서식지를 개발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NASA는 저지구 궤도에서 개인 소유의 연구 전초 기지의 앵커 고객이 될 수 있다고 말하지만, 기관은 다양한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우주 경제를 가능하게하는 상업 스테이션을 원합니다.
NASA는 적어도 2030년까지 국제 우주 정거장의 운영을 유지하길 원하지만, 결국 저지구 궤도 정거장에 대한 책임을 민간 부문으로 전환하고자 합니다. 기관 관계자들은 NASA가 깊은 우주 탐사에 자원을 집중할 수 있게 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셔우드는 민간 산업이 상업 우주 정거장에 대한 초기 투자 비용을 부담해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우리는 운영 능력에 대한 이 10 년 후반에 일정을 충족하기 위해이 시점에서 본격적인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고 그는 말했다.
의회가 ISS의 은퇴 후 낮은 지구 궤도에 있는 미국의 존재를 방지하기 위해 상업 우주 정거장을 개발하는 데 자금을 지원할 때라고 레드와이어의 민간 우주 사업 개발 및 대외 업무 담당 부사장 마이크 골드(Mike Gold)는 말했다.
"우리가 ISS를 감사하고 ISS를 계속 활용할 만큼, 그것은 사업을 위해 구축되지 않았으며, 궤도 암초는 우리가 미세 중력 연구, 개발, 제조를 수행 할 수있는 기회를 잠금을 해제 할 수있을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했다.
"우리는 화물을 제공하는 상업 우주 회사와 큰 succsss을 보았다, 그리고 더 최근에 승무원,"골드는 말했다. "이제 민간 부문이 플랫폼을 배포할 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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