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빈, ‘비오템 옴므’ 새 모델로 발탁
남성 화장품 브랜드 비오템 옴므가 국내 및 아시아에서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는 배우 원빈을 신규 모델로 발탁했다.
원빈은 2013년 1월부터 비오템 옴므를 대표하는 모델로 활약하게 되며, 브랜드 이미지를 높일 다양한 광고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비오템 옴므는 국내 최고 배우인 원빈을 기용함으로써 20~30대 남성들에게 보다 효과적인 홍보 활동을 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실제로 비오템은 브랜드 대표 모델을 선정함에 있어 소비자의 의견 반영을 중요시 생각하는데, 대표적인 예가 바로 비오템 모델 공효진이다. 공효진 역시 소비자가 뽑은 모델이라는 점에서 큰 의의를 갖는데 이번 원빈 역시 사전 소비자 조사 결과, 남녀 과반수 이상이 원빈을 지지했고, 이 부분이 모델로 기용하는데 있어 큰 뒷받침이 되었다.
또한 원빈은 최근 대학생 매거진인 ‘캠퍼스 잡앤조이’가 서울‧경기 및 6개 광역시의 남녀 대학생 1000명(남 504명, 여 496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에서 남자 대학생들이 가장 좋아하는 남성 광고 모델로 뽑히기도 했다.
비오템 옴므 이수영 브랜드 매니저는 “원빈은 남성적인 카리스마와 부드러운 섬세함을 동시에 갖추고 있어 남녀 모두에게 사랑 받고 있는 몇 안 되는 배우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톱배우로서의 진중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이 비오템 옴므가 추구하는 브랜드 가치에 잘 부합한다”며, “데뷔 16년 동안 단계적으로 차근차근 쌓아 온 그의 필모그래피와 완벽에 가까울 정도로 철저한 자기 관리 부분이 많은 이들에게 진정성과 신뢰감을 주고 있다. 이러한 부분들이 비오템 옴므가 전달하고자 하는 완벽한 남성상과 일치하기 때문에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선정 이유를 밝혔다.
또한 “최근 모 연예 프로그램에서 배우 정우성이 본인의 뒤를 이을 미남 배우로 원빈을 지목한 것이 화제가 된 것처럼, 데뷔 이후 국내 남자 배우 정상 자리를 놓치지 않았던 원빈이 남성 화장품 브랜드를 선두지휘하고 있는 비오템 옴므의 모델로 선정된 부분도 의미가 깊다”면서 “앞으로 비오템 옴므의 다양한 스테디셀러 제품들에 새로운 바람을 몰고 올 ‘원빈 효과’에 대해 브랜드 내부적으로도 높은 기대를 걸고 있다”고 덧붙였다.
현재 차기작을 검토하는 것으로 알려진 원빈은 “남성 스킨케어 브랜드인 비오템 옴므는 예전부터 애용하던 브랜드로 새로운 모델로 활동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 세계적인 브랜드의 모델답게 적극적이면서도 프로다운 모습을 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비오템 옴므와 함께하는 원빈의 새로운 모습은 비오템 옴므의 베스트셀러이자 남성 전용 수분케어 라인인 아쿠아파워의 1월 광고에서 만나볼 수 있다.
http://beauty.hankooki.com/news/articleView.html?idxno=5239
화보 아님 직찍
신의 한수 이제 비오템이다
※출처 : 쭉빵카페
첫댓글 투블럭컷의 정석... 아니 얼굴이 정석 -ㅅ-;;
비오템 광고사진 중 두번째(정면컷)는 정말.. 진심.. 하........ 빈느 잘생긴건 말해봐야 입만 아픈 사실이지만.. 하...... 저건..
자~ 이제 직찍을 보여줘 ^^*
후아....
어느 각도든 너무 잘생겼음요^^ 저는 특히 옆모습이 너무 멋져요ㅎ
근 10년 써온 오딧세이 시리지를 버리고 갈아타야겠다는 마음이 생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