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조식 후
▶중국 A5급 경구(景區) 설두산(雪窦山) 풍경구로이동 (약3시간 소요)
◐설두산(雪竇山) 소개◑ 설두산(雪竇山)은 행정구역으로는 닝보시 아래 현급 시인 봉화(奉化)시 시코우진(溪口鎭)에 속한다. 닝보시와는 28㎞ 거리에 있다. 시코우는 한자 뜻대로 ‘계곡의 입’이란 뜻이다. 여기서 계곡은 쉐도우산 계곡을 의미한다. 시코우는 중화민국 총통이었던 장제스가 16세까지 살았던 고향이며, 그의 아들 장징궈도 여기서 태어났다. 송메이링을 비롯한 장제스의 아내 4명에 대한 스토리가 있는 곳이기도 하다. 중국 통일 후 마오쩌둥은 시코우에 있는 장제스의 생가를 비롯해 사당 등 기타 고 건축물을 파괴하지 못하도록 지시했다. 1930~40년대 지은 풍호방, 소양방 등 건축물과 장제스의 아버지가 경영했던 소금판매상점인 염포가 아직 남아있다. 시코우는 전병과 복숭아, 죽순이 유명하다. 이곳 시민들은 자전거를 비롯해 대부분 전기오토바이나 전기차량을 이용하고 있어 매연이 없고 거리도 상당히 깨끗하다. 계구의 동쪽은 무령과 인접하고 남쪽은 섬계에 직면하였으며 북쪽은 설두산과 인접하여 물이 산을 감아돌아 풍경이 아름답기 그지없다. 여기에는 국가중점문물보호단위인 ”장씨유적지”시리즈의 인문경관이 있고 북송의 임종황제가 꿈속에서 유람하였다고하는 “응몽명산”인 설두산이있으며 “천하선종10살중의하나인”설두사 및 세계최고높이의 앉음새로서 동으로 제조한 노천미륵보살 조각상도 있다. 계구는 인문의정화, 산수의우수함 ,불교의장엄함, 소박한민풍, 풍부한특산, 천층떡, 토란, 수밀도로 이름을 떨쳤으며 풍경구내의 접대, 오락, 교통, 통신등기초시설 또한 완벽하다.
설두산 웹사이트(한국어)http://www.xikoutourism.com/index.aspx
▶ 중국 A5급 경구(景區) 설두산(雪窦山) 풍경구 관광 여행객 센터 - 풍경구 환경보호 셔틀탑승 - 묘고대(장개석 별장) - 천장암 폭포 - 설두사 - 풍경구 환경보호 셔틀탑승 - 여행객 센터
석식 후 상해로 이동 (약 3시간 소요)
호텔 투숙 및 휴식
|
안녕하세요? 신청서 작성해주시면 가능하십니다.
죄송합니다. 이번에 꼭가고싶었는데ㅜㅜ
다음기회에 참석하겠 습니다
2몀취소합니다. 죄송합니다
네~ 그렇자나도 신청서 기다렸습니다. ㅎㅎ 농담이구요
신청서 접수 및 여권사본 전송 등을 하시지 않은 상태시라 전혀 지장없습니다.
이렇게 댓글까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
너무 가고 싶습니다ㅠㅠ 건강히 잘 다녀오세요. 여름에 좋은 상품,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