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흑돈세상수라간
제주 서귀포시 중산간동로 8051
12:00-22:00 (일요일 정기휴무)
064.762.8588
제주에 있는 흑돼지 생구이 집 중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곳이 이곳 ' 제주흑돈세상수라간 ' 입니다.
서귀포 중심부에 본점이 있고 표선해수욕장 바로 앞에 표선점이 있어요.
두 곳 모두 같은 곳이라서 아무곳이나 가도 됩니다. 그리고 두 곳 모두 주차장이 넓어서 방문하기 편합니다.
흑돼지 직영농장을 운영하고 있는곳이라 그런지 질이 남다르게 좋더군요.
최고급 사료를 먹인 최상품의 흑돼지만 취급하신다고 하더라구요.
오겹살 , 갈매기살 , 목살 , 가브리살, 항정살 다섯가지 부위 선택가능하며 모듬 주문 가능.
찍어먹는 소스도 가득가득 주는곳이라 ( 멜젓 /. 자리돔젓 / 갈치속젓 / 와사비 / 소금 / 쌈장 등 )
다양한 맛을 즐기며 먹을 수 있어 질림도 없었습니다.
테이블도 다양하게 있어서 좋더군요.
둥그런 테이블도 있었고 사각형 테이블도 있습니다.
신발을 벗고 들어가는 좌석들도 있어 어린아이들이랑 가기도 편해보였습니다.
반려견동반도 가능한데 홀이 넓다보니 서로 있는지도 모르게 먹을 수 있어 좋더라구요.
반려견을 동반할 경우 케이지 안에 있어야 하는등의 지켜줘야할 에티켓이 있으니
전화로 문의해보시고 방문해보시구요 .^^
반려견과 동반하지 않으시는 손님들과 가까이서 먹는 경우는 없으니 서로 불편하지 않으실꺼예요.
유명인사들도 많이 다녀간 곳.
작년 여름에는 문재인 대통령 부부가 다녀가기도 했고
경이로운소문 출연진인 조병규 배우님도 다녀가시고 그랬습니다.
유명인사들이 방문한다고 다 맛집은 아니지만 여기는 유명인사도 다녀가는 ㅎㅎ
진짜 맛집입니다.
흑돼지 택배 발송 가능하더라구요.
명절에 저는 꼭 흑돼지를 포장하여 육지에 살고있는 친척분들께 선물로 보내는데요.
받으신분들이 그러시길 후라이팬에 그냥 구워먹어도 육즙이 장난아니라고 ㅎㅎㅎ
그만큼 품질이 좋아서 받는분들이 좋아하셔서 저도 기분이 좋더군요^^
화력이 엄청나게 좋다는 백탄참숯만 이용하는 곳이라고 합니다.
최고급숯을 이용하다보니 고기가 빠르게 익으면서 육즙을 단단하게 잡아줍니다.
부드러우면서도 그 고소한 육즙이 슬쩍 나오는데 입안에서 흑돼지가 춤을 추는것 같아요.
또한 반찬도 잘나와요. 채소들도 잘나오구요.
사모님이 채소농사를 하고 계시다고해요. 그리고 제주산 채소들로 반찬들을 맛있게 만들어서 내어놓으시구요.
이곳에서는 사오는 반찬 하나도 없다고합니다^^
직접 사모님이 장 담구시는것 까지 다 하신다고하니 오리지널 제주산인샘이죠.
요즘 상추값이 금값이라면서요.
저도 이번에 장보려고 주문하려고 보니 상추랑 시금치값이 후덜덜이더라구요 ;;
여기는 직접 농사를 지으시다보니 가격대 상관없이 푸짐하고 맛있게 잘 주셔가지고
만족 만족^^
리필하면서도 눈치볼필요 없어서 너무 좋습니다.
고기도 구워주시기때문에 편하고 또 편하죠.
내가 구워도 뭐 되긴 하지만 두꺼운 고기들은 특히 굽기 어렵구요. ( 스킬 필요 )
모듬으로 주문하면 어떤고기부터 먹어야되나 고민이 되는데 여기서는 다 알려주시면서 구워주세요.
대기없어요 ! 홀이 워낙 넓다보니 편하게 먹을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구요.
대기 아주 오래도록 있는 집이랑 비교해도 떨어지는거 없을만큼 맛있는 집이예요.
그리고 여기는 공기밥을 하나만 주문해도 흑돼지 가득 묵은지 김치찌개를 서비스로 준답니다.
다른곳에서는 최소 5천원 이상에 판매되는건데 여기는 무료. 서비스도 무척 좋습니다.
냉면 / 비빔면 / 잔치국수 세가지로 주문이 가능하고 면 요리들 또 왜이렇게 저렴한지요.
막 퍼주는 집이라는 생각이 드는 제주흑돈세상수라간 !!!
제가 먹어본 흑돼지 생구이집중에 가장 맛이 좋고 서비스가 좋아서 추천드리고 싶었구요.
참고로 여기는 단 한차례도 원산지관련해서 문제가 있었던적이 없습니다.
엄청 유명하고 줄서서 먹는 몇 집들은 백돼지를 흑돼지라 속이고
원산지마저도 바꿔서 판매하는데도 줄을 선다죠 ~~~
여러분 ~ ~~~
진짜... 찐 맛집으로 가셔서.. 속임없이 드시길 바랄께요...
매주 일요일은 정기휴일이니 그 날짜만 빼고 낮 12시부터 밤10시까지 방문해보세요!
아아아 10시에 마감이니까 입장 마감 시간대는 꼭 전화로 문의하시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