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캐슈넛, 아보카도 재배에 적합한 지역은 지구가 따뜻해짐에 따라 바뀔 것으로 예상됩니다.
최초의 분석은 대부분의 주요 생산 국가에서 토지 적합성 감소를 시사합니다.
날짜:
2022년 1월 26일
원천:
플로스
요약:
새로운 분석은 기후 변화가 진행됨에 따라 커피 아라비카, 캐슈 및 아보카도를 재배하기에 가장 적합한 지역이 이러한 작물을 생산하는 일부 주요 국가에서 감소할 것이라고 예측합니다.
새로운 분석은 기후 변화가 진행됨에 따라 커피 아라비카, 캐슈 및 아보카도를 재배하기에 가장 적합한 지역이 이러한 작물을 생산하는 일부 주요 국가에서 감소할 것이라고 예측합니다. 스위스 취리히 응용과학대학의 Roman Grüter와 동료들은 2022년 1월 26일 오픈 액세스 저널 PLOS ONE 에 이러한 결과를 발표했습니다.
커피, 캐슈, 아보카도는 소비자와 전 세계의 열대 소규모 농부들에게 중요한 작물입니다. 광범위한 연구에 따르면 기후 변화는 현재 재배되는 대부분의 지역에서 지배적인 커피 종인 아라비카 커피 재배에 대한 적합성을 감소시킬 것입니다. 그러나 그러한 연구는 적합성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토지 및 토양 특성을 고려하지 않았습니다. 한편, 기후 변화가 전 세계적으로 아보카도와 캐슈의 적합성에 어떤 영향을 미칠 것인지를 다룬 연구는 없습니다.
이러한 지식 격차를 해소하기 위해 Grüter와 동료들은 기후 변화 예측과 토양 요인을 결합하여 2050년에 전 세계 여러 지역이 커피, 캐슈, 아보카도 재배에 얼마나 적합한지를 계산적으로 모델링하고 예측했습니다. pH, 질감 및 경사와 같은 미래 배출 시나리오 및 작물에 대한 통합 토지 및 토양 요구 사항.
분석에 따르면 일부 지역은 각 작물에 더 적합하고 일부는 덜 적합합니다. 커피는 세 가지 중 가장 취약하며 브라질, 베트남, 인도네시아, 콜롬비아를 포함한 모든 주요 생산 지역에서 적합성이 감소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캐슈넛의 경우 인도, 코트디부아르, 베냉 등 일부 주요 생산국에서 매우 적합한 지역이 줄어들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보카도에 적합한 지역은 도미니카 공화국, 페루 및 인도네시아와 같은 일부 주요 생산자의 경우 감소할 것입니다.
한편, 세 가지 작물 모두에 적합한 지역은 특히 캐슈와 아보카도의 경우 더 높은 고도와 위도에서 확장될 수 있습니다. 미래 적합성이 더 큰 지역은 미국, 아르헨티나, 중국 및 동아프리카와 같은 지역에 있습니다.
이러한 발견은 고온이나 가뭄에 적응한 품종의 육종과 같은 주요 생산국의 기후변화 적응의 필요성을 시사한다. 새로운 위치로의 확장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완화하기 위한 전략도 필요합니다.
저자들은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이 연구는 캐슈와 아보카도 적합성에 대한 기후 변화의 영향에 대한 최초의 글로벌 평가를 제시합니다. 캐슈와 아보카도 모두 재배에 적합한 지역이 전 세계적으로 확대될 것으로 예상되는 반면 대부분의 주요 생산 국가에서는 가장 적합한 지역이 줄어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