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세대 삼성 태블릿 유출은 엄청난 놀라움을 안겨줍니다
안드로이드 태블릿 시장이 그다지 강하지는 않지만 삼성의 탭 시리즈는 추세를 꺾고 있습니다. 작년의 Tab S7은 탁월한 프리미엄 경험을 제공 했으며 Tab S7 +는 Apple의 iPad Pro를 정면으로 맞이 했습니다 . 두 태블릿의 후계자를 간절히 기다리고 있다면 올해의 라인업에 각각 이전보다 더 큰 디스플레이를 가진 세 가지 새로운 모델이 포함될 수 있다는 새로운 누출이 있습니다.
이 유출은 한국에서 삼성이 실시한 설문 조사에서 비롯되었으며, 여기에는 곧 출시 될 "Basquiat"태블릿 라인업에 대한 세부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트리오는 그에 따라 번호가 매겨져 있으며 그중 가장 많은 기능을 갖춘 "Basquiat 3"이 있습니다. 이 태블릿 제품군의 사양 시트는 세 가지 모두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므로 올해 말에 기대할 수있는 내용을 살펴 보겠습니다.
첫 번째는 그룹 중 가장 약한 사양을 특징으로하는 11 "모델 인"Basquiat 1 "입니다. 이는 회사가 가장 잘 알려진 AMOLED 패널 위에 11"TFT 120Hz 디스플레이를 선택한 작년 Tab S7을 연상시킵니다. 8,000mAh 배터리와 45W 충전으로 3 개 중 가장 가볍습니다. 프로세서가 목록에 없지만 (대신 모호한 "가장 빠른 차세대 AP"레이블을 선택 함) 8GB RAM과 128GB 또는 256GB 스토리지가 포함될 것임을 알고 있습니다.
11 인치 모델이 Tab S7을 대체하는 역할을한다면 "Basquiat 2"는 Tab S7 +의 후속 제품입니다. 12.4 인치 OLED 120Hz 패널, 더 큰 10,090mAh 배터리, 더 얇은 섀시를 사용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11 인치 태블릿과 사양이 동일합니다.
완전히 새로 워진 세 번째 계층은 말 그대로이 유출의 큰 뉴스입니다. 삼성의 기존 명명 구조를 따르고 있다면 "Basquiat 3"는 "Ultra"모델 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92 % 화면 대 본체 비율을 자랑하는 14.6 인치 OLED 120Hz 대형 디스플레이와 표준 8MP 렌즈 옆에 5MP 초광각 전면 카메라가 추가되었습니다. 기본 모델에는 여전히 8GB RAM과 128GB RAM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최고급 버전에는 12GB RAM과 512GB 스토리지가 포함됩니다.
세 가지 모두 동일한 듀얼 후면 카메라, 쿼드 스피커, 디스플레이 하단 지문 센서 및 S 펜 지원을 포함하므로 어떤 화면 크기를 선택하든 프리미엄 경험을 보장합니다. 유출 된 다이어그램은 또한 그리기 모드,보기 모드 및 키보드 연결 옵션이있는 랩톱 모드를 포함하여 태블릿의 다양한 "모드"를 보여줍니다.
가격에 관해서는, 자리에 앉는 것이 좋습니다. USD로 전환 한 후 Tab S8의 가장 작은 변형은 약 740 달러에서 시작하며 12.4 인치 태블릿 가격은 약 1,120 달러입니다. 가장 큰 모델을 선택하려는 경우 비용이 발생합니다. 유출 된 스프레드 시트는 14.6 인치 버전을 제안합니다. 8GB RAM은 $ 1,320부터 시작합니다. LTE와 5G 모두에 대한 선택적 지원을 포함하기 전에 그게 전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