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6.20이후 적용 자세한사항은 공지확인하시라예
출처: 코리안헤럴드
<한글요약>
아버지, 과부딸 아이낳자 ’부끄러운 짓’라며 살해
요르단에서 한 아버지가 과부인 딸의 임신을 수치스럽게 여겨 살해한 사건이 일어났다.
이 사건은 24세의 딸이 쌍둥이를 출산한 직후 병원에서 벌어져 충격을 주고 있다.
검찰은 용의자를 3일 그가 자신의 딸을 총으로 쏴서 죽였다는 자백을 받고 계획적인 살인으로 간주하여 기소했다.
“내 딸이 임신했다는 사실에 충격을 받았다. 그 아이가 수치스러운 일을 했기 때문에 나는 격분하여 그녀를 쐈다.”라고 용의자는 진술했다.
그 딸은 과부가 된지 4년이 지난 것으로 알려졌다.
살인사건이 일어난 병원의 병원장은 “산모의 아버지가 딸의 상태가 어떠한지 확인하고 싶다고 말하고는 그녀의 머리에 총을 쐈다.”고 말했다.
요르단에서 살인은 사형까지 처벌 가능한 중죄이지만, 일명 ‘명예살인’은 피해자의 가족이 요구하에 감형 받을 수 있다.
명예살인(honor killing)이란 이슬람 권에서 순결이나 정조를 잃은 여성을 상대로 조직 내 다른 구성원이 살인하는 관습을 뜻한다.
이와 같은 범죄를 줄이려는 정부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요르단에서는‘명예살인’이라는 미명하에 매 해 15-20명의 여성들이 목숨을 잃고 있다.
첫댓글 아버지 손에 이끌려 어릴때 결혼하고 20살에 과부가 되고 24살에 아버지 손에 죽었구나
지 딸이 지껀줄 알아...
삭제된 댓글 입니다.
무함마드=마호메트 지?이슬람 창시한사람.그사람도 백퍼 좋은뜻과 철학을 가지고 종교를 창시했을텐데......
진짜 저런데 안태어나서 다행이다..불쌍해 여자들 ㅠㅠ
저게뭔짓
휴~~~~~~~~~
미친ㅡㅡ
여자 정말 불쌍하다......휴... 좋은곳으로 가길
지랄하네 ㅅㅂ
삭제된 댓글 입니다.
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
아 지랄한다 씨발새끼...... 제목만 보고도 저딴 후진국일줄 알았음 개새끼들.. 후진국이 저지랄이지 우리나라도 남성우월주의 쩌는것처럼 말이지 ^^ㅋ 씨발
명예살인..........대박............................ 미친놈들 진짜
명예살인이라니...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