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미스 소니언 인류역사 박물관 입구.
주말에 비가오면 골프장이 문을 닫으니 무료주차 무료박물관에서 시간을 죽일[killing time]수가 있다.
미국인72.2%가 비만 또는 과체중, 32.5%가 비만인데 1명 분의 고기를 만들 수 있는 면적에다가 도마도 농사를 지으면 20명이 먹을 수 있단다.
성인의 세계의 사람들이 육식을 하는 한 공해가 가속화 된단다세종대왕께서는 언문을 만든다고 애를 써셔서 눈이 침침하셨다는데 일설에는 쇠고기를 좋아하셔서 비만이 되신 후에 당뇨가와서 눈이어두워지셨다는 생각이다.
늙으면 약에 의존 약20년을 겨디어 내는 분이 있는데 소화장애를 일으키니 소화제포함 한 웅큼을 입속에 털어넣어야 한단다.
약을 장복하면 자생력을 상실하니 약 복용을 끊어면 죽는다는데 사실인것 같다.
스미스 소니안 회관.
워싱턴에는 총 19개가 있단다.
스미스 소니언 박물관 출입구 현관의 왼쪽 옆에는 무거운 통돌로만들고 무거운 돌뚜껑으로 덮힌 영국의 과학자스미스소니언[1765-1829]박물관 창시자의 석관이 놓여 있다.
**차를타고 이 앞을 지나가면서 담은 사진이어서 오른쪽에 안테나가 보인다**
.
이건물의 재료는 적벽돌이 아니고 고동색의 돌을잘라서 만든 원석으로 되어 있다.
동물원을 포함한 19개의 박물관에는 총 1억3천6백만개의 물건이 있고 6300명의 종업원이 일을 한단다.
1846년에 완공이 된 이 박물관은 무료입장
"내부를 더 효율적으로 사용하기 위해서 무너뜨리기 첫번째가 된다."
흑인이나 백인들의 다리는 동양인다리 보다도 더 길다.
오래전 골동품사진에 보면 자동차가 없었던 시절 이 건물의 앞쪽에는 버팔로들소 두마리가 풀을먹고있는 사진을 내가보관하고 있는데 찾은 후에 올려보기로하고 다음기회로 미룬다.
첫댓글 좋은 글 보고 갑니다